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날 홍삼진과 작은건과 홍삼올리고당도 작은거 주문했습니다.
배송은 24일날 바로 왔고요 23일날 4시넘어 주문해서 26일에 올줄 알았는데 빨리 받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 가자마자 홍삼올리고당으로 홍삼차 타서 마셨구요. 홍삼진과는 잘라서 영화보러갈때 들고 갔어요^^
홍삼올리고당 생각보다 좀 묽긴하데 홍삼향은 많이 나네요. 차로 마시니까 넘 좋아요. 겨울이라 아침마다 보온컵에 유자차나 생강차 타서 출근할때 들려보냈는데 이젠 홍삼차로 바꿔주려구요.
홍삼진과는 생각보다 되게 부드럽구 달지 않아요. 정관장이나 기타 브랜드 홍삼절편을 먹어봤는데 정관장은 딱딱하지 않은데 가격이 넘 비싸구 가격이 싼 브랜드는 좀 딱딱한 경향이 있었거든요. 사실 진과말구 간편한 절편을 사려구 했는데 넘 딱딱할까봐 진과를 샀어요. 진과보니 절편도 딱딱할것 같진 않네요. 전 쫌 쫄깃하게 먹으려고 진과를 잘라서 쟁반에 펼쳐놓구 좀 말려서 먹었어요.
홍삼진과와 홍삼올리고당 만족스럽습니다.
명절에 시댁과 친정에 선물용으로 사서 명절선물드리려고요. 명절전에 받으려면 최소 언제까지 주문해야 할까요?
첫댓글 ^^ 진과를 쫀뜩하게 드시려면 냉동실에 넣어두셨다가 드시는것도 방법이에요. 당분이 있어 얼진 않거든요. 진과도 만드는사람의 손길에 따라 맛이 달라지더라구요~ 아침에 차로 보온병에 넣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신랑분이 무척 좋아하시겠어요. 구정전에는 배송명시를 할거랍니다. 발송이 이틀전에 끝나서 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