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경남중소기업청에서 열린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손교덕 경남은행장(왼쪽 여섯번째)이 우수장기재직자 부문 수상자들에게 시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우수장기재직자 부문은 ㈜케이엠티 고필권 차장, 티아이씨㈜ 길기종 직장, 기득산업㈜ 장경진 상무, (유)코아시스템 박균필 부장, ㈜아스픽 이관영 상무, ㈜동구기업 손왕모 전무, ㈜화인테크놀리지 이동호 실장, 한라스틸산업㈜ 안소영 차장, ㈜미래테크 서영철 이사, 에스엠에이치㈜ 강혜진 대리 등 10명에게 경남은행장 표창장과 격려금 200만원을 부상으로 각각 전달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경남지역 최고 중소기업을 가리는 경남중소기업대상의 각 부문수상자와 수상기업에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탁월한 품질로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중소기업은 지역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경남은행은 지역 대표금융으로 지역 중소기업들의 금융동반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중소기업대상은 경남지역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경영성과가 우수한 중소기업 및 우수장기재직자를 발굴·포상하기 위해 1996년 제정돼 해마다 10월 시상하고 있다.
회사에 출근해서 금일 생산일정을 정리하고 짝지와 함께 제18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식사 하시고 오시는 장재현 주무관님하고 짧게 인사를 나누고 식장에 들어 섰습니다.
와~~우 엄청난 시상식 규모에 놀랐습니다. 이렇게 큰 무대에 서 보기는 기술표준원 시상식 이후 첨인 듯 합니다.
경남은행 배 부장님의 축하화환... 그리고 시장님의 축전까지...*^^*
좀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초심으로 돌아가 기술의 명맥이 끊어질 위기에 처해있는 뿌리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첫댓글 그동안 중소기업에서 열심히 묵묵히 근무하신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리며 이제부터는 계속 좋은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 아울러 내년에도 대상 시상식을 하오니 주위분들에게 많은 홍보 바랍니다.
이제 유명인사로 변신하기시작하시는군요..ㅎ
미리 싸인이라도 부탁해요..ㅋ
대단하십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서가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ㅎㅎ
축하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추카드립니다..부럽습니다..^^
축하합니다~~~~
정말 대단한 뿌리 기술입니다.
차후 차분히 많은 대화를 나눴으면합니다.
진심의 축하 박수를 보냅니다. 뜨거운 제 가슴과 함께...
서이사님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