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는 폴레폴레 대구 2P + 인문고전 스터디 활동 6년 (별명 : 강보라)과 차이에듀 활동 + 인문고전 스터디 활동 3년 (별명 : 강도율) 활동했습니다.
그 후로 일상을 만끽하다 코로나 시기를 맞으면서 집에서 글만 쓰니 독립출판도 여러 권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독립출판 4년 만에 기성 출판사 투고를 성공해 소설을 출간하게 되습니다.😆 (투고에 성공하고도 수정만 2년 넘게 해서 마음 고생도 많이 했지만요ㅠㅠ)
이렇게 첫 출간까지 할 수 있었던게 폴레폴레가 팔할입니다. 우리 폴레폴레 선생님들과 함께 읽었던 책과 활동들이 다 내면에 쌓였더라고요. 철학은 주제를 끝까지 밀고 가게 하는 힘이 되었고, 문학은 감정을 좀 더 풍부하게 해줬고, 그 외 다른 분야의 책과 폴레폴레 활동(대구 2P, 여러 스터디, 인문고전교육봉사 등)은 인간과 사회를 좀 더 알 수 있게 되었거든요! (그래도 제 책은 많이 부족한 책이지만요ㅠㅠ) 다 제 20대를 함께 해준 폴레폴레 덕분입니다.
첫댓글 도율쌤!!! 정말 축하드려요.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표지도 너무 이쁘고 ㅎㅎ 주문했습니다 ㅎㅎ
도율쌤 오랜만이에요! 우와 출판이라니 넘 멋지고 축하드려요!!! 바로 주문할게요~ ^^
어머 도율쌤 너무 축하드려요!! 서점에서 잠깐 봣는데 설마 그게 도율쌤 책일줄이야! 정말이게 머선일이구 ㅋㅋ어서 다시 내일가서 득템해야겠네요!
축하합니다.
읽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