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자기관리 끝판왕이네, 아침부터 러닝하는 이유는?(마리히)
가수 임영웅이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뽐냈다.
존재만으로도 눈부시게 빛나는 자기관리 철저한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LA를 200% 즐기는 화보 같은 일상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7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3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피곤한 기색도 없이 밝은 표정으로 러닝을 뛰러 나온 임영웅은 "이른 아침부터 러닝을 뛰러 나왔습니다"라며 러닝 전 필수 코스인 스트레칭을 하더니 "건행 체조를 또 해줘야 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LA 감성을 가득 담은 러닝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헛둘, '헛둘' 스트레칭을 마친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위해 만들어진 건행 체조까지 선보이는 센스를 발휘하며, 앞으로 LA 속 임영웅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시차 적응과 체력을 길러 둬야겠다는 생각에 러닝을 뛰게 되었는데 루틴처럼 자리를 잡았다"라고 전한 임영웅은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보는 이의 마음을 꿰뚫으며 설렘을 안겼다.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탄탄한 슬랜더 몸매를 자랑하는 임영웅은 남자다운 섹시함과 미모를 감출 수 없어 그림자마저 그려 넣은 듯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보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LA 풍경 3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모으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현재 사람 냄새나는 임영웅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간 임영웅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줄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로 매력을 대 방출하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6월 10일(토)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4화는 6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일)에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로 대중의 '히어로'가 된 임영웅은 아름다운 위로와 따뜻한 마음을 담아낸 신곡 '모래 알갱이'를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인하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며, 감성 가득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빛내고 있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
6월 7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과 K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마이 리틀 히어로' 3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러닝 복장을 차려입고 LA 거리로 나선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러닝 전 스트레칭까지 완벽히 했다. 가볍게 몸을 풀기 시작한 임영웅은 장꾸미를 터뜨려 유쾌함을 선사했다.
스트레칭까지 완벽히 마치고 본격적인 러닝에 나선 임영웅. 해외까지 나와서 러닝하는 이유는 뭘까.
이에 대해 임영웅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제가 처음 해외에, 영국에 갔을 때도 어차피 시차 적응 때문에 일찍 일어나는 경우 새벽에 일어나고 그러다 보니까 이럴 거면 차라리 아침에 일찍 나가서 러닝을 뛰자, 시간도 많고. 그래야 또 저녁에 잠도 잘 오고 하니까. 그래서 러닝을 뛰었던 게 루틴처럼 자리를 잡은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3회는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2 '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영상 캡처)
장다희 diamond@new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