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세일, 좌현 함저 충돌 후 부분별 절단선 C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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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세일, 좌현 함저 충돌 후 부분별 절단선 CG / 함수쪽 파열부 포함 5.9MB
수정본
파일 0.17MB 터빈 CG 3.jpg 작성 2017. 5. 26.
위 도면 수정 보완
파일 0.17MB 터빈 CG 30.jpg 작성 2017. 5. 26.
파일 0.90MB 터빈 CG 3.jpg 작성 2017. 5. 31.
명칭
파일 터빈 CG 설명.jpg 작성 2017. 5. 26.
위 용골 좌측의 붉은선 표시한 곳이 세일에 밀려 접혀지는 부분이다. 추가 2017. 5. 26.
함수 절단선
작성 2017. 5. 26.
용골 좌측에서 찢기 외판 보강재 3개와 함몰된 2개 총 5개가 함수 절단면 좌측면에 붙어 있다.
http://blog.daum.net/cheongsanxiangchi/2362 촬영일 2013. 10. 26. 원본에서 자름.
원본은 'Re:함수 함저 치솟는 파열부 / 파열 순서, 상부 연장선'에 게시. 2014. 3. 3. 추가 2017. 5. 25.
함미 절단선
작성 2017. 5. 26.
(아래) 씨 체스터 구멍을 같은 보강재 칸에 들어 있다.
출처 - http://cheonan46.go.kr/9 (국방부 천안함 전용 홈페이지)
http://cfile4.uf.tistory.com/original/185E7A0D4C318A3A34A057
'Re: 좌현 치솟은 외판 최하단 - 파열, 종보강재 도드라짐 2014. 10. 3. 추가 2017. 5. 25.
(아래) 씨 체스터 구멍은 절단면에서 3번째 보강재에 들어 있고 그곳에서 흘수선 쪽으로 보강재가 2개 보이므로
함몰부내 보강재는 총 5개이다. 함몰부 하단 안쪽에 보강재가 한개 탈락된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까지 합할 경우하면
총 6개인 셈이다.
http://blog.daum.net/jobaksa/15608939 원본게시일 2015. 3. 4.
'Re: 좌현 치솟은 외판 최하단 - 파열, 종보강재 도드라짐 2015. 3. 15. 추가 2015. 3. 15.
빌지킬 탈락면 우측(안쪽)으로 원잠 세일 충돌로 휜 지지대가 4개(면)임을 확인할 수 있다.
http://blog.naver.com/beebeam/30087663327
[함미 절단면 분석]방 'Re: 좌현 함몰 부분 길이 측정 / 횡단면도에 함몰부분 표시'에 등록 2012. 5. 6.
추가 2017. 6. 25.
빌지킬 바깥(상부)로 접혀진 보강재는 1개이다.
출처 - http://cheonan46.go.kr/7 (국방부 천안함 전용 홈페이지)
' Re : 최초 충돌방향(2-1) - 빌지킬 / 빌지킬에 남은 흠음타일 잔해' 2013. 1. 10. 추가 2017. 6. 25.
빌지킬 바깥(상부)로 접혀진 보강재는 1개이다.
http://blog.naver.com/ksoonj7272/80130975625 원본 게시일 2011/05/24
'Re: 함미 · 함수 - 좌현 절단면 건현 접힌 형태'에 게시 2012. 5. 14. 추가 2017. 6. 25.
함몰부 종보강재 갯수 수정 - 총 6개 이다.
상단사진 http://bemil.chosun.com/nbrd/gallery/view.html?b_bbs_id=10044&num=138593 원본게시일 2010. 7. 21
'Re: 핵잠 세일 각도와 동일한 함미 좌현 함몰부 각도'에 게시.
하단사진 http://blog.naver.com/beebeam/30087663327 원본게시 2010. 6. 8일
'Re: 함미 좌현 충돌 각도 / 최초 충돌면 규명'에 게시 2011. 9. 20일 추가 2017. 7. 28.
http://citrain64.blog.me/100106913430 촬영일 2010. 6. 8. 원본게시일 2010. 6. 8.
'Re: 함수 함저 치솟는 파열부 원래 위치 - 단면도와 비교'에 게시 2017. 8. 4. 추가 2017. 8. 4
가스 터빈실 외판
작성 2017. 5. 26.
파일 0.21MB 터빈 CG 35.jpg 작성 2017. 5. 26.
빌지킬 위치 수성할 것. 흘수선 밑 보강재 2칸 ---> 흘수선 밑 보강재 1칸으로 추가 2017. 6. 25.
최종 수정본
파일 3.84MB 터빈실 표시.bmp 작성 2017. 7. 4.
상단사진 / 천안함 피격사건과 우리의 대응조치
http://www.mnd.go.kr/mndMedia/temp/20100607/1_8600.jsp?topMenuNo=1&leftNum=4
하단사진 / http://www.army.mil.kr/gtboard/uploads/333/thumbnail/cheonanham.jpg
[함미 절단면 분석] 방에 등록 2012. 1. 22.
'Re: 좌현 함몰 부분 길이 측정 / 횡단면도에 함몰부분 표시 추가 2017. 10. 23.
우측상단 http://blog.naver.com/beebeam/30087663327
[함미 절단면 분석]방 '함미 좌현 빌지킬 압착 사진' 에 등록 2011. 9. 14일
우측하단 'Re: 함수 + 터빈실 연결 / 담믹꼬레 합체 수정 / 포샵용 사진'에 게시.
'Re: 좌현 함몰 부분 길이 측정 / 횡단면도에 함몰부분 표시작성 2017. 10. 23.
파일 0.24MB 터빈 CG 36 수정.jpg작성 2017. 10. 11.
파일 0.24MB 터빈 CG 36.jpg 작성 2017. 6. 8.
최초 파열 진행1
작성 2020. 9. 23.
파일 3.84.14MB 터빈 CG 42.bmp 작성 2017. 6. 14.
작성 2020. 9. 22.
작성 2020. 9. 22.
'함수쪽 파열부 포함 그래픽 파일 / 7.9MB작성 2017. 6. 14.
'함수쪽 파열부 포함 그래픽 파일 / 7.9MB작성 2017. 6. 15.
파일 1.1MB LA 세일 충돌8.bmp 작성 2017. 6. 9.
함수 절단면 좌현 파열부(붉은 선 표시)를 나름대로 표현했으나 중앙 큰 파열부는 전혀 사실과 맞지 않는다.
위 사진 원본- 사진 순서 바꿈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40100528144909
'Re:함수 함저 치솟는 파열부 / 파열 순서, 상부 연장선'에 게시. 2012. 6. 18. 작성 2017. 5. 25.
용골 좌측으로 보강재 2개를 지나 함몰부가 직각으로 접혀진다.
언론검증위제공 2010. 6.29일 추가 2017. 5. 25.
용골 좌측으로 보강재 2개를 지나 직각으로 접혀진 함몰부 보강재는 3개이다.
국방부 천안함 견학 설명회 자료 6쪽 / 자료 작성일 2010. 7. 16.
'터빈실(외벽) 사진 모음 / 동영상 캡쳐 / 합조단 사진 / 담장너머' 추가 2017. 5. 25.
함수쪽 절단면 역시 용골 좌측으로는 보강재 2개째에 파열이 발생했다.
http://m.blog.daum.net/ha0077/16340440 원본게시일 2012. 2. 11.
'Re:함수 함저 좌현쪽 치솟는 파열부(2) - 파열부 분석 / 가스터빈과 대조 2016. 2. 26. 추가 2017. 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