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베트남 여행지! 바로 다낭이다.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베트남의 모습과 달리 이국적인 풍경으로 색다른 매력을 가질 수 있는 다낭. 한국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여행지인 만큼 공항 근처부터 시내 중심가, 비치까지 저렴한 호텔부터 럭셔리 특급 호텔까지 숙소도 가득하다. 다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익스피디아가 자유여행자들을 위해 10만 원 대 다낭 호텔 4곳을 추천한다.
가족 단위 여행으로 제격! - 망갈다 젠 가든 & 럭셔리 아파트먼트
망갈다 젠 가든 & 럭셔리 아파트먼트는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로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곳이다. 온 가족이 함께 프라이빗 한 휴식을 가지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 20개의 객실로 리조트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전 객실에서 취사 시설과 거실, 침실까지 갖춰져 있어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선사한다. 특히 객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 전망은 이곳의 큰 매력! 객실과 더불어 여유롭게 산책 가능한 정원부터 수영장,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뛰어나다.
다낭의 중심부에 위치한 오션 빌라스는 훌륭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고급 풀빌라다. 총 115개의 객실에서 뛰어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최대 15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도 있어 대가족 여행으로도 제격. 이곳에 머무른다면 야외 수영장과 풀 사이드 바는 꼭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차로 15분이면 다낭 시내를 비롯해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갈 수 있어 부담 없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아 라 카르테 다 낭 비치는 다낭 미케 비치 앞에 자리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익스피디아 VIP ACCESS 호텔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럭셔리한 휴식을 가지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 2014년에 오픈한 호텔로 모든 객실에는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야외 수영장부터 키즈 클럽, 놀이터, 스낵바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23층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은 이곳의 인기 시설!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뛰어나 멋진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더 블라섬 리조트 다낭은 조용한 분위기에 여유롭게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다낭 시내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여유롭게 휴식을 가질 수 있어 관광과 휴식 두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총 30개의 객실로 호텔 규모는 크지 않지만 4인 가족이 머무르기에 충분한 넓은 객실에 호텔 타입부터 빌라 타입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시안 파크 전망의 수영장 또한 이곳의 자랑거리. 아담한 규모지만 투숙객 수가 많지 않아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정원 산책로도 잘 갖춰져 있으니 아침저녁으로 산책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