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제조업체가 96억 달러 매각을 승인함에 따라 지하철 통행량이 20% 이상 감소했습니다: 데이터
https://nypost.com/2023/08/28/subway-foot-traffic-crumbles-more-than-20-as-sandwich-maker-oks-9-6b-sale-data/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Subway를 인수하기 위해 거의 1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기로 합의한 사모 펀드 회사는 유동인구가 급감하는 가운데 문제가 있는 브랜드를 되살리기 위한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다고 합니다.
The Post와 공유한 Placer.ai의 독점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주 Roark Capital의 96억 달러 제안을 수락한 가족 소유 샌드위치 제조업체는 미국 프랜차이즈의 전체 매장 방문 수가 지난 4년 동안 21.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브웨이의 하락은 라이벌인 저지 마이크(Jersey Mike)가 2019년 5월부터 2023년 5월까지 같은 기간 동안 3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arl's Jr.와 Hardee's 등 패스트푸드 브랜드를 운영하는 CKE 레스토랑의 전 CEO인 Andrew Pudzer에 따르면 이러한 추세는 Subway의 새 소유주에게 좋은 징조가 아니라고 합니다.
2013년 CKE를 Roark에 매각하고 2017년까지 회사의 CEO로 재직했던 Pudzer는 "트래픽이 크게 감소하는 것을 결코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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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구축하려는 경우 상당한 비율로 트래픽이 계속해서 손실되어서는 안 됩니다."
Placer.Ai에 따르면 Subway는 레스토랑을 찾는 사람의 수를 4년 전보다 21.6% 감소시켜야 합니다.게티 이미지
데이터에 따르면 다른 두 개의 대규모 하위 체인인 Jimmy John's와 Firehouse Subs도 해당 기간 동안 트래픽을 잃었지만 Subway보다 훨씬 낮은 비율로 트래픽을 잃었습니다. Jimmy John's는 8.8% 하락했고 Firehouse Subs는 13.2% 하락했습니다.
Subway의 유동인구는 지난 1년 동안 조금씩 증가하기 시작하여 2022년 5월 1일부터 2023년 5월 1일까지 .08% 증가했지만 여전히 Jersey Mike(13.7%)와 Jimmy John(2.4%)의 증가폭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Placer.ai에 따르면 범위입니다.
해당 기간 동안 Firehouse Subs는 4.2% 감소했습니다.
미국에서 20,0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미국 최대 패스트푸드 체인 중 하나인 Subway는 올해 긍정적인 동일 매장 매출을 자랑했는데, 이는 북미 지역에서 전년도에 비해 9.3% 증가한 수치입니다.
전 Carl's Jr. CEO Andrew Pudzer는 Subway에 새로운 슬로건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게티 이미지
Subway 대변인은 월요일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재료를 새롭게 하고 메뉴를 개선하며 가맹점의 수익성을 높이고 10분기 연속 긍정적인 매출을 달성하는 변화의 여정이 계속 진행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이자 레스토랑 대기업인 Inspire Brands의 후원자인 Roark Capital은 지난주 Subway를 90억 달러에 인수하고 Subway가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할 경우 6억 달러를 추가로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이번 거래는 여전히 독점 금지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Pudzer는 Roark가 문제가 있는 체인점의 "Eat Fresh" 슬로건을 재브랜딩하는 데 뛰어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Roark가 2011년 Nelson Peltz로부터 Arby's를 인수했을 때 Arby's는 심각한 문제에 봉착했고 소수의 체인만이 자주 방문하고 싶어했다고 Pudzer는 지적했습니다.
Roark 팀은 훌륭한 신제품과 이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인 "We Got the Meats"를 내놓았습니다.
Pudzer는 “Subway에는 새로운 슬로건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체인은 2015년 아동 음란물 소지 혐의로 Jared Fogle 대변인이 유죄 판결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지난 10년 동안 여러 차례 홍보 악몽을 겪었습니다 .
지난 4년 동안 미국 지하철의 약 15%가 교통 문제로 인해 폐쇄되었습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최근에는 가짜 참치와 닭고기를 판매했다는 의혹 에 휩싸였고 , 축구 스타 메건 래피노가 브랜드를 홍보한 뒤 국가가 연주되는 동안 무릎을 꿇어 반발을 샀다 .
Pudzer는 The Post에 “지하철의 목표 시장이 그곳으로 가는 것에 대해 좋은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Subway가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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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목표 시장과의 접촉을 잃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곳이 더 이상 자신들을 위한 장소가 아니라고 느낍니다. 고객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