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itbit 거래가 중요한 이유와해야 할 일
Google은 21 억 달러에 Fitbit을 구매하는 중이며 많은 사람들이 불편 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11 월 17 일, CNBC 는 일부 Fitbit 사용자가 Google의 회사 인수 계획에 대해 알게 되 자마자 대안을 찾기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를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Apple Watch를 Fitbit보다 안전한 옵션으로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구글이 사람들의 개인 또는 건강 정보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에서 분명히 밝힌 사실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기기 및 서비스 담당 부사장 인 릭 오스터로 (Rick Osterloh) 는 11 월 1 일에 게시 된 블로그 를 통해 스마트 워치 소프트웨어 Wear OS에 대한 야심이 진전 될 것이라고 밝혔다.
건강 데이터로 Google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사람들의 관심사는 유효합니까? 아마도 그렇습니다. 이론적으로이 데이터를 Fitbit에서 수집 한 정보와 결합 할 수있는 검색 엔진이 심야 건강 관련 모든 인터넷 검색을 수집 한 회사에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그것은 건강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매우 민감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회사를 신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구글은 유럽의 관련 개인 정보 보호법을 준수 할 것이며, 유럽에서는 상당히 엄격한 EU 업데이트에 관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CCPA (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와 같은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여전히 유럽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지난주 구글은 헬스 케어 회사 인 어센션 (Ascensi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민의 건강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게되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나이팅게일 코드 명 기계 학습 기반 프로젝트가 비밀리에 테스트 결과, 처방 등을 포함하는 구글 수확 의료 기록의 "수천만"에 기반 보도했다.
Google과 Ascension 이 규정을 준수한다고 말한 이 정보 는 의료 전문가가 상태를 진단하거나 약물을 처방 할 수있는 도구를 만드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Google은 이전에 자체 사용자로부터 해고되었습니다. 애플 과 아마존 의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구글 계약자들은 스마트 스피커 장치 인 구글 홈의 녹음을 듣고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
서비스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서이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한 Google 홈은 Google 검색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매니페스트 V3로 이름을 바꾼 이후 일부 광고 차단기가 작동하지 못하게되면서 비판을 받고있다. 구글은 이번 변경으로 사용자 보안이 강화 될 것이지만 많은 사용자들이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파이어 폭스로 전환하기로 결정 했다고 밝혔다 .
용감한 새로운 데이터 세계에서 Google 및 Facebook 과 같은 회사 는 전체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위반과 스캔들이 그 어느 때보 다 자주 발생하면, 누가 신뢰해야하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애플은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iOS 13의 많은 새로운 기능 과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제어 할 수 있도록 돕는 웹 사이트 를 통해 프라이버시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다 .
따라서 많은 사용자가 가격이 크게 상승하더라도 애플 워치를 위해 Fitbit을 스와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스마트 기기가 건강과 복지를 돌보 길 원하지만 이제는 데이터 사용 방식을 고려하여 대기업이 사용자가 남용을 당하지 않을 것임을 알릴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