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오나연기자]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여선)은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 신학기를 대비해 늘봄학교 운영 학교를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늘봄학교 운영의 내실을 다지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일에는 광양용강초와 광양중마초를 대상으로 전남교육청 점검반과 광양교육지원청 점검반이 함께 참여해 현장을 점검하고 요구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임형석 의원의 협조를 받아 점검의 실효성을 높였다.
점검 항목은 △늘봄학교 운영 준비 상황 △공간 및 프로그램 현황 △학생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 △행복도시락 제공 현황 등으로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해 현황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김여선 교육장은 “학교 현장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늘봄학교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26631
광양교육지원청 늘봄학교 합동점검 실시
[광양=오나연기자]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여선)은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 신학기를 대비해 늘봄학교 운영 학교를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늘봄학교 운영의 내실
www.miraenews.co.kr
#광양교육청 #김여선교육장 #늘봄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