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벤츠동호회(clubmercedes)
 
 
 
카페 게시글
#소비자 보호 운동# 우리는 벤츠에 불만 있습니다~! 벤츠 구입전 필독하시길!!
보구(박태훈) 추천 2 조회 10,874 17.04.26 16:30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4.26 16:47

    첫댓글 저만 사진이 안보이는거겠죠

  • 작성자 17.04.27 12:43

    저도 컴에서는 안보이네요.. 폰에선 보이는데.. 어찌해야는지?
    컴맹은 서럽습니다 ㅠㅠ

  • 17.04.27 14:52

    컴에서는 글을 가로로 길게 쓰셔서 일부만 보이는 거라 글 아래쪽 좌우
    스크롤버튼을 움직이면 다 보이긴 하네요.

  • 17.04.26 16:53

    읽어만 봐도 머리가...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습니다.

  • 작성자 17.04.27 12:47

    즐겁고 편하고자 산건데 애물덩어리로 전락했습니다 ^^;

  • 17.04.26 17:07

    나한테 이런일이라면 골프채로 부수는 이유가 있네요. 보배드림에도 올려보세요.

  • 작성자 17.04.27 12:48

    저도 조만간 부술려구요.. 저기 서있는 백호로~~ 자근자근..

  • 17.04.26 17:39

    화나시겠습니다. 뭐든 고장날수 있겠지만, 고칠수 없다는게 더 문제네요

  • 작성자 17.04.27 12:49

    이런 전기.전자적인 오류가 운행중 엔진이나 제동계통, 조향계통에 나타난다면 전 아마.. ㅠㅠ

  • 17.04.26 18:44

    깅하게 나가세요

  • 작성자 17.04.27 12:53

    아주 답답합니다..

  • 17.04.26 18:58

    ㄱㅏㅣ만도 못한 상황이네요!

  • 작성자 17.04.27 12:53

    오셔서 정신 번쩍들게 침한방 놔주이소~~ ㅋㅋ

  • 17.04.26 20:35

    노트북으론 사진이 안보이고 아이패드론 보이네요. 보구님 건설업하시나 봅니다. 포크레인으로 현수막 거치하셨네요. 보나마나 법무팀이 업무방해 명예훼손으로 소송질 할게 뻔해 보입니다. 끝까지 싸워서 손해본거 모두 배상받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17.04.27 12:54

    이미 고소당했고 소송하고하겠죠.. 각오하고 시작한거니 감내할만 합니다만 소비자를 호갱으로 보는 이사람들 정신좀 차렸음 좋겟네요~

  • 17.04.26 20:55

    정말이지 답답하시겠습니다.
    시간만 잡아먹고 해결책이 없다니 참!!!

  • 작성자 17.04.27 12:54

    벤츠 기술력의 한계인듯 보입니다 ㅠ

  • 17.04.27 12:09

    개*들 때문에....욕보십니다...ㅜㅜ

  • 작성자 17.04.27 12:55

    감사합니다 ^^

  • 17.04.26 23:56

    댓글보니 스트레스네요 그리고 마산이네요

  • 작성자 17.04.27 12:59

    네임밸류와 기술력 하나 보고 비싼값 치르고 샀는데 실망을 넘어 범죄집단처럼 보입니다 ^^;

  • 17.04.27 00:21

    그동안 많은일이 있으셨군요! 부디 전투에서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17.04.27 12:59

    빨리 고쳐졌음 하는 바램입니다 ^^

  • 17.04.27 09:47

    안타까운 사연,,,,,,꼭..승리 하시길...~

  • 작성자 17.04.27 12:59

    감사합니다 ^^

  • 17.04.27 11:03

    저도 컴으로는 사진이 안보이네요. 독일에 대한 신뢰는 좀 허구인가봅니다. 포르쉐도 별반 다를지 않습니다

  • 작성자 17.04.27 13:00

    그래도 포르쉐는 좀 나았던거 같은데.. 쩝~ 다 비슷해지는 모양입니다..

  • 17.04.27 13:55

    레몬법 도입이 시급하네요. 동일고장 3회 발생시 차량교환, 환불 가능하게 해야하는데. 찾아보니 한국은 12개월 이내 동일 고장이 발생해야하네요. 미국은 워런티 기간 내에 2번 같은 고장나면 세번째는 본사에서 엔지니어 날라오고 막 그러던데요. 걸리면 변호사 비용까지 다 물어줘야하니까요.

  • 작성자 17.04.28 11:24

    한국법이 물렁하다보니 자차동 메이커들이 심각한 문제가 생겨도 느긋하게 대응하는듯 합니다. 사람 목숨을 싣고 다니는 기계인데.. 미국은 요즘 날씨 좋죠?? 애들이랑 놀러다니는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 17.04.28 20:14

    힘내시라는말 꼭 전합니다

  • 작성자 17.04.28 11:24

    감사합니다 ^^

  • 17.04.27 23:34

    힘든 싸움 시작하셨네요.
    꼭 원하시는 대로 잘 해결되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 17.04.28 11:25

    고장이 아니라는데 할말이 없습니다 ㅠㅠ

  • 17.04.28 00:58

    글을 보니 여러마음이 드네요 저도 최근에 w222을 구입한지라 아직까지 별 탈없어서 생기는 안도감과 혹시 나에게 이런 일이 생기면 과연 이렇게 대응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오가네요 저도 w220부터 w222까지 운행해보면서 더 많은 첨단장비가 들어갈 수록 더 많은 오류가 생기는 것같네요 보구님의 말씀처럼 요즘 벤츠는 보이는 기술력에 내구성이 못미치는 거같아 안타깝습니다 힘내시라는 말밖에 전하지 못하네요 마음으로 많이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작성자 17.04.28 11:26

    타시다 보면 자잘한 오류들 생길수도 있을 겁니다. 그때마다 사진이나 동영상 잘 챙겨 놓으세요.. 나중에 어떤일이 생길지 모르니~

  • 17.04.28 01:06

    저도 마산살지만 센터 안간지 꽤 됐어요
    그기가면 눈탱이 맞는기분이랄까...

  • 작성자 17.04.28 11:26

    ^^

  • 17.04.28 10:30

    음 보구님...너무 오랫만이신데. 이런 일로 글을 보게 되서 안타깝네요. 저 역시 컴에서는 사진이 안 보여서 폰으로 봤습니다.TT 광주에서도 몇해전 S AMG를 골프채로 때려부순 사건이 있었지요. 저도 차량 구입하면서, 그 사건 물어봤더니. 뭐라 말을 잘 못하더군요. ^^; 영업사원들이 뭔 죄가 있겠습니까. 윗대가리들이 그렇게 시키는거지요.


    광주 사건 때도, 언론에 대서특필 되고나니, 어찌 어찌 겨우 움직이더군요. 들리는 후문에 의하면..(정확한진 모르나) 차량수리비는 때려부순 자가 내고, 차량을 교환해줬단 후문을 들은것 같은데. 정확한진 모르겠습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17.04.28 11:27

    여기도 현장에서 일하는 어드바이저나 미케닉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열심히 하려 합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봐도 위가 문제이니.. ㅠㅠ

  • 17.04.28 10:31

    승용은 아니고 화물을 벤츠타는데 신차 출고후 분쟁이있어 실랑이 재법 해 봣는데..본사 as팀까지 내려오고 했드랬죠..답답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강하게 나가서 제가 이기긴 했습니다만..지금 아주 강하게 나가시는거 가튼데..안먹히는 가 보네요...

  • 작성자 17.04.28 11:28

    전 뭐 그들한테 원한게 수리밖에 없었습니다. 이런글을 쓰는건 다른분들도 경각심 가지고 대처하시라고 올린겁니다 ^^

  • 17.04.28 11:25

    컴으로는 사진이 안보이는데 폰으로는 잘 보이네요!
    진상을 부려야 뭔가 해결을 해주는 액션이라도 보이는 현실이 참 착찹하네요ㅠ

  • 작성자 17.04.28 11:29

    당연히 해줘야 할걸 못하면서도 미안함도 없습니다 ㅠㅠ 나쁜 집단인듯 합니다.

  • 17.04.28 12:24

    벤츠상용차도 환불조치받은걸로아는데
    승용차는안되나보네요ㅠ

  • 작성자 17.05.02 16:17

    상용차야 생업이 달린 문제인데.. 승용이라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ㅋㅋ

  • 17.05.07 13:24

    전에 다른분이 골프채로 차량을 왜 부셨는지 이글만 봐도 알듯하네요
    그냥 팔면 끝~~~ 이라는게 참...
    근데 벤츠를 욕하기보단 벤츠 코리아를 욕하는게 더 맞는거같습니다

  • 17.05.13 23:50

    저도 E220d 구입 후 마감재 불량, 센서 오작동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딜러는 팔았으니 모르쇠 일관, 센터는 예민한 사람 취급. 언제까지 제 시간을 쓰면서 수리를 해야할지 답답합니다.

  • 17.05.14 19:36

    법적, 사회적으로 혼내줄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제가 다 속상하네요.

  • 17.05.22 21:22

    진행이 어찌되시고 있는지 ,,,

  • 17.06.02 21:55

    저희 동네군요. 접수받으시는분들은 친절하시던데...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