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러서라, 조용히 그만두는 사람들: '시끄러운 노동자들'이 이제 미국 노동력에 해를 끼치고 있다일부 직원은 업무를 완료하는 것보다 업무량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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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초에는 "조용히 그만둔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많은 사람들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는 직원들이 탈진과 이탈로 인해 직장에서 최소한의 일만 하는 상황입니다.
이제 미국 직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바이러스성 직업 트렌드가 있습니다 .
"시끄러운 노동자"라고 불립니다.
이 개념은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를 실제로 수행하는 것보다 자신의 업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조용히 그만두는 직원들이 회사에 돈을 낭비하고 기존 직원의 사기를 해치고 있습니까?
코네티컷 주 스탬퍼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Vistage의 최고 연구 책임자인 Joe Galvin은 "조용히 그만두는 사람"과 유사하게 소위 "시끄러운 노동자"는 오늘날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에 맞춰 재구성되고 있는 고전적인 사무실 고정관념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시끄러운 노동자'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FOX Business에 말했습니다. "상사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과시하는 것은 상당히 전형적인 사무실 행동입니다."
실제로 일을 완수하기보다 자신의 일에 대해 더 많이 말하는 사람들인 "시끄러운 노동자"는 생산성 저하와 직원 사기 저하 측면에서 직장과 회사 전체에 해로울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iStock / iStock)
하지만 이제 그는 "이 직원들은 전통적인 전술과 기술을 디지털, 재택근무, 유연한 작업 공간 으로 발전시키고 적응시키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현상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시끄러운 노동자'는 생산성과 사기를 해친다
"시끄러운 노동자"는 생산성 저하와 직원 사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직장과 회사 전체에 해로울 수 있다고 Galvin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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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vin은 FOX Business에 "참여도가 낮거나 실적이 저조한 직원이 동료에게 불공정한 업무량을 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참여 문제는 산불처럼 퍼질 수 있습니다."라고 Galvin은 말했습니다.
'시끄러운 노동자'에 대해 동료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Robert Half의 지역 회장인 Michelle Reisdorf는 근로자들이 경계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관한 가장 좋은 조언은 커뮤니케이션을 개방적으로 유지하고 팀과 일대일 시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팀 동료가 업무량에 대해 우려하는 목소리를 듣는다면 이를 관리자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한 직장 전문가는 지속적으로 의사소통을 하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시끄러운 노동자'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iStock / iStock)
그리고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경영진이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고 문제가 지속되지 않도록 알려야 한다고 Reisdorf는 말했습니다.
관리자는 이 문제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관리자들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그녀는 조언했다.
Reisdorf는 "'시끄러운 노동자'가 있는 경우 문제를 막는 대신 목소리를 내기 때문에 문제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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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이러한 추세에 관한 가장 좋은 조언은 의사소통을 개방적으로 유지하고 팀과 일대일 시간을 마련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소통한다면 상황이 확대되기 전에 '시끄러운 일꾼'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HR 부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Reisdorf는 HR 관리자는 특히 인력에 나타나는 여러 가지 새로운 동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리더와 HR 리더 모두 직원 참여를 늘리고 내부 의사소통과 신뢰를 향상시켜 '시끄러운 직원'을 억제해야 한다고 직장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iStock / iStock)
"특히 팀이 하이브리드 또는 원격 상황에서 운영되는 경우 인력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마찬가지로 Vistage의 Galvin은 직원 참여를 늘리고 내부 의사소통과 신뢰를 향상시켜 "시끄러운 직원"을 억제하는 책임이 비즈니스 및 HR 리더 모두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누가 작업을 수행하고, 누가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지를 보여주는 측정 가능한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리더는 먼저 각 역할에 대한 적절한 표준과 기대치를 설정하고 직원들이 시기적절하고 고품질의 결과물을 제공하도록 책임을 져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직원의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위한 비밀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누가 작업을 수행하고 있고 누가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측정 가능한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한 전문가는 “하이브리드 업무가 증가하면서 문화는 더욱 중요해지고 더욱 어려워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Stock / iStock)
Galvin은 "개인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정량화 가능한 결과를 얻은 사람들을 위해 조직 전체에 칭찬을 적극적으로 공유함으로써 리더는 소음을 잠재우고 실제로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조명을 비출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직업 전문가가 '시끄러운 퇴사'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힌트: 우아함과 품위가 훨씬 더 좋습니다)
그는 또한 HR과 관리자가 열악한 기술부터 오래된 장비, 성과가 저조한 직원 등에 이르기까지 현재 직원 경험의 모든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고 전반적인 회사 문화를 개선할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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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vin은 "하이브리드 작업이 증가하면서 문화는 더욱 중요해지고 더욱 어려워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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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강력한 문화는 "직원들을 단결시키고 '시끄러운 노동자'가 직장을 괴롭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라고 Galvin은 FOX Business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