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 시내 거리의 카페,식당 >
< 외명부=손님 으로 출연한 여성들은 파리 현지에 공부 하러온 학생 > 주로 디자인 이나 무용 혹은 예술 계통.
< 혜경궁 홍씨=정조대왕의 모친 앞에서 춤과 음악을 보이는 광경 >
< 공연후, 왼쪽이 학춤 무용수, 중앙 붉은옷 입은분이 단소도 불고 태평가도 부르고 1인3역을 하다 > 만디와 룸메이트.
< 기립 박수 하는 프랑스 관객들 >
< 공연후 답례인사 >
< 몽마르트언덕의 성당. 유명한곳 >
< 성당 밑의 분수대 >
첫댓글 역시 한복이 아름다워~~ 한민족에 예술성을 알리고 궁중음식의 우수함을 알리는 일덜 하시는 모든분덜 참수고 많으시넹~~하지만 보람과 자부심으로 열심히 해주셔야 선진국으로 도약하지 않을가 생각 합니다,글구 만디엉아 화이팅하고 아주 좋은 일 하시는겨~~아는 사람은 다 압니다~~ 입에 발인 소리나 하는 사람 들은 잘 모릅니다~~!!
암! 한복은 화려 하고 색갈이 쥐이지. 덕분에 좋은일 하고 좋은 사람들 만나서 사귀고? 이나이에 일까지 하면서 프랑스(첨이지만) 구경 했으니 감사 해야지!! 생큐!
수고 하셨소이다. 기립박수까지 받고 오셨으니 한국의 위상이 업(up)되었지요!!!사진을 보다보니 나 자신이 그곳을 여행하고 있는듯 한 감이 오네요...사진 장면마다 풀이를 해 줘서 이해가 잘 됩니다...고마워...
사진을 찍다 보니 국악원 직원분(과장,계장)이 자료용으로 촬영을 하라 해서 (공연 장면,기념 촬영등)나중에 사진을 드렸음니다(약 500장 넘게...칩으로 PC에)
잘보구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