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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15:21
"민들레 꽃 한 송이를 민들레가 피었다면 하늘은 뭐가 땅은 또 뭐가 되나 하늘이 피웠다 하면 민들레는 뭐가 되냐" 민들레가 꽃을 피우는데 하늘과 땅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민들레의 노력을 간과할 수 없듯이 하나님의 약속 실현에 순종의 책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공주야! 유다 지파가 분배 받은 성읍의 숫자는 112개에 이르며, 어느 지파 보다 광대한 땅을 분깃으로 받았다. 이것은 야곱을 통해 하신 축복의 성취이자 다윗과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을 예표 한다.
"If a dandelion blooms a dandelion flower, what is the earth and what is the dandelion when the sky blooms?" Dandelions need the help of heaven and earth to bloom. However, just as we cannot overlook the efforts of dandelions, we cannot ignore the responsibility of obedience in the realization of God's promises. Princess! The number of towns distributed by the tribes of Judah amounts to 112, and they received a wider land as a quarter than any other tribe. This is the achievement of the blessing through Jacob and represents the kingdom of David and Jesus Chr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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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 세대만 하더라도 장자는 배움, 상속 등에 있어서 특권을 누렸는데 언제부턴가 장자에게는 특권은 없고 부모를 모셔야 하는 부담과 형제를 돌보아야 한다는 것 때문에 오히려 장남 기피 현상의 주인공으로 찬 밥 신세가 돼버렸지 뭐냐. 아빠는 서열로는 세 번째로 태어났는데 1.2번이 누나들이어서 명실공히 2남 4녀의 장남이다. 친 조모께서 살아 계실 때에 어머니 시집살이를 면제해주는 것이나 친정 가시는 어머니 손에 1 빠 로 차출되었다.
Even in the father's generation, the eldest son enjoyed privileges in learning and inheritance, but at some point, he became the main character of the phenomenon of avoiding the eldest son because he did not have privileges for the eldest son, and the burden of caring for his parents and having to take care of his brother. Dad was born the third in the pecking order, and 1.2 times were his sisters, so he is the eldest son of two sons and four daughters in name and reality. When his mother's grandmother was alive, he was exempted from being married to his mother, or he was elected first in his mother's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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촌놈이 70년도부터 서울을 드나 드는 정도의 아주 사소한 것으로 잠깐 동안 장남 대우를 받았고 거의 특혜를 받은 사실이 없구나. 신명기 율법의 규정대로라면 장자에게는 두 몫의 유업이 주어진다. 가나안 땅에서 유다 지파가 제일 먼저 제비를 뽑게 된 것과 유다 지파의 경계가 다른 지파에 비해 넓은 이유는, 유다지파가 실제적인 장자로서 몫을 받았기 때문이란다. 유다지파에게 할당된 성읍들 가운데는 아직 정복되지 않은 블레셋과 가나안의 성읍들이 포함되어 있다.
Since 1970, the village has been treated as the eldest son for a short time, and has rarely received preferential treatment, just as minor as going in and out of Seoul. The eldest son is given two shares of dairying according to the provisions of the Deuteronomy law. The Judas tribes first drew lots in Canaan, and the Judas tribes' boundaries were wider than those of other tribes because they received their share as the actual eldest son. Among the towns allotted to the Judah tribes are the yet-to-be conquered Philistines and Canaan's tow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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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승리는 주어지는 것인 동시에 우리가 얻어 누리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우리의 믿음이 형성되는데, 궁극적인 하나님의 선물은 땅이 아니라 믿음일 것이다. 믿음 없는 부요가 결코 축복일 수 없고 재앙인 이유가 이것이란다. 유다 지파 성읍 목록이 매우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구나. 이것은 하나님께서 유다지파 안에 있는 모든 족속들에게 땅을 기업으로 베푸셨음을 강조하는 것이다. 이 안에 유다지파를 향한 하나님의 독특한 계획도 암시한다.
Of course, victory is given, and at the same time we obtain and enjoy it. In the process, our faith is formed, and the ultimate gift of God will be faith, not earth. This is why wealth without faith can never be a blessing and is a disaster. The list of Judah's towns is very specific. This emphasizes that God has given the land to all the tribes in Judah as a company. It also implies God's unique plan for the Jud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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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께서는 은사를 통해 하나님나라를 만끽할 뿐 아니라 드러내기를 원하시는 것이다. 유다지파의 조상인 유다는 엔트리 넘버 포(4)이면서 실제적인 장자로 유다는 죽을 위기에 처해있는 요셉을 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동생 베냐민을 구하는 데도 헌신적인 아들이었다. 그러나 유다의 삶이 죄다 아름다웠던 것은 아니다. 유다는 아빠처럼 흠도 실수도 많은 사람이었는데도 가장 먼저, 가장 많은 유업을 상속 받은 것은 유다의 행실 때문이 아닌 일방적인 은혜와 사랑가운데 받은 헤세드 덕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God wants to not only enjoy the kingdom of God through his grace, but also reveal it. Judah, the ancestors of the Judas tribes, was the entry number four (4), the actual eldest son, and Judah tried to save Joseph, who was in danger of dying, and he was a devoted son in saving his younger brother Benjamin. However, not all of Judah's lives were beautiful. Judah was a man of many flaws and mistakes like his father, but first of all, it should be seen that he inherited the most dairies not because of Judah's deeds, but because of unilateral grace and 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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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께서 약속하셨고(창49:8-12) 그대로 하셨으니 할 말 없을뿐더러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 다만 울 주님이 유다 지파로 오셨기 때문에 아하, 그래서 그랬고 그래야 하는 구나! 눈치 채면 훌륭한 성도 일 것이다. 지루한 땅 나누기의 절정인 오늘 발견한 특이 사항은 미 정복지에 대한 것으로 본다. 예루살렘은 상속 받은 땅이면서도 소유권이 아직 여부스 사람에게 있으니 유다지파는 그 땅의 대가를 지불함으로 장차 정복해야 할 사명이 주어진다는 것이야. 땅 한 평을 소유하지 못했지만 갈 바를 알지 못하고 간 아브라함처럼 약속을 믿고 비전을 품어야 한다는 뜻이 아닐까? 나에게 하나님의 약속은 열린 약속인가, 내 안에서 닫힌 약속인가?
Since God promised (Genesis 49:8-12), I have nothing to say and I am just grateful. But because our Lord came to the tribe of Judah, Aha, so he did and he should! If you notice, you will be a great saint. The peculiarities found today, the peak of the boring division of land, are considered to be about the unconquered land. Jerusalem is an inherited land, but ownership is still among the people of Yus, so the Jews are given the mission to conquer it in the future by paying the price of the land. Doesn't it mean that we should trust our promises and have a vision like Abraham, who didn't own a acre of land but didn't know where to go? Is God's promise to me an open promise or a promise closed within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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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다 남부 성읍들의 목록(21-32)
a.구체적인 목록:21-32a
b.요약:32b
유다 평지 성읍들의 목록(32-47)
a.구체적인 목록:33-47a
b.요약:47b
중앙 산지 성읍들의 목록(48-60)
사해 광야 성읍들의 목록(61-62)
유다 지파의 실패담(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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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다 자손의 지파가(20a)
그 가족대로 얻은(20b)
기업은 이러하니라(2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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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다 자손의 지파의(201a)
남으로 에돔 경계에 접근한(201b)
성읍들은(21c)
갑스엘과 에델과 야굴과(2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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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나와(22a)
디모나와(22b)
아다다와(2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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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데스와(23a)
하솔과(23b)
잇난과(23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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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과(24a)
델렘과(24b)
브알롯과(24c)
하솔 하닷다와(25a)
그리욧 헤스론(25b)
곧 하솔과(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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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맘과(26a)
세마와(26b)
몰라다와(2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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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살갓다와(27a)
헤스몬과(27b)
벧 벨렛과(27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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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살 수알과(28a)
브엘세바와(28b)
비스요댜와(2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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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알라와(29a)
이임과(29b)
에셈과(29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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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돌랏과(30a)
그실과(30b)
홀마와(3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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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글락과(31a)
맛만나와(31b)
산산나와 (30c)
르바옷과(3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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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힘과 아인과 림몬이니(32a)
모두 29성읍이요(32b)
또 그 촌락이었으며(3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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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지에는(33a)
에스다올과(33b)
소라와(33c)
아스나와(3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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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노아와(34a)
엔간님과(34b)
답부아와(33c)
에남과(3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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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르뭇과(35a)
아둘람과(35b)
소고와(35c)
아세가와(35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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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아라임과 아디다임과(36a)
그데라와 그데로다임이니(36b)
모두 14성읍이요(36c)
또 그 촌락이었으며(36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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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난과(37a)
하다사와(37b)
믹달갓과(37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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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르안과(38a)
미스베와(38b)
욕드엘과(3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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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기스와(39a)
보스갓과(39b)
에글론과(39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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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본과(40a)
라맘과(40b)
기들리스와(4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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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데롯과 벧다곤과(41a)
나아마와 막게다니(41b)
모두 16성읍이요(41c)
또 그 촌락이었으며(4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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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나와(42a)
에델과(42b)
아산과(4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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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다와(43a)
아스나와(43b)
느십과(43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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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일라와 악십과 마레사니(44a)
모두 9성읍이요(44b)
또 그 촌락이었으며(4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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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그론과(45a)
그 향리와(45b)
촌락과(45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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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그론에서부터 바다까지(46a)
아스돗 곁에 있는(46b)
모든 성읍과(46c)
그 촌락이었으며(46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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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돗과 그 향리와(47a)
촌락과 가사와(47b)
그 향리와 촌락이니(47c)
애급 시내와(47d)
대해 가에 이르기까지였으며(47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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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지는(48a)
사밀과(48b)
얏딜과(48c)
소고와(48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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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나와 (49a)
기럇 산나(49b)
곧 드빌과(49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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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납과(50a)
에스드모와(50b)
아님과(5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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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센과 홀론과 길로니(51a)
모두 11 성읍이요(51b)
또 그 촌락이었으며(51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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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랍과(52a)
두마와(25b)
에산과(5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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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님과(53a)
벧 답부아와(5b)
아베가와(53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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훔다와 기럇 아르바(54a)
곧 헤브론과(54b)
시올이니(54c)
모두 9 성읍이요(54d)
또 그 촌락이었으며(5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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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온과(55a)
갈멜과(55b)
십과(55c)
윳다와(55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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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르엘과(56a)
욕드암과(56b)
사노아와(5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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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인과 기브아와 딤나니(57a)
모두 10성읍이요(57b)
또 그 촌락이었으며(57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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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훌과(58a)
벧 술과(58b)
그돌과(5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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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랏과(59a)
벧 아놋과(59b)
엘드곤이니(59c)
모두 6성읍이요(59d)
또 그 촌락이었으며(59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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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럇 바알(60a)
곧 기럇 여아림과(60b)
라빠니(60c)
모두 2 성읍이요(60d)
또 그 촌락이었으며(6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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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야에는(61a)
벧 아라바와(61b)
밋딘과(61c)
스가가와(6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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닙산과(62a)
염성과(62b)
엔 게디니(62c)
모두 6 성읍이요(62d)
또 그 촌락이었더라(6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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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루살렘 거민(63a)
여부스 사람을(63b)
유다 자손이(63c)
쫓아내지 못하였으므로(63d)
여부스 사람이(63e)
오늘날까지(63f)
유다 자손과 함께(63g)
예루살렘에 거하니라(63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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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스럽게 남은 과업을 성취하라_-Loyally accomplish the remaining tasks_
하나님의 나라를 일구라_Build the kingdom of God_
타협이나 안주하지 말라_Don't settle for compromise or complacency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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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약을 성취하시고 협력해서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유다 지파가 먼저 땅을 분배 받은 것은 우연이 아닌 하나님의 섭리이나이다.
각 사람에게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 나라를 일구어 가게하소서. 적당히 타협해서 죄와 함께하지 않고 안주하지 않으며 하나님의 뜻을 따라 철저히, 끝까지 죄와 싸우게 하소서.
It is not a coincidence, but God's providence that the tribe of Judah, who achieve the covenant and cooperate to achieve good, first distributed the land. Let him build the kingdom of God according to the grace of God that he gives to each man. Let him fight the sin thoroughly, according to God's will, without being complacent by compromising in moderation.
2025.1.24.fri.C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