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점 또 올려 봅니다.
삼월말일경 어느날 자정무렵, 종로3가쪽에서 인사동 공영주차장/>풍납동 20k 오더를 잡앗습니다. 별루 좋은 오더두 업고, 하여튼 풍납동이 그나마 잠실쪽에서 가까운거 같기에 잡앗답니다. 인사동 공영주차장 한 30개는 골목골목마다 있는거 가떠군요... 겨우 찾아 풍납동 방향으로 운전하려니 손님왈 강남역 들렷다 갑시다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무의식결에 들럿다 가면 추가요금 받습니다 하였죠... 대충 게산해 보니 25분내에 갈 거리를 강남에서 젤 막히는 곳 가서 시간 지체 많이 될거 가끼에 5k 더 불럿죠... 문제는 손님이 경유지라고만 얘기해도 됫을텐데, 아무말도 업더군요(30대 신사분과 20대 아가씨엿고요) 손님이 오케이 햇지만, 그 손님 내려준 후 10분 뒤 상황실에서 전화와서 여자 상담원이 사가지 업이 대드는 소리로 상황실에 연락업이 왜 돈 더 받았냐고 따지더군요... 인사동에서 풍납동 20k짜리를 강남역 막히는데 들럿스니 봐줘서 5k 더 받앗고, 더 받은거 까지 연락해야 하냐고 반문하자 더 받으면 당연히 알려야 한다고 하네요... 너무 어이 업더군요... 저의 실수는 인사동 공영주차장/강남>풍납동 20k엿는데 제가 못 본 것이엇더군요.... 더블클릭하면 볼 수 있었는데 바쁘기에 대충본 것 같더군요... 회사에서는 배상하라며, 날리를 떨기에 할수 업이 내일 드리겟다 하니, 안된다며 자기네들이 처리하겟다더군요... 자세히 못들엇는데, 프로그램을 보니 인사동 공영주차장/>풍납동 45k 로 바뀌어져 있더군요. 마구잡이로 조정해서 돈 빼가더군요....정확히 9k 빼가더군요... 자신들이 손님께 5k준다고 하여 잊어버리고 손님께 전화확인 해 보려다 말았는데, 그것도 의심드네요... 저만의 잘못인가요? /(슬러시 표시) 뒤쪽이 경유지, 도착지 써 지는게 올바른 것이 아닌가요? 초보자의 어이없는 실수엿습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자정인데도 강남역 거쳐서 테헤란로 지나 종합운동장에서 올림픽타고 천호사거리 뒷골목 풍납동 가니 1시간 정도 시간 걸린거 같네요)
첫댓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초보자 님의 실수로 보여집니다. 노여워 마시구요 .... 계산상으로 9K 빼간것도 맞다(?)고 보여집니다.
대리는 노가다 입니다.. 저 정도 오다면 강남경유 하나정도 하는 노가다 근성이 있어야 대리에서 살아남지요 20k 역삼역-거여/신월동 이정도 돼야.. 노가다의 아름다운맛을 보지요..
잼나게 쓰셔네요 아디처럼 ㅋㅋ
대나무님 원래 저의 오리지널 아디는 수녀꼬신스님 입니다 .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회사가 젓 같아서 그런 거에요..그냥 잊어 버리세요..똥밣았다 생각하시고...
정말 회사말대로 경유가 있었다면 세부항목이전에 먼저 20k인사동-강남-풍납이라고 올렸어야합니다.물론 대충 올리고 세부항목에다 경유가 있다는사실을 적는경우도 있지만 대개 콜 올릴때 경유가 있다는걸 쓰져. 님이인을 안하셨다면 솔직히 개네들이 나중에 조작했을수도 있다는사실....꼭 기억하시길...정황상 야료가 있다는거에 한표를 걸고 싶네여...좋은경험하셨다고 생각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