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조주연
    2. 김미화
    3. 훈남88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671603732
 
카페 게시글
CRM時論 2 '나비형' 고객보다 '지속형' 고객 잡아라.... 곰같은고객이최고다[김영걸교수]
JEFF 추천 0 조회 125 11.02.06 11:5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1.02.06 11:55

    첫댓글 게다가 기술수준이라는 것이 변한다는 것도 생각해야할 듯 합니다. 기업의 고객관리 능력은 지속적으로 개선 내지는 혁신을 하니까요. CRM2.0을 통해 이야기드렸듯, JUMP 라는 것이 존재하니까요

  • 11.02.06 13:58

    저는 '기술수준'보다는 좀 더 소프트한 측면 즉 획득 이후에 기업이 고객을 계속해서 이익의 원천으로 봉으로 여기느냐?, 아니면 정말로 고객과 같이 더불어 가려 하며, 고객을 위해 애쓴다는 그런 진정성이 얼마나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11.02.06 14:13

    진정성이라는 것은.... Ground Zero에 항상 있어야겠지요. 그것이 없다면 처음부터 C라는 단어 다음에 R을 쓸 이유가 없었을테니까요.... 그나 저나 원장님 설특집 동영상 미니 특강이나 한번 해주세요^^

  • 11.02.07 17:42

    기술수준이란 것이... 업무 기술 수준을 이야기하는건데요 원장님... 고객관리수준... 뭐 그런거요~~^^

  • 11.02.07 17:50

    차라리 기업 자체가 브랜드 파워를 키운 다음(농심의 신라면 처럼..), '획득도 유지도 쉬운 C형 고객들'을 더 많이 끌어들이는게 더 효율적,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ㅁ=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