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노마크님을 비롯한 전대 운영진님들과 새로운 운영진 간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주된 화제는 인수인계였지만 가장 중요한 의미는 전대 운영진과 신임 운영진 간의 공감대 형성이었습니다.
저를 비롯한 신임운영진들은 전대운영진들로부터 많은 조언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황송하게도 전대 운영진님들은 신임 운영진의 공식적인 운영시작을 전적으로 응원하여 주셨고
나아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까지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자신들이 땀과 눈물로 겪은 시행착오들을 대책까지 곁들여 그대로 물려주시겠다고 굳게 약속하셨습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 전대 운영진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계속적인 격려도 부탁드립니다.
일단, 신임운영진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품, 행사, 섭외, 지정샵(스폰업체)와 관련된 일을 전담하는 부시샵 간지(GANZI)님.
온라인, JRMS, 활동점수관리 및 사진, 동영상 등의 홍보일을 전담할 조은님수.
총무업무를 담당할 뉘발이진.
그리고 우리의 로컬인 지산에서 로컬시샵의 역할을 할 노마크님과 회무전반을 총괄할 저 옷쓰.
아직 전담자를 정하지 않은 동호회 관련 업무가 더 많지만 나머지는 시간을 갖고 적합한 인물을 찾아보려 합니다.
이제 시샵으로 취임한지 일주일이 채되지 않은 시점이기에 앞으로의 계획에 대하여 명확하게 밝힐 수는 없지만,
5월중으로 마쳐야 할 업무로서 회원등업작업과 게시판재편(안)의 확정 등이 있습니다.
먼저 회원등업은 기공지된 바와 같이 진행을 하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는 회칙에 따라 매월 등업을 시행할 것입니다.
아울러 등업에 대한 기존 회칙과 개정회칙 간의 차이에 대한 경과조치에 대해서도 모두가 만족할 만한 방침을 세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게시판의 재편입니다.
지금의 게시판은 여러가지 면에서 개선의 필요가 있음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새로운 기분으로 산뜻하게 시작한다는 의미에서도 게시판의 재편은 시급히 시행해야 할 과제가 아닌가싶습니다.
보다 이용하기 편하고 보다 알찬 내용의 게시판을 목적으로 열심히 고민하여 멋드러진 결과를 여러분께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할 일이 태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노련한 전대운영진이 있고 믿음직한 신임운영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한 시선으로 격려해 주시는 여러분이 있습니다.
이렇듯 유리한 환경에 있는 저로서는 자신감을 갖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에 열정을 보태어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하나하나 멋지게 해 나가겠습니다.
그럼 조만간에 상기의 계획에 대한 결과보고로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시샵 옷쓰 배상
첫댓글 기대를 해봐도 되겠습니까???
기대 하겠습니다~~~~*^^*
흠.. 기대가 되는군요...
힘내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이팅^^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
오빠.... 즐기면서 화이팅이요~ ^^
많이 늦었네여 ^^ 축하드립니다...힘내세여 힘!!
할일이 많으시네요... 천천히 체계적으로 적극적으로~~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열심히 하세요... 힘들어도 지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많이 기대 됩니다... 08~09시즌.... ^^ 화이팅 하세요~~.
흠..믿음직 하네요^^아자!!
이른기대와 잘되겟지라는 안이함 생각도하지 않겠습니다. JOB 크루의 일원으로서 때론 옴부즈맨이 때론 JOB폐인으로 나부터 달라지겠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미래는 각자의 것인 만큼 우리모두가 즐기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