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따웅지 사원내 아이들 옷값과 ■나와라트 따와인 사원 법당 불사공사비 모연내역 알립니다.
■따웅지 사원내 아이들 옷값으로 모연된 돈은 총 105만 2200원입니다.
■나와라트 따와인 사원 천정 《불사비》로는 3분이 15만원이 모연되었습니다. ㅡ모연 마감인 11월 이달 말일 이후에 연방죽선원에 부칠것입니다. 제가 불사모연 공고를 19일날 늦게 올려서 연방죽 선원으로 직접 보내신 분들이 많습니다.
■따웅지 아이들 필요한 옷값은 110만원이었고
나중에 보내신 담요값 10만원 포함 120만원을
11월 25일날 연방죽선원에 보냈습니다.
●옷값 부족한 47800원은 제가 보시하겠습니다.
사실 보시하고 싶어도 옷같은 것은 금액이 시장보고나면 정해져 있어서 더 하고 싶어도 못하는데요, 저에게도 보시할 기회가 드디어 왔습니다.
사두 사두 사두 수희찬탄합니다.
이 공덕으로 원하시는 바 서원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이공덕으로 장수하고 아름답고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아유 완노 수캄 발람
이 공덕이 니빠나의 조건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이당메 뿐냥 닙빠나싸 빳짜요 호뚜
나무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옷은 따웅지 선원 샤알레이 스님께 옷이 얼마가 필요한지 여쭈어보셨는데요. 아이들 중과 대사이즈 합 180벌을 원하셨습니다.
■저는 윗도리뿐만 아니라 아랫도리도 같이 도톰한 겨울옷을 사기 원했습니다.
●그래서 겨울 윗도리 180개 바지 180개 ㅡ합 360개를 샀으며 비용은 총 100만원 그리고 운반비등 경비 10만원 합 110만원을 연방죽선원에 보냈습니다.
●왜 120만원을 보냈는가는 추가로 보시하신 담요값 10만원 포함입니다.
●만월 방생회에서 한 분이 담요보시를 꼭 하고 싶다고 여러번 간청하셔서 ㅡ스님께 여쭈어보고 보덕거사님께 봉덕회이름으로 보시된다고 말씀을 드렸고 연방죽선원에 함께 보냈습니다.
■ 따웅지 사원에 이불값으로 늦게 10만원이 와서
봉덕회에서 이불값이 330만원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따웅지 지역에서 필요한 담요갯수는 346개입니다 ㅡ 그 지역에서 원하는 담요 숫자를 미리 알아본 개수입니다. 나머지 부족한 돈은 법주스님께서 보시하셨습니다.
●봉덕회에서 보시한 317 만원과
●+관음방생회 마궤이담요값 99만 5천원 보내고
남은 1만원과
●+관음방생회 돈으로 2만원을 더넣어 320 을 연방죽 선원에 보냈는데요. 다음날 다른 분이 2만 원을 보내셨더군요.
●박경식님이, 관음방생회비가 아니고 전날 보낸 320만원의 공덕주가 되셨음을 알립니다.
■ 이로써 320만원은 모두 이번에 모연한 돈으로 봉덕회 이름으로 이불이 보시됐습니다.
● 연방죽선원에 여름님께서 보시한 담요를,
마궤이 담요보시가 끝나면 만달레이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담요값을 상인이 턱없이 올리는 바람에, 마궤이에서 사지 못하고 스님께서 빈손으로 양곤에 돌아와야 했습니다.
담요가 꼭 필요한 샨주 따웅지에서 보시하게 될것 같습니다.
●● 담요보시와 옷보시는 현재 끝났기 때문에, 다음에 부치시는 모연된 돈은 모두 불사보시로 들어감을 알려드립니다.
■■불사비로 이름대신《천장공사》로 써보내신 분은
아래에 비밀댓글로 성함이나 법명을 알려주시면
프랭카드 제작할때 성함을 넣겠습니다.
첫댓글 불사비로 이름대신《천장공사》로 써보내신분은
비밀댓글로 성함이나 법명을 알려주시면
미얀마 불사에 프랭카드 제작할때 성함을 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