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겨울방학 2학년 방과후학교 논술 강사 채용 공고 |
대진여자고등학교 2021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논술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희망자는 관련 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분야
강좌명 (모집인원) | 수업 요일 및 시간 | 강의 내용 | 강사료 |
인문논술(19명) | 월요일 ~ 금요일 10:20~11:50(90분) | 인문논술 지도 | 80,000원(50분 기준)/20시간 |
수리논술(19명) | 월요일 ~ 금요일 10:20~11:50(90분) | 수리논술 지도 | 80,000원(50분 기준)/20시간 |
2. 강의 기간 : 2022년 1월 3일 ~ 1월 14일
3. 채용 일정
일 정 | 비 고 |
채용 공고 | 2021.12.10(금) ~ 12.16(목) | -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구인구직란에 게재 - 대진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
원서 접수 | 2021.12.10(금) ~ 12.16(목) | - 응시자격 :1) 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일정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자 2)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3)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강좌에 참여할 수 있는 자 |
- 제출서류 : 강사이력서(붙임1) 1부, 자기소개서(붙임2) 1부, 수업계획서(붙임3) 1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j9270@sen.go.kr) |
1차합격자 발표 | 2021.12.17(금) | - 합격자 개별 통지 |
면 접 | 2021.12.22(수) |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 장소 : 학교운영위원회실(본관 건물 1층) - 시간 : 16시 30분 이후 정함. |
최종 결과 발표 | 2021.12.24(금) | - 합격자 개별 통지 - 계약서, 주민등록등본, 최종학력증명서, 기본증명서,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 통장사본,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등의기타 필요 서류는 추후 제출함. 강사료는 모든 수업 종료 후 일괄 지급함. |
4. 공통 사항
가.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은 없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나, 반환받고 싶은 경우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
터 15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반환해드립니다.
다.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무효 처리합니다.
라. 최종 채용 후에도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운영자료>‘강사해임’요건이나 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합니다.
2021. 12. 9
대 진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기록
방과후학교 강사 이력서
※접수번호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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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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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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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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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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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예시) ○○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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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 |
| (전공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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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 동의 ▣ |
응시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에 대하여「공공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의 규정에 의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1. 정보제공항목 : (성명, 생년월일, 현주소, 연락처, 소지자격, 학력, 경력, 자기소개서) 2. 동의서의 유효기간 : 응시지원서 접수일 ~ 재직 시 까지 3.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지원 불가합니다. 4. 동의자의 개인정보는 위의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 또는 기관에 제공되지 아니합니다. 위의 목적 및 활동 종료 즉시 응시지원서는 파기됩니다. |
□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
20 . . .
작성자 : (서명)
대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바탕체,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붙임3>
수업계획서 ( 겨울방학 )
프로그램명 :강 사 명 :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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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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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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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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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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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대 진 여 자 고 등 학 교 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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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