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벌어지고 있는 호주오픈 테니스 16강전에서 2번 시드 앤디 로딕이 떨어졌네요.
로딕은 16강전에서 세계랭킹 54위 키프로스의 마르코스 바그다티스에게 세트스코어 1-3(4-6 6-1 3-6 4-6)으로 패배, 탈락했습니다.
바그다티스는 이반 류비치치-토마스 요한슨 전 승자와 8강에서 격돌하게 됩니다.
그러나 4번 시드의 다비드 날반디안은 16번 시드의 토미 로베르도를 3-1(6-3 6-0 2-6 6-2)로 물리치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이 선수가 현재로서는 로저 페더러를 견제할 수 있는 유일한 선수죠.
한편, 여자 단식에서는 데이븐포트와 에넹이 나란히 승리, 8강에서 격돌하게 됐고 6번 시드의 나디아 페트로바(러시아)도 8강에 안착했습니다. 페트로바는 오늘 저녁에 벌어지는 샤라포바-한투코바 전 승자와 8강전에서 붙게 됩니다.
첫댓글 근데요 제가 테니스를 평소에 잘 안봐서요 이번대회에 사핀선수는 어떻게 된건가요?
사핀 예전엔 잘햇는데 요즘엔 통 보이질 안터군요..-_-;; 오늘 로딕의 마지막 모습 완전 실망..아무리 거의 진상황이라도 가능성은 있었을텐데 포기해버리더군요..쳇! 호주오픈 우승은 남자는 페더러..여자는..데븐포트가 할거 같네요..
솔직히 페더러 이길 선수가 없을거 같네요. 근데 방금전까지 이반 류바치 선수 경기 봤는데 완전 예전 고란 이바니세비치 선수 경기할때 분위기가...ㅋㅋㅋ(크로아티아 관객 장난 아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