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랬동안 기다려왔던 페이데이3, 실버 이상 구입자(디럭스 에디션 개념)에 한해 3일 먼저 오픈됐습니다.
공부하는 처지라 1시간 찍먹 잠깐 해봤는데 언리얼엔진으로 바뀐만큼 그래픽은 상향됐습니다.
다만 게임난이도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이전 페이데이2에서처럼 무쌍플레이가 불가하고 더이상 방탄복이 자동회복이 안 됩니다. 때문에 잡경들한테 한 두대 맞는것도 꽤 아픕니다. 머리를 쏴야 잡경도 빨리빨리 눕고 탄수급이 빡세져서 권총보조무기로도 열심히 싸워야합니다.
특히 전작의 레드닷 조준기가 없어져서 이제 힙샷(레드닷 맞춰서 하는 비조준샷)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조준빨이 부족하다면 게임 어려워진거 확 체감올겁니다.
무엇보다도 불도저가 조오오오오오오온나 쎄졌습니다. 이제 불도저 바이저는 더이상 조준샷 몇 번에 깨지지 않습니다. 만일 봇 3명 거느리고 하는 싱글플레이의 경우, 어썰트 막판 되서 불도저 튀어나오면 그대로 게임오버납니다.
아직 미션 한 번을 성공하지 못 해서 노업글 딱총에 노스킬 상태라 어려웠었을겁니다.
스킬의 경우 ui가 직관적이지 못하고 산만한데, 예상보다 스킬 숫자는 많습니다. 다만 이게 렙업을 해야 스킬포인트가 쌓이는 구조고 0렙 상태에서 렙업을 위한 미션클리어가 어려운 상태라 아직 스킬트리공략은 나오지 않고있네요.
주말쯤이면 페데3 열심히 달려준 훌륭한 게임고수들이 스킬트리 공략글 많이 올려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대 반 걱정 반이었던 페이데이3, 이정도 출발은 생각 이상으로 양호하다는 제 개인적 점수를 주고싶네요.
저에게 있어 총질 시원하게 하는 한 판이면 일상 스트레스 싹 풀렸던 고마운 게임인 페이데이2였습니다. 뛰어났던 전작을 이어 페이데이3도 어서 자리를 잡고 마저 훌륭한 스트레스해소 여가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s. 이유없는 팅김버그를 이제 아예 고치는것조차 포기한 디비전2는 더이상 가망이 완.전.히. 없네요. 아직 개발발표도 나지 않았고 개발여부도 전혀 예측할 수 없지만 가능하다면 디비전3 어서 내줬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저번주에 해보니까 꽤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