1. 미 국무부 장관인 가이드너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원문 : http://www.activistpost.com/2012/03/geithner-arrested-116-major-bank.html#more
미 국무부 장관이자, FED의 충실한 일꾼이 가이드너(Timothy Geither)가 체포되었다고 증언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들어 오늘까지 총 116명의 은행가들이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http://americankabuki.blogspot.com/
이것이 뭘 의미하는 것일까요?
무슨 의미인가요? 전 IMF 총재인 도미니크 스트로스 칸이 몰락한것과 비숫한 사건일까요?
조만간, 이 사태(가이드너의 체포)와 관련되 기사가 올라오는데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 http://cafe.daum.net/antifreemason
정의는 회복되는가? 티모시 가이트너 체포..
어쩌면 제 글 바로 이전글에 대한 답글도 될 수 있겠는데요
많은 자료조사를 했습니다. 사실확인을 위해서였는데요. 벤자민 풀포드가 말하는 이번건은 어쩌면 55% 사실일 수도 있다는데 베팅을 겁니다. 왜냐면, 경제 금융계 정황이 여러가지로 오버랩되는게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먼저 아래는, 인터넷에서 회자되고 있는 유투브 비디오입니다.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eL5hqvTWkYg )
아주 간략하게, 위의 동영상은 지난 2월16일날 영국의회에서 있었던 일인데, 영국의회 의원인 제임스 블랙히스경(Lord James of Blackheath)이 15조달러의 송금사건에 대한 영국의회의 조사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많이 회자되고 있는 것처럼, 요새 각국의 굵지굵직한 은행장들의 사임 또는 경질사건들이 연달아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아래 번역한 벤자민 풀포드(Ben Fulford)의 글도 어느정도 신빙성도 있다고 보아집니다.
하지만, 풀포드의 글을 읽으면 언제나 혹자의 말처럼 '진실(=사실)은 소설보다 더 괴상(?)하다.'(The truth is stranger than fiction.)라는 말이 되뇌어지는군요. 이 소식에 대한 해외 블로거들의 싸이트들에서 댓글들도 살펴보았는데, 그들도 긴가 민가 하더군요. 혹자는 그들이 그렇게 체포되거나, 조사받음으로써 오히려 현 금융시스템의 붕괴가 더 가속화되지나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참 세상은 요지경입니다.
출처: http://the2012scenario.com/2012/02/benjamin-fulford-us-treasury-secretary-timothy-geithner-arrested/
Kauilapele’s Blog,Feb. 27, 2012
http://kauilapele.wordpress.com/
As predicted, the collapse of the Satan-worshipping financial mafia is accelerating. U.S. Treasury Secretary Timothy Geithner was detained for questioning by New York police on February 24th and was released after giving evidence about many high-level financial criminals, according to New York police sources. “In most cases we have to slap people to get them to talk but in his case we had to slap him to shut him up,” one of the interrogators joked.
Geithner has been released but is accompanied at all times by an armed deputy to make sure he does not leave the country. Former Prime Minister Silvio Berlusconi of Italy is also proving to be very talkative, sources in Europe say. Berlusconi has been released. Meanwhile, meetings between White Dragon Society representatives and South Korean government officials last week in Seoul were very productive...
(역)
예견됐던데로, 사탄을 숭배하는 금융마피아들의 붕괴에 가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뉴욕경찰의 소식통에 의하면, 미재무부장관인 티모시 가이트너(Timothy Geithner)가 지난달 24일 뉴욕경찰에 의해 심문을 받기위해 수감됐었고, 고위급 금융범죄자들에 대한 증거를 제공한 뒤 풀려났습니다.
'대부분 우리경찰은 심문받는 사람이 입을 열도록 하기 위하여 따귀를 때리나, 그의 경우엔 입을 다물도록 하기 위해 따귀를 때려야 했습니다.'라고 심문자가 농담조로 얘기했습니다.
가이트너는 풀려났으나, 그가 미국을 뜨지 않도록 하기위해 무장경찰에 의해 항상 감시당하는 상태입니다. 이탈리아의 전 수상인 실비오 베를루스코니(Silvio Berlusconi) 도 유럽 소식통에 의하면 매우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베를루스코니도 풀려났습니다.
한편 지난주 서울에서 열렸던 백룡사회(The White Dragon Society)의 대표단과 남한정부 관료들과의 모임은 매우 생산적이었습니다.
아시아에서의 협상테이블로 복귀하기 전에 유럽과 미국에서의 소동이 한동안 계속될 것이라는 것이 첫번째 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일이 있었냐하면, 다수의 내부자들이 지난주에 출두하였고, 상세한 증언들이 수집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이트너와 베를루스코니를 제외하고, 거물급 내부자 가운데 로스챠일드 가문이 놀랄만한 증언을 들고 나왔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폭로 가운데 하나는 빅토리아 여왕이 사실은 나다니엘 로스챠일드(Nathaniel Rothschild)의 사생아 딸이라는 것입니다.
(빅토리아(Victoria, 1819년 5월 24일 – 1901년 1월 22일)는 그레이트브리튼 아일랜드 연합 왕국의 여왕(1837년 6월 20일 - 1901년 1월 22일)이자 인도의 여제(1877년 1월 1일 - 1901년 1월 22일
이것이 뜻하는 바는 로스챠일드 가문이 세계1차대전이 시작될 즈음에 각각 영국과 독일 그리고 러시아제국에서 자신들의 가족의 일원을 우두머리로 앉힐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히틀러도 또한 로스챠일드인데 그는 세계의 독재자가 되기를 원했었고, 유태인들을 유럽에서 쫓아냄으로써 이스라엘이라는 나라를 세우는데 일조하였습니다.
아버지 죠지 부시와 그의 나찌 도당이 세우려했던 1000년 왕국도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가이트너는 이미 자신과 오바마가 부시를 위해 일하고 있다고 경찰에게 불었습니다. 가이트너와 마찬가지로 부시가문과 다른일원들도 지금 미국을 뜨지 못하게끔 막고 있습니다.
고위급 망명자들에 의해 지목되고 있는 몇몇 사탄도당의 일원들의 이름이 제가 전하는 소식의 마지막 부분에 공개될 것입니다.
낡은 체제가 붕괴하고 있다는 또다른 징후가운데, 그리스인들이 EU에게 자신들의 구제계획을 만천하에 드러내도록 말했다고 합니다. 선출된 총리인 조지 파펜드레우스(George Papandreous)가 사탄도당이 앉혀놓은 꼭둑각시 루카스 파파데모스(Lucas Papademos)를 대신하면서 다시 총리직에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고 유럽에서 활동하는 CIA 소식통이 알렸습니다.
이탈리아사람들도 거대 독일제국의 일원이 되기를 원치 않기로 결정하고 있고,자신들의 화폐인 리라화로 다시 복귀하려고 활발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소식통은 전하고 있습니다.
사탄도당은 한편 자신들편에서 여전히 자신들의 권력과 통제력을 지키기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최근에 그들이 벌이려 하고 있는 사기극은 근래에 스위스당국에 의해 압류된 1934년에 발행된 6조달러짜리 금으로 가치를 보장받는 유가증권입니다.
이들 유가증권은 은행가와 부시/클린턴일당의 똘마니인 글렌코어 상품(Glencore Commodities)의 마아크 리치(Mark Rich)와 연관돼 있습니다.
계획은 힐러리 클린턴을 세계은행(The World Bank)의 총재에 앉힌 다음, 그녀가 세계은행을 통하여 증권을 세탁하게 하고, 그 돈을 중국의 공산당에게 제공하려 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중국이 유럽중앙은행과 미국의 연방준비은행의 사기행각에 눈감아 주도록 하려는 거였죠.
사탄도당은 또한 그들의 절망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그들의 마지막 세계재패계획을 완수시키는 데 필요한, 세계3차대전의 광란의 계획에 러시아를 끌어들이는 것을 손쉽게 하기 위해, 러시아의 권력을 잡고 있는 푸틴을 암살하려 했었습니다.
펜타곤(미 국방부)은, 사탄도당의 충성된 맹견인 이스라엘의 벤쟈민 네탄야후 총리에게,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함으로 3차대전을 촉발하기 위해 비행기를 출격시키면 곧 격추시켜 버리겠다고 경고한 바 있습니다.
CBS뉴스방송사도 사탄도당과의 관계를 끊었고, 사탄도당 소속의 다른 프로파간다를 내보내는 뉴스매체인 CNN과 Fox와의 정보 전쟁을 시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아시아에서는 화합과 단결의 징조가 증대하고 있습니다.지난주에 한국에서의 백룡사회(The White Dragon Society)대표단과 한국정부대표들과의 토론은 여러면에서 원칙상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첫째로, 남한관계자들은 남북한통일에 합의했는데,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을 명목상 지도자("통일의 상징")로 인정하고 그에게 궁전을 제공한다는 원칙에 합의했습니다. 남북한 통일후, 대동아시아 경제정치 통합에 대한 대화가 진행될 수 있을 것입니다.
남한관계자들은 또한 일본에 새로운 국제 경제 기획국을 설립한다는 데 합의했는데, 이것은 남한의 부산에도 중요한 사립 금융 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가능할 때라는 데 전제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 나라들이 계속적으로 펜타곤(미 국방부)이 러시아와 중국의 군사력과 합병되어, 일종의 세계적 평화유지군으로 탈바꿈하는 것을 지지한다는 것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중국측 대표단도 한국에서 논의된 생각들을 더욱 더 발전시킬 곧 있을 일본에서의 모임에 참석하게 되기를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일본에서, 야쿠자는 미국에서의 그들의 자금이 부시의 하수인인 데이빗 코헨(David S. Cohen)에 의해 동결됐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사탄도당의 요원인 이치로 오자와(Ichiro Ozawa)가 탈세혐의로 체포되고 자금이 동결될 때, 또 다른 부분적인 보복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패거리일당들에 의해 불법적으로 수취된 일본내의 자산과 일본계 회사의 주식들에 대한 압류가 있을 것입니다.
이 압류는 그들의 일본에서의 자산과 부동산 총액의 최소한 30%에 타격을 입힐 것입니다.
파당들에 의해 불법적으로 수취된 비슷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압류가 전세계적으로 특히, 미국에서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언제 더 많은 사람들에 대한 체포가 있을지를 제시하기엔 아직 시기상조지만, 아래는 패거리의 일원가운데 망명한 자들이 제공한 사람들(많은이들이 자신들의 신분을 감추려 했습니다)의 부분적인 명단입니다.
The “family of three.”The Medicis and BorgiasThe Club of RomeLarry SummersPaul VolckerWylie AitkenVernon JordanAdmiral William CroweRichard HaasFelix WarburgJohn Jacob AstorLord PillsburyBill HicksKiyohika NishimuraDavid GergenLamar SmithJ. RockefellerYotaro KobayashiJohn SnowMark RichDavid CohenJames Cameron (his family got rich from opium)John RobertsPaul WolfowitzFrank CarlucciPeter Hans Kolvenbach (the former black pope)George Bush Senior
---------------------------------------------------------------------------
위의 소식 - 통일관련소식포함 - 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되시는지요?
정말 일루미나티 엘리트 집단의 붕괴가 일어나고 있다고 보십니까?
아니면 또 다른 꼼수일까요? 여러분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 2. 교황청의 문서 공개
다들 아시다 시피, 교황청이 그 동안 기밀로 분류하였던 여러 문서를 일반에게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문서 중 가장 긴 문서는 1309~1311년 템플기사단 재판기록이다. 54.8m에 달하는 양피지에 적혀 있다. 12세기 초 예루살렘 순례자를 보호하기 위해 구성됐던 이 단체는 이단과 우상숭배, 동성애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당시 231명의 기사가 직위해제됐고 50명이 처형됐다. 바티칸이 십자군의 만행에 기겁했던 기록도 공개됐다. 1202년 십자군이 자라를 포위한 채 벌였던 살육 보고에 경악한 교황 인노첸시오 3세가 가담자 모두를 파문할 것을 명령한 내용이다. 이탈리아 천문학자 갈릴레오 갈릴레이의 1633년 재판기록도 눈에 띈다. 중세 기독교회의 천동설에 맞서 ‘태양을 중심으로 지구가 돈다’는 지동설을 주장하다가 로마 신성재판소에 서게 된 그는 재판기록 하단에 내용을 확인하는 친필서명을 했다. 갈릴레이는 교회의 단죄로 가택연금에 처해졌다.가톨릭에 맞서 신교의 등장을 이끈 독일의 종교개혁가 마르틴 루터를 파문한 교황의 문서도 이번 전시회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중세 유럽을 호령한 바티칸의 권력을 가늠케 하는 문서들도 있다. 15세기 교황 알렉산드로 6세는 탐험가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이후 이곳을 스페인과 포르투갈 두 나라가 분할 통치하도록 칙령을 내렸다. 11세기 교황들의 신앙적 권리와 세속적 권한을 인정한 그레고리우스 7세의 칙령도 이번 전시회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출처- 경향신문
여기에서 주목할 것은, 템플기사단, 이단재판 및 종교 개혁의 상당히 민감한 부분을 공개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루미나티가 이제 카톨릭을 완전히 붕괴시키려고 이런 문서를 공개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학자들이 곧 연구해서 발표를 하겠지요.
3. 오바마의 출생에 관한 논란
예전에 NWO 엘리트들이 성추문 사건으로 클린턴을 압박하여 전쟁 및 공습을 시행하였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오바마가 엘리트들의 충실한 부하인 것은 명확한 것 같은데
오바마에게 뭘 강요하고자, 출생 논란을 일으키는 것일까요?
아니면 후일 오바마를 제거하기 위하여 미리 손을 쓰는 것일까요?
미국의 보안관이 오마바의 출생증명서를 믿을수 없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http://www.washingtontimes.com/news/2012/mar/1/sheriff-arpaio-obama-birth-certificate-forgery/
*** http://blog.daum.net/dream88_backjae/113
원문 : http://armageddonconspiracy.co.uk/The-Female-Conundrum(1267783).htm
여성분들은 음모론에 거의 관심이 없습니다. 오로지 소수의 여성만이 구세계 질서에 참여합니다. 동일하게 오로지 소수의 여성만이 일루미나티의 회원인데 과학, 수학 및 철학 같은 남성이 주로 하는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왜 음모론에 관심이 없는지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을까요?
20세기 후반, 구세계 질서(Old World Order)는 전 세계에 대한 자신들의 통제를 확대시키기 위하여 심리적인 방법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 일반 사람들은 아무런 소란 없이 자신 스스로 감옥으로 들어가 문을 잠금니다.
조지 오엘의 소설 1984에 언급된것 처럼, 사람들을 물리적으로 24시간 감시하는 것은 엄청난 자원과 비용이 소모됩니다. 어떻게 3억명의 미국인들을 24시간 감시할수 있을까요? 하루에 8시간 근무를 한다고 가정하면(쉬는 시간도 없이), 그리고 3교대로 돌아간다면, 3억명의 미국인을 24시간 감시하기 위하여 9억명의 인원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9억명은 어디서 구할까요? 그리고 이 9억명은 누가 감시 할까요? 만약 서로가 서로를 감시한다고 하면, 일은 누가 할까요?
아주 간단하게, 이 모델은 사용불가한 모델입니다. 실제로, CIA나 MI5 같은 정보조직을 운영하는데는 엄청난 비용이 소모되며 오로지 소수의 인원들만 감시할수 있습니다. 이 지구위에 인공위성이 몇대나 있고, 거리에 CCTV가 얼머나 많은지는 아무 관계 없습니다. 당신의 시간 99.9%동안, 아무도 당신을 관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환상, 현실도피 그리고 진실로 부터의 괴리 였습니다. TV, 헐리우드 영화, 야한 잡지 - 이러한 모든 매체는 화려하게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일단 사람들이 가짜 세계의 노예가 되면, 사람들은 가짜/모조의 세계를 떠나려고 하지 않습니다. 현실에서의 삶에 화려함이 없으므로, 이들은 오히려 가상의 삶에서 화려함에 중독됩니다. 온라인 세상에서 사람들은 제 2의 인생을 사는데, 이들이 실제 현실에서 누리고 싶은 영광과 이상을 온라인에서 자신의 아바타로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온란인에서의 제 2의 인생이 구 세계 질서에 순종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도전하는 것일까요? 자신의 감옥을 깨는 것일까요? 이런 사람들은 자신의 환상이 충족되는 한 절대 저항이란것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한, 당신 스스로 자유롭다고 느끼게 됩니다- 당신을 가두고 있는 감옥의 창살은 보이지 않습니다.
David Riesman은 The Lonely Crowd -고독한 군중(1950)에 글을 쓰기를:"대중문화 자체가 일종의 "음모"이라는 이론은 상당히 오래된 것인데, 이러한 것들은 "빵과 서커스"의 개념으로 정리됩니다. "무료 급식 배급자들과 영화들"에서 Thorstein Veblen은 보다 솔직한 개념을 발표 하였는데, 이른바, 현대의 미국 대중들은 자신들이 웃음 폭탄 아래에서 통제당하는 것에 관하여, 지배층에게 그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
번역자 주) David Riesman(데이비드 리스먼) : 1909년 9월 22일 펜실베이니아주(州) 필라델피아에서 출생하였다.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한 뒤 변호사와 버팔로·시카고·예일대학교 등의 교수를 역임하였다. 사회학 및 사회과학 분야에 박식하여, 현대 미국사회에 대하여 날카로운 비판을 시도하였으며 《고독한 군중(群衆)》(1950)으로 유명해졌다. 현대 대중사회에서의 미국인의 사회적 성격을 외부지향형(타인지향형)이라 이름짓고, 겉보기만의 사회성의 그늘에 불안과 고독감을 지니고 있는 성격유형을 ‘고독한 군중’으로 파악하였다.
마지막 대목이 치명적인 내용입니다 : 현대의 미국 대중들은 자신들이 웃음 폭탄 아래에서 통제당하는 것에 관하여, 지배층에게 그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을 다른말로 하면, 일반 대중들은 구세계 질서가 자신들이 구 세계 질서에 저항할수 없도록 쓰레기 같은 대중문화를 제공하는데 그 비용을 지불한다는 말입니다. 정말 천재적입니다. 노예 스스로 자신이 노예가 되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노예를 굴복시키기 위하여 돈, 비용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노예들이 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진실입니다. 그러면 이 시스템의 가장 큰 희생자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여성들입니다.
여성잡지에는 과학, 역사, 경제, 정치, 철학, 종교 및 기술에 관한 내용은 전혀 없습니다. 음모이론은 아예 취급 조차 하지 않습니다. 여성 잡지의 기사는 눈에 보이는 외모, 패선, 가십과 연예인, 누가 뚱뚱한지, 누가 말랐는지, 누가 예쁜지, 누가 못생겼는지, 누가 어떤 옷을 입고 있는지, 누가 새로운 스타인지, 예전의 스타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등 만을 취급 합니다. 여성 잡지는 자질구레하고 사소한 것들을 대단한것 처럼 기사화 합니다. 여성잡지는 지성적인 생각을 빼앗아 버립니다.
최근 몇년동안 인기 있었던 TV 드라마 Sex and the City의 내용은 커리어 우먼과 비싼 신발들의 이야기 입니다. 이제 전부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여성들은 남성에 대하여 넋두리를 하지만, Mr. Right(좋은 남편감)을 얻는데 사로잡혀 있습니다. 남녀 동권주의 주장이 나온지 수십년이 지났고, Jane Austen의 Pride and Prejudice 출간된지 거의 200년이 자났지만, 여성들은 아직도 하찮은 것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구세계 질서는 여성을 무력화는 최고의 공식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름하여 "쇼핑" 입니다. 보통의 여성을 상점에 데려간 후, 그녀에게 마음껏 사용할수 있는 신용카드를 주면, 여성들은 온순화 되고, 순종적인 소비주의자가 되며 어떠한 문제도 절대 일으키지 않습니다.
Riesman이 말하기를 "타인의 기준에 따르는 사람들은 존중받기 보다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타인의 기준에 따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거나 속이기를 원하지 않으며, 혼자 억압받는 것을 원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태에서 다른 사람들과 연관을 짓습니다. 타인의 기준에 따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 속물이나, 신사인 것 처럼 보이기 보다는 타인들과 감정적으로 같은 상태에 있는 것을 원합니다. "
위 Reisman이 정의한것이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해당되지 않나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에게 해당되지 않나요? 또한 소셜 네트워킹(예: 인터넷 동호회, 인터넷 카페) 회원들에 대한 정의가 아닌가요? 우리는 타인의 기분에 따르는 사회에 살고 있으며, 우리 대부분은 보통, 평균으로부터 이탈되는 것에 공포를 느끼고 있습니다. "무리안에 적당이 어울린다"가 필수적입니다. 오로지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이것을 극복할 용기가 있습니다.
음모이론에 관심을 가지기 위하여는 주변사람들, 우리들 그리고 적들과의 갈등과 분쟁에 대하여 반드시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음모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을 억누르는 것들(주변사람들, 우리들 그리고 적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별다른 관심이 없습니다. 타인에 기준에 따르는 보통의 여성들이 음모론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이들은 대신 쇼핑을 할 것입니다.
여성들은 스톡홀롬 신드롬에 의하여 고통받고 있습니다- 자신들을 인질로 잡고 있는 사람들에 대하여 완벽한 동정과 연민을 느끼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자신이 희생자가 되는 것에 대하여 관대해질때, 구세계 질서가 얼마나 쉽게 이 세상을 통제할지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 세계 질서를 넘어뜨리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보셨나요? 구세계 질서는 조잡하지도 않으며 힘만 센 골목대장도 아닙니다. 이들은 총명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조정합니다.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전술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 사람들에게 이들이 원하는 별로 중요하지 않는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성이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구입하였을때 자신이 억압받고 있다고 느낄까요? 그녀가 구세계 질서에 대항하여 싸울까요? 백만년에 한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러모로, 구 세계 질서를 무너뜨리는데 여성은 핵심적인 사항입니다. 그러나 비참하게도 대부분의 여성들은 구 세계 질서의 폭압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병적으로 쇼핑을 좋아하며, 험담에 중독되어 있고, 구세계 질서에 저항한다는 것은 상상할수 조차 없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주요 임무중 하나가 여성의 각성 입니다.
*** http://blog.daum.net/dream88_backjae/111
휘트니 휴스톤의 죽음과 관련하여 이미 프레임님이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이것에 덧붙여 몇가지 첨언할 것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원문은 : http://vigilantcitizen.com/musicbusiness/whitney-houston-and-the-2012-grammy-awards-mega-ritual/ 이며 이중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신비주의 의식(儀式)을 거행할때, 수비학은(numerology) 최고로 중요한 항목입니다. 휘트니 휴스톤의 죽음에는 11이라는 숫자가 명백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엘 리트 신비주의 회원들에게 11 이라는 숫자는 master number(더 이상 줄어 들수 없는 숫자) 입니다. 그 이유는 11 이라는 숫자는 완전한 숫자인 10에 최소의 숫자인 1을 더한 것이기 때문 입니다. 11 이라는 숫자는 대체적으로 불행을 암시하거나, 흑마술에 관계되어 있습니다. 카발리스트들은 숫자 11을 법의 위반, 폭동, 전쟁, 죄악, 마술 그리고 순교등에 연관짓고 있습니다
번역자 주) 동양에도 수비학이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동양의 수비학에도 10은 완전수 입니다
1+2+3+4 = 10. 1: 水, 2:火, 3:木, 4:金 . 10은 중앙 土를 의미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신비주의 엘리트들은 희생자들이 포함되는 어머어마한 규모의 의식(儀式)에 11을 사용합니다. 현대에 벌어진 어마어마한 의식(儀式)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9/11 내부조작 사건 3/11 일본 대지진
가장 유명한 것은 쌍둥이 빌딩이 무너진 9/11과 엄청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일으킨 3/11 일본 대지진이 아닐까요?
그리고 미국의 11월 11일은 재향군인의 날(영령 기념일도도 알려져 있습니다-1,2차 대전때 죽은 장병들을 기념하는 날)인데, 젊은 군인들이 그들의 지배자를 위하여 희생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휘트니 휴스톤이 사망한 날짜와 관련된 것을 더 조사해보면, 그녀의 죽음은 작년에 거행된 그래미 시상식과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관련되어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는 패선 디자이너인 Alexander McQueen와 친밀한 관계가 있는데, Alexander McQueen의 작품에는 마이드 컨트롤 상징과 신비주의 상징이 가득하며, 2010년 2월 11일에 죽었습니다.
2011년(작년) 그래미상 수상식에서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노래인 "Born This Way"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발언을 했습니다.
" 저는 휘트니 휴스톤에게 감사를 표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휘트니 휴스톤에게 고맙다고 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Born this way' 곡을 쓸 때, 저는 휘트니가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상상하였습니다. - 저는 제 자신이 슈퍼스타라는 것을 상상하기에는 자부심이 부족하였고, 그래서 이 곡을 쓸때 휘트니가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상상하였습니다."
'Born This Way'는 2011년 2월 1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일년 후인 2012년 2월 11일에 휘트니 휴스톤이 사망하였습니다, 레이디 가가(또는 레이디 가가를 마인드컨트롤로 조정하는 핸들러)는 우리가 모르는 어떤 것을 알고 있는 것일까요?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녀의 복장을 보면, 휘트니 휴스톤의 죽음을 알고 있었다는 것처럼 보여집니다.
또 다른 11과 관련된 사항은 휘트니 휴스톤이 묶었던 방 번호 입니다. 434호 - 키발라의 수비학에 의하면 434 = 4+3+4 = 11이 됩니다.
레이디 가가의 Born This Way에 대한 신비주의적 해석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http://vigilantcitizen.com/musicbusiness/lady-gagas-born-this-way-the-illuminati-manifesto/
Nicki Minaj가 그래미 시상식에 의식때 사용하는 붉은색 예복을 입고 들어 오고 있습니다. 붉은 색은 희생과 입문을 상징합니다. 이것이 휘트니 휴스톤의 피의 제물과 관련이 있는 것일까요?
그래미 시상식은 휘트니 휴스톤의 죽음에 대한 애도로 시작되었지만, 그 마지막은 사탄의 악마 숭배의식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Nikki Minaj는 "붉은색 카페트"에 들어서는 것부터 그녀의 음악 공연에 있어서 Roman Zolanski 라는 악마에 사로잡힌 여성의 역활을 하였습니다.
2012년 그래미 시상식은 Nikki로 부터 이 악마를 몰아내고, 이것이 그녀의 새로운 자아라고 전 세계에 알리고자 진행된 것입니다. 2011년 시상식에는 레이디 가가가 Born This Way로 새로운 사람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 때 레이디 가가는 머리에 뿔 장식을 하였습니다( 번역자 주- 머리에 뿔이 난것은 바포멧 또는 슈메르의 신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음악 산업에는 마인드 컨트롤의 개념이 침투되어 있으며, 가수들과 완전히 구별되는 변형된 인격이 이제 표준처럼 되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과 관련하여는 저의 글 황제 마인드 컨트롤의 기원 및 기술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황제 마인드 컨트롤의 목적은, 폭력적인 트라우마와 공포스러운 의식을 통하여 희생자 내면에 전혀 다른 인격성을 가진 또다른 존재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황제 마인드 컨트롤의 희생자는 핸들러에 의하여 완전히 조정되며, 심지어 Nikki Minaj의 경우 처럼 다른 억양을 낼수도 있습니다. Nikki Minaj의 노래 Roman Hoiliday의 후렴부는 마인드 컨트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Take your medication, Roman - Roman, 너의 약을 먹어Take a short vacation, Roman, - Roman, 짧은 휴가를 가져You’ll be okay - 괜찮을 거야You need to know your station, Roman, - Roman, 너의 위치(지위)를 알아야 해Some alterations on your clothes and your brain - 너의 의상과 두뇌에 대한 약간의 변경Take a little break, little break - 짧은 휴식을 가져From your silencing - 너의 침묵으로 부터There is so much you can take, you can take - 네가 가질주 있는 것이 많아I know how bad you need a Roman holiday - 나는 네가 얼마나 로마의 휴식 같은 것이 필요한줄 알아
마인드 컨트롤의 노예들은 많은 약을 먹으며, 핸들러에 의하여 수정된 두뇌와 의상(외출복)을 부여 받습니다. 이것은 희생자들에게 강력한 트라우마와 고통을 주어, 희생자가 실제 현실로 부터 괴리됨으로 달성됩니다. 희생자의 마음이 현실로 부터 되리되기 전에“There is so much you can take-네가 가질수 있는 것이 많아”또는 "Roman Holiday-로마의 휴일"로 떠다는 것입니다.
Minaj의 변형된 인격의 이름은 Roman Zolanski 입니다. 이 변형된 인격은 자신만의 독특한 억양이 있으며, 분명히 악마의 이벤트에 의하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 이름은 영화 감독인 Roman Polanski의 이름에 영감을 받아 만든 것 입니다. Roman Polanski는 적 그리스도의 탄생인 Rosemary's Baby란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이 영화 감독은 마약에 취한 상태로 강간, 도착, 남색, 외설 그리고 14세 이하의 아동에 대한 외설스러운 행동으로 더 유명 합니다.
공연의 시작을 보면, Minaj는 교회의 무리 처럼 보이는 사람들에게 묶여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가지고 있는 힘은 너무도 강렬하여 교회의 유리창이 폭발하고, 그녀는 묶인 상태에서 풀려 납니다. 그리고 교회로 내려와 아수라장을 만듭니다. 스트리퍼들이 신에게 기도를 드리던 젋은 사제들에게 몸을 부벼댑니다.
그리고 성가단은 전통적인 찬송가인 O Come All Ye Faithful를 조롱하며 부릅니다. 그리고 교황을 상징하는 인물이 들어와서 Minaj를 공중에 뜨게 합니다.
기독교 집회가 맹렬한 악마 숭배의 장으로 변하는 것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시청 하였습니다.
짤제 말하면, Minaj의 공연은 그녀의 변령된 인격이 그녀의 다음번 앨범에 실릴것을 발표한 것입니다. 그녀의 공연은 Roman Zolanski 라는 인격체는 Minaj 안에 사탄 숭배 의식으로 통하여 만들어진 악마라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어떤 분들은 공연 24시간전에 발생한 휘트니 휴스턴의 죽음을 생각하여 이 공연이 상당히 불쾌하였을 것입니다. (휘트니 휴스톤은 자신이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하여 단 한번도 후회한적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휘트니 휴스톤의 죽음에 대한 슬픈 감정이 남아 있는 동안에, 사탄 숭배 의식은 전 세계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는 2012 그래미 수상식을 통하여 오만하게 발표 되었습니다.
*** 그리스 구제 금융에 관한 2차 합의안
원문: http://www.zerohedge.com/news/eurusd-soars-reuters-report-greek-deal-reached-which-same-deal-july-2011
로이터 통신이 그리스 구제 금융합의안이 타결되었다는 소식을 전하자 EURUSD이(유로와 달러의 됴환비율) 급등하였다.. 그러나 이 구제 금융 합의안은 지난 2011년 7월에 발표한 것과 동일한 것일뿐
그리스 문제에 관하여는 아무런 것이 해걸되지 않은 것이 명백하지만, 로이터는 "유로존이 그리스 구제 금융에 관한 2차 합의안의 결론을 도달"하였다는 헤드라인 기사를 실었고, EURUSD(유로와 달러의 교환비율)은 기이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EURUSD는 100 pips가 급등 하였습니다. 그리스의 2차 구제 금융안은 사실 실체가 없는 것이거나, 1차 구제 금융안과 동일한것이지만 말을 좀 다르게 한것에 지나지 않은데, EURUSD가 급증 하였습니다. 아래의 내용이 실제 로이터 통신이 발표한 것입니다. 유로존의 경제 수장은 그리스에 관한 그리스에 관한 2차 구제 금융에 관한 합의안을 보았습니다. 이 합의안에는 1300억 유로의 대출과 2020년 까지 그리스의 부채를 GDP의 121%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포한되어 있다고 EU의 관리는 말을 했습니다, Euro zone finance ministers struck a deal early on Tuesday for a second bailout programme for Greece that will involve financing of 130 billion euros and aims to cut Greece's debts to 121 percent of GDP by 2020, EU officials said. 그리스에 빌려주는 금액은 1300억 유로이며 GDP 대 부채 비율은 121%가 될것입니다. 이제 성명서에 관한 작업을 할것입니다. - 협상에 참여한 정부 관료가 말을 한 것입니다. 또 다른 정부 관료가 확인해준 것인데 구제금융 금액은 1300억 유로이며 2020년 까지 그리스의 부채를 GDP의 160%에서 120%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AP 통신에 의하면
그리스 문제에 관하여는 아무런 것이 해걸되지 않은 것이 명백하지만, 로이터는 "유로존이 그리스 구제 금융에 관한 2차 합의안의 결론을 도달"하였다는 헤드라인 기사를 실었고, EURUSD(유로와 달러의 교환비율)은 기이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EURUSD는 100 pips가 급등 하였습니다. 그리스의 2차 구제 금융안은 사실 실체가 없는 것이거나, 1차 구제 금융안과 동일한것이지만 말을 좀 다르게 한것에 지나지 않은데, EURUSD가 급증 하였습니다. 아래의 내용이 실제 로이터 통신이 발표한 것입니다.
유로존의 경제 수장은 그리스에 관한 그리스에 관한 2차 구제 금융에 관한 합의안을 보았습니다. 이 합의안에는 1300억 유로의 대출과 2020년 까지 그리스의 부채를 GDP의 121%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포한되어 있다고 EU의 관리는 말을 했습니다,
Euro zone finance ministers struck a deal early on Tuesday for a second bailout programme for Greece that will involve financing of 130 billion euros and aims to cut Greece's debts to 121 percent of GDP by 2020, EU officials said.
그리스에 빌려주는 금액은 1300억 유로이며 GDP 대 부채 비율은 121%가 될것입니다. 이제 성명서에 관한 작업을 할것입니다. - 협상에 참여한 정부 관료가 말을 한 것입니다.
또 다른 정부 관료가 확인해준 것인데 구제금융 금액은 1300억 유로이며 2020년 까지 그리스의 부채를 GDP의 160%에서 120%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AP 통신에 의하면
합의안 - 유럽 재부 장관이 브루셀에서 밤새 작업을 하고 있는 세부 사항은 - 그리스의 부채 비율을 2020년 까지 120.5%로 낮추는 합의안이 도츨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IMF와 유로존은 이것이(120%)이 최대로 할수 있는 한계로 생각합니다,
Some eurozone ministers had indicated before the meeting that they would not accept a deal that didn't put Greece's debt on a sustainable path. The official spoke on condition of anonymity because a formal announcement was pending. The deal should also give the green light to a related debt relief from private investors, who are expected to take significant losses on Greek bonds they hold.(합의안은 민간부분이 소우한 채권의 면제에 관한 청신호를 주어야 한다. )
Some eurozone ministers had indicated before the meeting that they would not accept a deal that didn't put Greece's debt on a sustainable path. The official spoke on condition of anonymity because a formal announcement was pending.
The deal should also give the green light to a related debt relief from private investors, who are expected to take significant losses on Greek bonds they hold.(합의안은 민간부분이 소우한 채권의 면제에 관한 청신호를 주어야 한다. )
So just the little matter of the statement, aka the details, which is what has been the stumbling block for the past 6 months. And incidentally, the broad strokes of this announcement is a carbon copy of the second bailout deal reached back in the summer of 2011.
결국 성명서를 보면, 세부사항이라고 알려진 것은 지난 2011년 여름에 발표한 구제금융과 완전히 동일한 내용입니다. 다른말로 하면, 이번 발표안은 실제 그 내용이 없으며, 이미 진부하게 사용된 것입니다. But it was good enough to fool the algo.(그러나 멍청한 사람들을 속이기에는 충분했다 - 라는 의미 같습니다.)
이제 궁굼한 것은 언제 이번 구제금융 합의안이 다시 실패하고, 다음편 연극을 또 다시 보느냐 하는 것입니다.
음모론으로 위 내용을 정리 해 볼까요?
제가 경제에 대하여 깊은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 위 사람의 주장이 진실인지 아닌지 검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위 내용이 사실이라고 가정 하지요. 그리고 솔직히 그리스의 경우 빚을 못 갚으니 더 큰 빚을 주는 것이라 정말 성공할 지는 상식적으로도 의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어제 올린글 (그리스는 3월 23일에 파산 할 예정) http://cafe.daum.net/antifreemason/iVi/3010 이 사실이라고 가정 합니다. 오늘 예수쟁이님도 동일한 내용으로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http://cafe.daum.net/antifreemason/iVi/3016
일루미나티로 명칭되는 NWO 엘리트들에게 유로 자산은 아직까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 유로/달러의 비율이 뭐 춤을 추더라도 별 상관 없으며 실감도 잘 못합니다.
그러나 NWO 엘리트들에게는 큰 돈을 벌수 있는 기회이며, 유료화 자산을 던질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너무 황당한가요?
출처: http://cafe.daum.net/antifreemason/iVi/3015?docid=GwgL|iVi|3015|20120222130637&q=%B1%D7%B8%AE%BD%BA%202%C2%F7%20%B1%DD%C0%B6%BF%A1%20%B4%EB%C7%CF%BF%A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