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어느 카페에서 올려주신자료입니다.
어제 찍은 파워포인트 캡쳐는 링크를 다운받아서 보세요. 몇 시퀀스 빼고 거의 다 담았습니다.
직접 가서 강의보는 것보단 못해도 나름 각자에게 도움이 될 내용이 있을 것 같네요~^^
http://www.enjoyitaewon.com/temp/CEOLeeJangwoo.zip
지금부터는 제가 노트에 적은 노트정리입니다~^^*
끈기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제일 좋은 자기계발은 가르치는 것
가르치는게 배우는 것이다
To teach is to learn.
경제불황의 시대 친구나 지인...도움이 필요하면 필사적으로 도와줘라
(나중에 그 사람들이 당신을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요부분은 제 해석...정확한 말이 기억안나네요...다 못 적으니...;;;)
남이 안하는 걸 뚫어라: 버스노선을 잘 안다던지...등산로에 대해...자기한테 물어보러 온다던지...(요것도 자세한 건 생각이..)
미치지 마라! 재미있게 즐겨라. 차라리 즐겨라.
(미치치 마라는 것은 처음부터 뿌리를 뽑겠다고 하기보단...)
경험은 지식을 능가한다
경험은 연수(년수)에 비례하지 않는다
출판을 해보라!
책을 읽기 위해 자기만의 책 읽기 노하우가 필요하다
time, place, occasion
취미가 가장 오래 간다
Fish where the fish are!
될 만한 곳에...자기가 있을 분야
억지로라도 가서 가르치십시오!
돈을 주고라고 강의하라!
중간에 추천한 서적
유니타스 매거진
관찰습관 -위즈덤 하우스
동아일보 비즈니스 칼럼 이장우 브랜드 마케팅
상상을 잘하려면 관찰을 잘해야 한다
상상속의 아이디어가 비즈니스
런칭 잘하는 사람이 잘된다
리서치를 통찰력과 연결시켜야 한다
눈으로 보아야 아이디어가 생긴다
학력<경력<실력
자기를 키워줄 수 있는 상사를 만나야한다
소비자에게 경험을 주는 interaction
다코스 아마다스? 주얼리 브랜드
디지털시대
interactive 마케팅 시대
CMO가 CEO가 되는 시대
전세계에서 신문을 젤 많이 읽는 사람이 많은... 한국인
전세계에서 책을 젤 안읽는 사람... 한국
초경쟁 사회 한국/지독한 자본주의
7조 화장품 시장
2조 출판 시장 ;;;
세계디자이너 배출수 세계 2위...정장 유명한 디자이너는 별로 없다는;;;
김치 냉장고 1조원 넘는 시장
마케팅 브랜딩의 공식은 존재하지 않는다
성공하면 새로 시작
제로베이스 사고=원초적 사고
본질을 꿰뚫어 봐야한다
다음 동영상은 Yes, I can을 말하며 박수치는 모습! ^^
Yes, I can 외칠 때는 벌써 놓쳤네요~
처음 이장우 대표가 첫 세일즈 일을 시작했을 때는 3M에서 나온 수세미를 팔러 전국으로 다녔다고 하네요..
그때 처음으로 멘토라는 게 있었는데 PMA를 배웠다고 하네요.
Possitive Mental Attitude
긍정적인 사고 방식!
그냥 중간 중간 적은 노트라...앞뒤 연결이 안될 수도 있지만...혹시라도 보고 자기에게 도움되는게 있을 지도 모르니까 적었습니다~
^^* 우선 유메짱님께 넘 감사드리고...이런 소중한 인연들을 만들어 가게 된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장우님 넘 감사했고 모든 협찬사들...정말 고마웠고 협찬한 회사 제품들을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맥스 맥주를 좋아하게 되었네요...술은 안하지만 다른 분들이 고를 때...맥스로 강추!! ^^;;;
여러분들도 좋은 강의나 세미나 다녀 오시면 이런 식으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활동하는 멤버들에게 많은 혜택과 프리미엄이 있도록 같이 만들어가요! ^^*
대박쇼핑몰을 꿈꾸는 사람 지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