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서울문화고등학교 영상제작동아리 S#FILM의 단편영화 < 꿈속에서>의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줄거리: 매사에 모든 일을 귀찮아하며 잠이 많고 게으른 여고생 '주하' 어느날 주하의 반에 '희준'이라는 남학생이 전학을오게 된다. 희준은 주하와 반대로 부지런하고 신중한 '완벽주의자'이다 이렇게 정반대인 두사람이 체육시간 조별수행평가에서 같은조가 되게 되고 평소와 같이 게으름을 피우며 수행평가에 '무임승차'하려하는 주하를 탐탁치 않게 여긴 희준은 주하를 대놓고 무시하고 비꼬기도 하며 주하를 싫어한다 그렇게 두사람의 사이는 희준이 전학온지 얼마 되지도 않아 멀어질대로 멀어지지만, 어느날 주하의 꿈속에 희준이 등장하게 되면서 주하는 혼란을 겪게 되는데...
-모집배역-
이 주하(18) - 매사에 모든 일을 귀찮아하고 잠이 유독 많고 느긋한 성격, 학교에 오면 잠자고, 급식 먹고, 잠자는 게 하루 일과이다. 평소 ‘기가 세다’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그 때문인지 친구들이 쉽게 다가오지 못해 주위에 친구는 희진 한명 뿐이다.
강 희준 (18) - 성격이 좋고 붙임성이 좋은 탓인지 늘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평소엔 쾌활하고 털털하지만 중요한 일을 해내야 할 때는 정확하고 신중한 완벽 주의자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게으름 피우는 베짱이 과의 사람들을 유독 싫어한다.
성빈 (18) - 주하의 친구
이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신 후 보냈다고 문자 주시면 확인하고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