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글로색슨의 fake는 유명합니다. 나갈때 까지 괴롭히는 게 그들의 속성이지요. 그리고 나가야 나가는 것이지요. 예멘 유전지대 점령, 시리아 유전지대 점령, 이라크 유전지대 점령해 미군을 주둔시키고 석유를 도둑질해오던 그 습성을 버릴수가 있을지 두고 볼 일입니다. 사실 침략한 당시 대통령 수중으로 훔친 석유판매대금이 흘러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네요. 이런 재미로 IS나 테러단체를 지원하고 훈련시켜 이들과 동맹관계로 미국 육군 역할을 해왔는데 미국이 양성한 IS나 테러단체가 붕괴되면 미국도 더이상 이라크나 시리아에서 버티기 어렵겠지요.
이라크가 돌림빵 이지매를 당하는 미군을 지원하지 못하게 근원을 차단하니 항복할 수밖에 없었죠. 그냥놔두면 몰쌀당하니 챙피를 당하기 전에 철퇴하는 거죠. 앞으로 아프리카와 중동에서 꾸준히 식민지탈출전쟁이 벌어질 겁니다.외세가 하나도 없는 자국령을 가지려는 거죠. 한국도 내년에 천공이 통일을 시킨다니 어떻게 통일이 되는지 두 눈을 치껴뜨고 노려보면서 응시할 겁니다. 어디까지 그가 사기를 치는 것인지 아니면 진정한 애국자인지 지켜보면서 사익을 추구하려고 나라를 흔들었다면 무기징역을 받을 겁니다.
첫댓글 철군이 사실이면,미국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이며,전 세계에 미제 패권의 붕괴 소리가 될 것 같군요......
앵글로색슨의 fake는 유명합니다.
나갈때 까지 괴롭히는 게 그들의 속성이지요.
그리고 나가야 나가는 것이지요.
예멘 유전지대 점령, 시리아 유전지대 점령, 이라크 유전지대 점령해 미군을 주둔시키고 석유를 도둑질해오던 그 습성을 버릴수가 있을지 두고 볼 일입니다.
사실 침략한 당시 대통령 수중으로 훔친 석유판매대금이 흘러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네요.
이런 재미로 IS나 테러단체를 지원하고 훈련시켜 이들과 동맹관계로 미국 육군 역할을 해왔는데 미국이 양성한 IS나 테러단체가 붕괴되면 미국도 더이상 이라크나 시리아에서 버티기 어렵겠지요.
시리아 이라크 병력 합 3.400명
90일동안 철군한다는데...
우리 주한미군은 28.000여명.
왜 이리 많은가!
주한미군 철수도 가까이 올 것 같군요.
이라크가 돌림빵 이지매를 당하는 미군을 지원하지 못하게
근원을 차단하니 항복할 수밖에 없었죠.
그냥놔두면 몰쌀당하니 챙피를 당하기 전에 철퇴하는 거죠.
앞으로 아프리카와 중동에서 꾸준히 식민지탈출전쟁이
벌어질 겁니다.외세가 하나도 없는 자국령을
가지려는 거죠. 한국도 내년에 천공이 통일을 시킨다니
어떻게 통일이 되는지 두 눈을 치껴뜨고 노려보면서
응시할 겁니다. 어디까지 그가 사기를 치는 것인지
아니면 진정한 애국자인지 지켜보면서 사익을 추구하려고
나라를 흔들었다면 무기징역을 받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