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 수, 성명 서 영 민 학부/과 농경제사회학부 학번 2004-12572
전화: 010-5060-7128 이메일 dokugaya@nate.com & 사진
1 . 서울대 스트릿댄스 동아리 H.I.S의 약자는?
hoofers in snu
2 . 네이버 월요웹툰 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입시명문사립정글고등학교의 이사장 이름은 무엇인가?
(힌트 : 이니셜 J.A.V)
정안봉
3 . 봄에 해당하지 않는 달은? (ㄱ)
ㄱ. 1월 ㄴ. 3월 ㄷ. 4월 ㄹ. 5월
13. 09 WBC 에서 홈런, 타점 2관왕에 오른 선수는?
(김태균)
19. 다음 중 한국 식문화의 특징만을 묶은 것은? (1)
1) 대륙성, 해양성, 조리의 다양성
2) 대륙성, 고립성, 독자성
3) 해양성, 침략성, 다양성
4) 즉석조리성, 해양성, 단절성
5) 유연성, 감수성, 침착함
20.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색 애완동물 중 하나로, 몸크기가 15센티미터 내외이며, 희거나 회색털을 가지고, 점프를 1미터 이상하는 둥근얼굴과 큰 눈의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이 애완동물은? (3)
1) 슈가 글라이더
2) 전갈
3) 친칠라
4) 규동이
5) 지원이
21. 김성수 교수님이 직업을 고를 때 중요시 여기라고 한 것 중 가장 먼저 말씀 하신것은?
(초봉이 낮은 곳을 선택해라)
22. 문학구장을 홈구장으로 쓰고 있는 구단은? (1)
1) SK와이번즈
2) LA 레이커스
3) 롯데 자이언츠
4) 삼성화재 블루팡스
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3. 제2회 WBC에 한국대표로 출전하지 않은 선수는? (5)
1) 류현진
2) 이범호
3) 김광현
4) 봉중근
5) 허구연
24. 베이징 올림픽에서 야구 우승팀은? (2)
1) 쿠바
2) 대한민국
3) 중국
4) 프랑스
5) 세네갈
25. 빠르조의 조원은 모두 몇 명일까요? (3)
1)2명
2)3명
3)4명
4)5명
26. 빠르조에서 가장 높은 학번은? (2)
1)01
2)02
3)03
4)04
27. 이번 축제에서 우천관계로 취소된 행사는? (3)
1)따이빙 굴비
2)휘성의 노래
3)스타리그
4)장기자랑
28. 머피의 법칙에 반대되는 의미를 가진 법칙은?
(샐리의 법칙)
29. 다음 중 머피의 법칙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5)
1) 신호등은 내 앞에서 항상 빨간 불이다.
2) 변기에 앉는 순간 전화벨이 울린다.
3) 우산을 샀더니 비가 그친다.
4) 담배에 불을 붙인 순간 버스가 온다.
5) 시험 당일 아침에 우연히 펼쳐 보았던 책에서 시험 문제가 나왔다.
30. 머피의 법칙이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하게 된 년도는?
(1949년)
31. 한국여성들이 국제결혼 시 주로 상대 배우자의 국가 분포는?
(G7)
32. 한국 내 국제결혼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4)
1) 서울특별시와 5대 광역시를 비롯한 대도시 지역에서는 중국인 배우자가 많다
2) 농촌지역이 많은 강원경상전라도 지방에서는 베트남 배우자ㅏ 많다
3) 농촌지역의 국제결혼 비율이 대도시보다 더 놓다
4) 한국 남성들의 국제결혼 국가는 주로 G7국가들이다
5) 국제결혼은 굴로벌화와 함께 점차 증가할 전망이다
33. 지역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으로 옳지 않은 것은? (5)
1) 지역 이미지 상승
2) 관광파급효과
3) 지역특산물판매촉진
4) 산업고용소득파급효과
5) 다양한 인구 유입으로 인한 환경오염
34. 꽃 박람회 개최의 장점이 아닌 것은? (4)
1) 지역 경제 활성화
2) 현대인들이 자연에 대한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3) 현대인이 인간적인 삶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4) 박람회의 사진을 얻을수 있다.
35. 좋아해조의 조원이 아닌 사람은? (5)
1)양대훈
2)이지혜
3)박기은
4)김선호
5)박지환
36. 좋아해조가 발표한 꽃박람회의 개최지인 곳은?(답 2개) (1, 2)
1)고양
2)안면도
3)녹두
4)신림
이렇게 총 22문제 풀었습니다.^^
41. 자기 사진을 이곳에 붙여 출석 겸 기말 고사 체크.
42. “3분력”을 이용하여 집단내에서 자기 소개를 할 원고를 쓰시오.
저는 85년 5월 20일 대구에서 출생하였습니다. 대학 초반 시절엔 세상에서 가장 잘 놀줄 아는 학생이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꿈을 이뤘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군대에 입대를 하였고, 복학 후 현재까지 학교 생활과 축구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취미는 모든 스포츠를 즐기려고 노력하며, 영화 감상, 음악 감상, 독서, 쇼핑 등등입니다. 장점은 인내심이 강한 것이고, 단점은 게으른 것입니다. 한 학기동안 역동수업을 들으면 교수님을 비롯한 많은 학우들의 생각을 들으면서 느낀 점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가는 데 큰 도움을 얻었던 것 같습니다. 학기가 끝난 후에도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는 농촌집단역동 조원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3. 농촌집단역동 수강생 (담당교수 포함) 이름과 두드러진 특성을 기억나는 대로 모두 쓰시오.
김성수교수님 - 조원들의 한마디한마디에 귀기울여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관계와 소통을 중시하는 모습 본받고 싶습니다.^^
김민서 - 잠깐이지만 학관앞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잊을 수가 없네요. 멋있으셨어요~ 평소에도 카리스마 있어보이는 듯?
김영기 - 목소리 크고 자기 할 말을 솔직하게 말하는 동기. 의외로 장난끼 넘칠 것 같음.
김욱진 - 무뚝뚝해보이지만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남자.
이희재 - 자상하고 친절한 친구. 요즘 외로워요.
권현진 - 이번학기에 가장 많이 본후배. 당돌한 척 하지만 여린 마음이 매력.
박재은 - 가장 아끼는 후배가 가장 아끼는 사람이라 관심가는 이쁜 후배.
정범석 - 목소리가 멋있고 다정다감한 모습이 부러웠어요~
장현민 - 리더 이미지? 많이 얘기해보진 못했지만 주위사람을 보듬을 줄 아는 분 같았어요~
이동현 - 여유가 넘치는 듯한 모습. 말투가 재밌는 분이셨어요.
이선미 - 목소리에서부터 큐티함이 느껴지는 분. 항상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이규열 - 수업시간에 거의 마주친 적이 없어서 수업 내 모습을 평가하기가 어렵네요^^;
김민성 - 저음의 보이스가 멋잇었음. 야구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는데 뒷풀이 가서 같이 야구얘기 꼭 하고 싶어요.
방세형 - 항상 조신한 행동거지가 조신시대 여인을 떠올렸습니다.
이보형 - 항상 무언가 생각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마지막 발표 경청해줘서 고마웠어요.
박선하 - 볼 때마다 아기가 떠오르는 이미지. 오르텅스 블루 시 참 좋앗습니다.^^
44. 지금까지 http://cafe.daum.net/agkss2 에 올렸던 자신의 글/댓글/꼬리말을 20개를 복사하여 붙이시오.
<글>
2. 금잔디조 발표자료입니다 <나무>
3. 금잔디조입니다~
4. 가난한 사랑 노래 - 신경림
5. 금잔디조 - 자하연에서
6. 영화 <달콤한 인생>
7. <금잔디조> 4월 29일 발표자료입니다~
8. <출시> 햇살에게 - 정호승
9. 좋아하는 시 - 소나기가 올때는 첫사랑을 시작하지 마세요
10. GD 금잔디조 3번째 발표자료입니다~
11. 좋아하는 시에요 <사랑>
<댓글>
1. 이제서야 다음 아이디를 만들었네요;; 오늘 저녁 밤공기가 너무 좋아서 집에 들어가기가 참 힘들었어요 ㅎㅎ 정말 봄입니다- 여러분 봄기운 가득 안고 열심히 수업들어 보아요~^^
2. 교수님- 신복환제때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그나저나 한국 야구 참 잘하지 말입니다?
3. 어제 미흡한 발표들어주신 수욜수강생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구요~ 다가오는 주말 알차게 보냅시다!^^
4. 오늘 동기들이랑 새내기마냥 학교를 누비며 사진찍고 놀았어요 매년 느끼는 거지만 이맘 때쯤 우리학교 참 이쁜 것 같아요 ㅎ
5. 출시 하나 더 적을려고 들어왔는데 전에 올린 출시 힛수가 엄청나에요;;; 왜이렇죠?? ㅋㅋ
6. 시험 얘기가 많네요~ 다들 힘내세요!! ㅎㅎ
7. 드디어 1년 중 가장 화사한 5월이 코 앞이네요!! 언제 다같이 학교라도 거닐었으면 좋겠습니다^^
8. 오늘 하루 종일 하늘에 구멍이라도 뚫린 줄 알았습니다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9. 사람은 혼자 울고 태어나 갈 때는 여러 사람을 울리고 가는 존재입니다.
45. 제 1, 2차와 제 3차 발표 및 토론을 비교하여 두드러진 특성을 쓰시오.
1차발표의 경우 저희조가 가장 먼저 발표를 하여서그런지 긴장도 많이되었고 수업시간에 맞는 의미있는 주제를 고르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나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였는데 학우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교수님께서도 좋은 코멘터리를 많이 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발표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번 째 발표의 경우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 사례>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약간은 전문적인 내용이라 그런 지 학우분들이 어려워하시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발표에서 남학우들이 좋아하는 축구에 대해서 발표를 해서 그런지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아주 기뻤습니다.
46. 남친/여친/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시 한편을 쓰시오.
우리가 어느 별에서
- 정호승
우리가 어느 별에서 만났기에
이토록 서로 그리워하느냐.
우리가 어느 별에서 그리워하였기에
이토록 서로 사랑하고 있느냐.
사랑이 가난한 사람들이
등불을 들고 거리에 나가
풀은 시들고 꽃은 지는데
우리가 어느 별에서 헤어졌기에
이토록 서로 별빛마다 빛나느냐.
우리가 어느 별에서 잠들었기에
이토록 새벽을 흔들어 깨우느냐.
해 뜨기 전에
가장 추워하는 그대를 위하여
저문 바닷가로 홀로
사람의 모닥불을 피우는 그대를 위하여
나는 오늘밤 어느 별에서
떠나기 위하여 머물고 있느냐.
어느 별의 새벽길을 걷기 위하여
마음의 칼날 아래 떨고 있느냐.
47. 절대평가 기준에 따라 자신의 구체적 학점과 평가와 근거.........1) 2) 3) 이상 쓰시오.
A+
<평가의 근거>
1) 수업 시간에 결근을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2) 출시를 올릴 때 한꺼번에 올리지않고 꾸준히 좋은 시를 소개하였고, 학우들이 제 시를 가장 많이 읽어주었습니다.
3) 토론 시간 때 매 시간 질문을 하였고, 좋은 토론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48. 상대평가 기준에 따라 자신의 구체적 학점과 평가와 근거.........1) 2) 3) 이상 쓰시오.
A+
<평가의 근거>
1) 지각, 결석이 없습니다.
2) 같은 조원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교수님의 과제를 조원들과 함께 충실히 이행하였습니다.
3) 첫날 심었던 나무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49. 절대평가 기준에 따라 담당교수의 강의 평가와 근거........1) 2) 3) 이상 쓰시오.
A+
<평가의 근거>
1) 학생들의 발언에 항상 귀기울여 주셨습니다.
2) 학생들의 활발한 수업 참여를 잘 유도 하셨다고 사료되옵니다.
3) 건전하 자율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주셨습니다.
50. 상대평가 기준에 따라 담당교수의 강의 평가와 근거........1) 2) 3) 이상 쓰시오.
A+
<평가의 근거>
1) 인생에 정말 도움이 될 만한 얘기들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2)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셨습니다.
3) 사람들끼리의 관계와 소통의 소중함을 알려주셨습니다.
51. 다음 전공교과목 강의수강소감조사지 세미나 과목: 강의운영상의 특성이 ‘세미나’ 형식인 것에 답하고
전공교과목 강의수강소감조사지
(세미나 과목: 강의운영상의 특성이 ‘세미나’ 형식인 것)
교과목명 (강좌번호) : ( )
이 설문지는 수강생 여러분들이 이 과목을 수강하면서 느낀 점들을 알아보고자 하는 것입니다. 모든 문항에 대하여 성의를 가지고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에 해당되는 보기의 번호를 하나만 택해 주십시오. 본 조사는 익명이 보장되고 성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여러분들의 응답결과는 더 좋은 강의를 만들기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강의담당교수․교무처장-
▣ 학생의 자기평가
1. 이 강의를 위하여 강의시간 외에 일주일에 평균 몇 시간 정도 공부하였습니까? (4)
① 강의시간 외에는 전혀 공부하지 않았다.
② 0시간 이상 3시간 미만
③ 3시간 이상 6시간 미만
④ 6시간 이상 9시간 미만
⑤ 9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2. 이 강의에 열의를 가지고 성실하게 참여하였습니까? (5)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그렇지 않다
③ 보통이다
④ 그렇다
⑤ 정말 그렇다
▣ 강의평가
▣ 강의 평가문항
(1)전혀 그렇지 않다 (2)그렇지 않다 (3)보통이다 (4)그렇다 (5)정말 그렇다
1. 세미나는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다. (5)
2. 담당교수는 세미나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었다. (5)
3. 세미나는 해당분야의 중요하고 핵심적인 이론이나 내용을 다루었다. (5)
4. 세미나의 난이도는 적절하여 지적도전감을 주었다. (5)
5. 담당교수는 학생들의 질문에 성의있게 답하고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에 적극적이었다. (5)
6. 담당교수는 세미나시간 외에도 학생이 원하는 경우, 필요한 지도를 해 주었다. (5)
7. 부과된 과제는 유의미하여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 (5)
8. 평가방식은 적절하고 공정하였다. (5)
9. 이 세미나를 통해 해당분야의 지식과 능력이 발전하였고 관심도 깊어졌다. (5)
10. 강의조교는 학업에 도움을 주었다. (5)
▣ 기타 수강 수감 (강의평가 서술형 문항)
1. 이 세미나에서 특별히 좋았던 점은 무엇입니까?
다른 수업보다 교수님과의 거리가 매우 가까웠다.
2. 이 세미나에서 개선하기를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특별히 개선을 바라는 점은 없다. 하나 있다면 야외활동이 있었으면 좋겠다.
52. 종합행정정보시스템 →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수업관리→ 강의평가→ 로 가서 익명으로 답할 것.
아직 강의 평가 기간이 아니라서요. 평가 기간에 꼭 답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농경제사회학부 서 영 민
2004-12572, Young min, Seo
Seoul National University
College of Agriculture & Life Sciences
대구광역시 수성구 매호동 시지 유성랑스빌 101동 1405호
S.P : 010-5060-7128
Email: dokugaya@nate.com
첫댓글*^^*고마워*^^*희망의 새봄만복을 축원하며*^^*더욱 건강 다복하고*^^*만사형통의 축원과 함께"GD" "<G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