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라의 긴급 사태는 피할 수 있다
세계 물의 날에, 세계 콜레라 대책 위원회는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설명합니다.
3월 22일2023년 | 세계는 콜레라의 급증에 직면해 있으며,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콜레라가 발생하지 않은 나라들을 괴롭히고 있다.이 오래된 질병에 대한 수년간의 진전은 사라졌다.전례가 없는 상황이지만 안전한 식수, 위생, 위생만이 콜레라 비상사태를 끝내고 미래의 비상사태를 막을 수 있는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해결책이라는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세계 콜레라 사태는 우려스러운 상황이지만 오늘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뉴욕에서 역사적인 유엔물회의가 시작되면서 글로벌 콜레라 통제 태스크포스(GTCC)는 각국과 국제사회에 그 우려를 구체적인 행동으로 옮길 것을 호소하고 있다.
첫째, 미래의 발병을 막기 위해 각국은 콜레라 환자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확인할 수 있는 강력한 공중 보건 감시 시스템을 필요로 하며,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어야 한다.현재 광범위하게 발병하고 있는 국가들은 현재의 위기를 추적하고 대처하기 위해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보이지 않는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둘째, 물, 위생, 위생(WASH)에 투자함으로써 비상사태에서 비상사태로 이어지는 사이클을 중단한다.콜레라가 발생하면, 대응자들은 비누와 염소 알약을 급히 들여오고, 트럭에 안전한 물을 싣고, 전염을 막기 위해 임시 화장실을 짓는다.이러한 조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생명을 구하고 WASH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입니다.인프라는 애초에 발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콜레라가 세계 어디에서나 제거된 것은 기본적인 물, 위생 및 위생의 개선 덕분입니다.이러한 콜레라에 대한 접근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권입니다.
콜레라는 무엇보다도 건강상의 문제이지만 발전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긴급 대응에서 장기적인 개선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셋째, 콜레라 핫스팟에 대한 노력을 집중한다.콜레라 퇴치를 위해서는 콜레라 환자가 집중된 핫스팟(보건 구역 또는 지역)을 중심으로 한 표적 접근법이 필요합니다.콜레라 핫팟에 집중하는 것은 콜레라 핫팟의 두 배 이상안전한 물, 위생 및 위생에 대한 투자 수익률: 1달러당 4.30달러에서 10달러까지.
넷째, WASH에 할당된 예산을 포함한 국가 콜레라 계획의 개발 및 실시를 지원한다.이러한 국가 계획은 지역사회를 중심에 두고 경구 콜레라 백신의 사용을 포함하여 지속적인 콜레라 예방과 통제에 필요한 다분야적 조치를 제시한다.
빈곤, 분쟁, 재난이 콜레라를 계속 부채질하고 있는데, 지금은 기후 변화로 인해 엄청난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미래는 여러 가지 과제를 제시하지만 적어도 콜레라에게는 해답이 있습니다.콜레라에서 안전한 물, 위생 및 위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핫스팟을 클릭합니다.긴급하고 목표한 투자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줄 것이다.
편집자용 메모
지난 몇 달 동안 전 세계에서 콜레라가 재발했다.지난해에는 무려 30개국에서 발병이 발생했으며, 2023년까지도 우려스러운 지리학적 현상이 계속 확산되고 있습니다.레바논, 남아프리카, 시리아와 같은 나라들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발병하고 있다.우려되는 것은 발병의 수와 확산뿐 아니라 발병의 심각성입니다.현재 발병의 평균 사망률은 1% 미만인 목표 임계값의 두 배이다.
이러한 발생의 대부분은 콜레라의 강력한 연료인, 때로는 너무 많은 물을, 때로는 너무 적은 물을 가져오는 극단적인 기후 사건과 분명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수도 공급에 대한 접근이 중단되고, 사람들은 그들의 집에서 더 임시적이고 때로는 붐비는 시설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다.앞을 내다보면, 우리는 더 잦은 홍수, 가뭄, 폭풍과 피난을 예상할 수 있다.기후 변화 외에, 모델링 연습은 인구 증가와 도시화만으로도 우리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향후 20년 동안 콜레라 환자가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콜레라 대책과 해소에 대한 완전한 멀티섹터 접근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레라 현상에 대한 GTFCC 운영위원회 성명을 참조하십시오.
글로벌 콜레라 대책 태스크포스(GTFCC) 운영위원회 서명
잠비아공화국 대통령이자 글로벌 콜레라 대책 챔피언 하카인데 히칠레마 각하
Frew Benson 박사, GTFCC 운영위원회 의장
Christopher J. Elias 박사, Bill & Melinda Gates 재단 글로벌 개발 담당 사장
Howard Zucker 박사,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글로벌 보건담당 부소장
세스 버클리 박사, Gavi, CEO, 백신 얼라이언스
Jagan Chapagain, 국제 적십자·적신월사 연맹 사무총장협회(IFRC)
Christos Christou 박사, Médecins Sans Frontieres, 국제 사장
캐서린 러셀, 유니세프 전무이사
WHO 사무총장 Tedros Adhanom Ghebreyesus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