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천만의 로마서: 서울 보고서- 한국의 중요성 Romans of Fifty Million: Seoul Report - The Importance of Korea
샬롬! 나의 미래와 온 세상의 미래에 대한 예측을 아는 일에 1-2시간의 투자를 절대로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끝까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보고서는 제가 7년 전에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옥스퍼드의 교수님께 책 8권과 함께 보낸 자료입니다. 40만 원 비용이 발송 비용으로 들었는데 청계산에서 두 남녀와 장로님 그리고 제가 10만 원을 보태서 보냈는데 하나님께서 수백 년 묵은 산삼 네 뿌리를 곧 보여주셨습니다. 내일 결정이 되는 대통령의 탄핵에 대해서 온 국민이 각자의 소견을 나타내는 이유가 증명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한국인의 마음에 큰 자부심과 시원함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가 되어야 하는 나라! 온 세상에 빛을 비출 위대한 나라! 그러나 서로 죽이고자 하는 마음들! 이 악한 마음을 모두가 버리고 위대한 하나님의 계획에 나를 맡겨서 훗날 웃고 천국에서 큰 사람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Report from Seoul Korea(서울 보고서)
1. 칭의에 대한 논의는 칭의 되는 과정을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한다(간증)
2. 500년 전 천주교의 문제는 칭의가 아니라 회개의 문제였다(오천만의 로마서 블로그)
3. 칭의 된 자의 의로 나중에 자신이 지은 죄를 용서받을 수가 없다(겔 33:12-13)
4. 천국을 가기 위해서는 성도의 믿음과 사랑의 행위가 반드시 동시에 필요하다(사복음서의 예수님 말씀)
5. 구원의 의미는 다양하고, 구약의 구원과 신약의 구원의 비교를 통해서 비로소 그 의미가 분명하게 나타난다(출애굽기와 구원의 파노라마)
6. 사랑의 구체적인 표현인 율법은 지금도 성도가 반드시 실천해야 되는 천국의 법이다(사복음서의 예수님 말씀)
7.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과 십자가는 하나님의 의의 나타남이며, 이는 최후 심판의 확실함과 불가피성을 설명한다(롬 3:21-26)
8.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한 죄의 용서는 성도의 과거의 죄다(롬 3:21-26)
9. 성령에 의한 세례는 현시대에도 반드시 필요하다(행 2:38, 성경 정리를 통한 성경공부)
10. 성경의 올바른 이해는 반드시 성도가 반드시 성령을 받고 전도를 함을 통해서 온다(모든 성경의 저자들)
11. 교회의 설립은 베드로냐 베드로의 신앙고백이냐 보다 예수님께서 세우신다는 것이 더 중요하다(마태 16:16)
12. 교회의 성장은 하나님의 역사이다(하나님의 더하심(행 2:47)과 자라게 하심(고전 3:6)과 성경적 교회 성장)
13. 목자의 노력으로 성도는 예수님을 알게 된다(골 2:1-3과 깨달음)
14. 성경의 해석의 기준은 두 가지 가장 큰 계명, 그리고 십계명, 그리고 사복음서의 예수님의 말씀, 그리고 율법과 그 외 성경의 말씀의 순서로 질서를 세워야 한다.
15. 대한민국은 미국과 중국, 러시아와 일본, 북한, 그리고 온 세계에 매우 중요한 나라이다. 한국인은 모든 세계의 사람보다 하나님을 더 잘 알고, 더 잘 믿어야 한다(대한민국 하나님의 구원과 축복, 그리고 사명)
16. 하나님의 나라와 의에 대한 올바른 연구가 시급하다(모든 신학의 초점이 이 분야로)
1. The discussion of justification should be centered on the process of justification (testimony).
2. The problem of Catholicism 500 years ago was not justification, but a matter of repentance (Romans for everyone blog)
3. In the righteousness of the justified, he can not be forgiven for his later sin (Ezekiel 33: 12-13).
4. In order to go to heaven, the believer's faith and the act of love are necessary at the same time (the words of Jesus in the four gospels)
5. The meaning of salvation is varied, and its meaning becomes apparent only through comparison between the salvation of the Old Testament and the salvation of the New Testament (Exodus and the panorama of salvation)
6. The law, the concrete expression of love, is still the law of the kingdom that the saints must practice (the words of Jesus in the four gospels)
7. The blood and cross of Jesus Christ manifest the righteousness of God, which explains the certainty and inevitability of the final judgment (Romans 3: 21-26)
8. Forgiveness of sin through the Jesus’s cross is the sin of the past of the saints (Romans 3: 21-26)
9. Baptism by the Holy Spirit is necessary in the present age (Acts 2:38, B,S for B.S)
10. The right understanding of the Bible must come through the Saints must receive the Holy Spirit and do evangelism (authors of all Scripture)
11. It is more important that the establishment of the church is established by Jesus than the confession of Peter and Peter (Matthew 16:16)
12. The growth of the church is the work of God (God's addition (Acts2:47) and made it grow (1Cor. 3: 6) and biblical church growth)
13. Through the shepherd's efforts, the Saints will know Jesus (Colossians 2: 1-3 and understanding)
14. The standard of interpretation of the Bible must be ordered in the order of the two greatest commandments, the Ten Commandments, the words of Jesus in the four gospels, and the Word of the Law and other Scriptures.
15. Korea is a very important country in the United States, China, Russia, Japan, North Korea, and the whole world. Koreans need to know God better and believe better than people of all worlds (Korea: God’s salvation, blessing, and mission)
16. The right study of God's kingdom and righteousness is urgent (The focus of all theology is on this field)
- He holds me tight-
He holds me tight under any circumstances
So I understand him
He holds me tight in any cases
So I understand his The Word
He holds me tight no matter what my will
So I overcame all temptations
He holds me tight everyday, everytime, every moment
So I dont fall
He held me tight when I even fell
So I could be forgiven.
Oh! My dear Lord! Jesus Christ
You are my real father
Oh! My amazing Lord!
You are my true savior
Only one Lord who is with me always in this world
I'll go with you anywhere forever
부흥하는 중국의 전략
쇠퇴하는 미국의 전략
반드시 승리하는 하나님의 전략
한국은 세계 7위의 군사 경제 대국입니다. 미국과 중국의 양강이 온 세상의 패권을 두고 다투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국토를 지닌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도발을 했지만 한 달 이내로 끝이 날 것 같아 보였던 전쟁이 몇 년이 되어도 결말이 없습니다. 러시아가 땅만 컸지 별 볼일이 없는 나라라는 것을 온 세상이 알게 되었습니다. 반면에 작아도 결사항전하고 주변이 도우면 큰 나라도 상대가 할 수가 있음이 보입니다.
중국은 공산독재로 러시아가 공산주의를 포기하고 연합을 해체하고 홀로 서려고 하나 어려운데 그래서 공산주의에 대해서 자본주의가 완승을 거두었나 했지만 중국이 경제 대국이 되고 군사 대국도 되려 하며 온 세상을 자신의 발아래에 두려고 하고 캐나다도 호주도 그리고 한국도 지금 대통령이 탄핵이 되고 감옥에 가는 상황을 보면 중국이 이 세상에서 승리하지 않는 지역이 없어 보입니다.
저는 미래학자 폴 케네디가 30년 전에 일본이 최강대국이 될 것이라 예언할 때 이로부터 10년이 지난 20년 전에 중국이 세계에서 최강대국이 될 것을 알았습니다. 이 이해를 바탕으로 이건희 회장께도 편지를 보내고 위와 같이 서울 보고서에도 한국이 중요한 나라라고 표현을 한 것입니다.
[중국이 크게 성장해서 세계경제를 주도하게 되면 우리는 일본, 러시아, 중국, 그리고 우리를 노리는 북한과의 관계를 잘하면서 우리의 성장을 지속시켜야 하는데 이는 지금보다 점점 어려울 수도 있음을 봅니다. 중국이 향후 세계경제를 주도한다면 우리와 우리 자손이 사는 길은 중국의 성장의 열매를 1차 2차 산업보다는 문화, 관광으로 나누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송파의 한 빌딩의 옥상에서 송파의 사면을 바라보면서 100만이 되는 송파를 어떻게 먹일까 잠시 기도하며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저 멀리 남한산성이 보이고 또 한강변으로도 롯데가 짓고 있는 123층 빌딩의 모습이 보이면서 중국에서 관광객이 지금 보다 450만에서 500만 명 정도가 더 오면 송파가 사는데 어려움이 없겠구나 생각이 들면서 롯데의 구상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인천에서 직접 한강의 주변의 야경을 보면서 강으로 송파까지 온다면 롯데는 너무나 좋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관광객에게 롯데 가까이 있는 남한산성은 좋은 관광지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마 전 송파는 국제 관광도시의 슬로건을 내걸기 시작했습니다.] 전도 편지로 2014년 4월 30일에 발송- 5월 3일 비서실에 도착- 5월 7일 오후 7시경 방언으로 이건희 회장 기도를 하나님께서 시키심- 5월 11일 이건희 회장 심장 수술 뉴스를 보고 쾌유 기도를 쉬지 않고 드림- 그 후에 수서 삼성 생명 빌딩 청소 감독으로 일을 하면서 이건희 회장의 치유 기도를 하고자 했으나 면직이 됨
중국이 온 세상을 다양한 방법으로 점령하는 속도가 너무나 빠릅니다. 그런데 핵도 아니고 경제도 아니고 정치도 아닌 그냥 자국의 인구입니다. 15억 인구로 빠르게 온 세상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100만 명의 중국인을 100개국에 보내도 1억 명밖에 되지 않고 그래도 14억 명의 중국인이 본토에 있습니다. 누가 이를 막을 수가 없습니다. 자본주의 자유주의의 약점을 인구로 파고들고 있고 한국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면 친중 친북 성향의 사람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키우고 공산주의 전략 전술로 정권을 얻고자 하는 노조와 정치인을 도와서 자신들의 종으로 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중국인이 수출된 나라에서 중국인이 땅과 집을 마음대로 구입하고 어느 지역을 중국인들로 채워지게 해서 점령을 합니다. 대학과 방송을 노조와 자본으로 점령을 하니 서울대 시진핑 기념관이요, 한국의 주요 방송사와 그리고 신문사입니다. 그리고 정권욕에 빠진 나라도 국민도 저버린 사람들을 도우면서 한 나라를 자신의 속국으로 만듭니다. 각종 혜택을 중국인이 외국에서 받게 합니다. 의료보험 혜택, 대학 입학의 혜택, 의사가 되는 혜택, 집을 자국민 보다 더 유리하게 구입하는 혜택, 그리고 결혼 전략 등 할 수가 있는 모든 전략을 다 동원해서 한 나라를 잠식합니다. 캐나다도 한국도 홍콩도 아프리카도 이 전략이 통하지 않는 지역이 없습니다. 새로운 우리가 보지 못한 세계 점령 전략을 이 시대에 중국을 통해서 봅니다.
이렇게 하는데 한국의 경우 10조도 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군사 7위 경제 7위의 한국을 점령하면 바로 일본은 손쉽게 먹고 이렇게 한국, 중국. 일본, 북한이 동양인이라는 동질감에 함께 뭉쳐서 태평양을 점령하면 바로 미국은 온 세상에서 모든 지위를 잃고 4-5등 국가로 전락하게 되는데 바로 우리 눈앞에서 이 사실이 분명하게 보이나 미국이 이런 현실을 알지 못하고 자신에게 가장 큰 우군인 윤 대통령과 전광훈 목사를 박대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이 망해가는 결정적인 증거입니다.
저는 카투사로 그리고 최근 10년 동안 미군부대에서 근무했습니다. 달랑 3만 명의 군대를 이 땅에 주둔하게 하지만 이를 지키는 사람이 한국인이고 이들 중에서 적어도 50% 이상은 반미의 이재명을 추종하는데 이런 상황도 모르고 무너지는 거인은 자국의 반대도 이기지 못하고 매일 트럼프가 TV에 나와서 자신의 주장을 외치나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영적인 타락이 문제인데 이를 고치지 않고 관세다 돕지 않겠다 다양한 위협을 동원하나 트럼프의 뜻대로 절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즉 망해가는 미국을 세울 나라도 없고 몸부림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오직 회개와 타락에서 영적으로 갱신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세계적인 석학 폴 케네디의 공부와 예측이 소용이 없고 미국의 발부둥도 소용이 없는 것은 이미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께서 중국을 최강의 대국으로 만들 계획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아는 것이 모든 일의 기초입니다. 삼성이 제가 보낸 편지에 주목하고 투자에 대해서 11년 전에 신중했다면 중국의 부흥으로 인한 타격을 이렇게 크게 입지 않았을 것이 분명합니다. 중국에 붙으며 살 것이다 하는 사람들이 많고 정치인도 약은 정권에 대한 탐심으로 이렇게 행동하고 국민도 50% 정도는 이 주장에 동조를 하지만 절대로 살지 못하고 모두가 죽게 될 것입니다.
중국이 한국에 영향력을 이런 중국의 전략으로 혹은 정치인을 통해서 행사하게 되면 우선 미국 중심의 군사 경제전략을 수정하게 되고 가장 먼저 평택 미군부대를 패쇠하고 울릉도나 경북 강원지역에 미국을 향한 기지를 건설할 것입니다. 그리고 일본을 점령하기 위해서 우리의 모든 경제력을 수탈할 것입니다. 일본이 36년간 우리를 수탈해서 그 힘으로 세계 2차 대전을 준비한 것과 같이 이번에는 중국이 세계 7위 군사 경제 대국을 그냥 10조로 먹고 이 나라의 끝도 없는 경제력과 역량을 일본을 제압하고 태평양을 미국으로부터 뺏는데 사용해서 이 나라에 사는 모든 사람이 다 종이 되고 노예가 되어 북한 이상으로 피폐해질 것이고 이런 중국에 빌붙은 정치인은 김정은이 누리는 권세를 누리면서 독재를 행할 것입니다. 그 독재는 오직 중국을 위한 독재가 될 것입니다. 멍청한 1000개의 대형교회 목사는 이런 나라에서 생명을 걸고 죽음으로 믿음을 지키든지 아니면 지금 중국 교회와 같이 공산당의 지시를 받는 교회로 전략한 교회에서 목사 노릇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위기에서 조용한 자들이 행할 행동은 일제강점기 신사 참배와 같이 중국의 공산당을 지지하고 배교할 것입니다. 이미 그렇게 하는 목사가 많고 신부도 많습니다. 예수님께서 가장 싫어하는 집단이 유물론의 사관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점령하고자 하는 공산주의 전략과 전술과 하나님의 자리에서 독재를 하는 공산당인데 예수님도 이미 버렸습니다.
중국이 세계 패권을 지니는데 가장 중요한 나라가 한국입니다. 미국도 이미 이를 알고 미군 기지를 용산에서 평택으로 옮겼고 500만 평이나 되는 기지를 세웠는데 항공모함이 평택항으로 들어오고 500만 평에 바로 베이징을 타격할 모든 무기를 가져다 놓아도 누가 뭐라 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준비는 했지만 트럼프와 미국의 하는 일을 보면 자국의 문제도 해결하지 못하고 이미 한국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래서 준비도 했지만 이를 실행하고 지킬 힘이 없어 보입니다. 중국은 캐나다와 한국에 이미 깊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런 중국과 전쟁의 선봉이 저는 윤 대통령이고 전광훈 목사로 생각하는데 트럼프는 어떤 사람이 이기는지 관망을 하고 이기는 쪽과 협상을 하지 하고 있으나 이는 바로 오판이며 큰 전쟁에서 수를 올바로 읽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미국을 보면서 쇠망을 돌이킬 수가 없는 상태가 되었음을 더욱 확실히 믿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한국인과 지식인과 목사와 신부는 정신을 차려서 이런 현실을 주시하고 국민이 올바른 길로 가게 해야 되는데 자신의 발등을 찍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한국은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가장 경제 군사적으로 강력한 나라가 되어 중국도 미국도 한 판 붙으면 같이 망하게 할 정도로 강력한 나라인데 이 나라의 위상에 대해서 자부심도 자긍심도 버리고 강남의 부도 못 가진 김정은에게 일국의 대통령이 굽신거리고 중국의 일개 관리에게 쉐쉐하는 정치인은 모든 한국인의 자존을 짓밟고 있는 것입니다. 국민이 이미 이런 얕은 정권의 탐심에서 비롯된 국민도 국가도 버린 전략을 간파할 정도로 영적으로 위대한 하나님의 백성들로 구성이 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홀로 온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광대가 되어서 스스로를 천하게 만들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도 하나님께서 미리 경고하셨건만 외면했습니다.
[절대로 세상에서 가장 악한 김정은과 어떤 일도 함께 하려고 말라! 국민의 인권과 자유의 수호자가 되라고 하나님의 뜻을 저는 생명을 걸고 전했습니다. 8 년 전입니다. 아래와 같은 그림과 글씨를 넣었습니다.
반지는 문 전 대통령의 어머니께서 아들에게 신앙생활을 잘 해라 하는 뜻으로 주었다고 했습니다. 그 편지와 자유와 인권을 지켜달라고 편지를 보내면서 김정은 절대로 믿을 수가 없는 지구상에서 가장 악한 자이니 지극히 조심을 하라고 경고를 한 것입니다. 이 편지가 그대로 오천만의 로마서에 있으니 검색을 해 보시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미리 이분께서 대통령이 될 것을 아시고 제게 편지를 보내라고 하셨습니다. 만약에 이분께서 제 편지를 그대로 김정은에게 소개하고 이런 목사가 한국에 있다 했다면 저는 바로 암살을 당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미군부대에서 근무할 때 한동안 주의를 경계하며 근무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서해 공무원 사건을 보았을 때 격노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문재인은 두 탈북자를 보내어 죽게 했습니다. 인권이 바닥을 칩니다. 인권 인권하면서 국민을 꾀던 모습은 없어졌습니다. 이런 죄는 사형에 해당이 되는 것입니다.]
온 세계를 다니면서 돈을 쓸 곳에 돈을 쓰고 돈을 벌 곳에 돈을 벌고 해야 되는 대통령을 감옥에 두고 정권을 잡으면 뭐 할 것 같습니까? 데모에 능하고 선동과 거짓 술수에 능한 자들이 배워야 할 때 기회를 놓치고 아스팔트에서 최루탄 냄새를 맡으면서 배울 기회를 놓쳐서 아는 것이 이런 것 밖에 없는데 어찌 이 위대하고 강력한 나라를 온 세상의 중심으로 세우겠습니까? 고작 정권 잡고 김정은 눈치나 보고 중국 시진핑의 개로 살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대통령이 그렇게 되면 오천만의 국민 모두가 김정은과 시진핑의 개가 되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미 개 줄을 목에 매는데 신부와 목사가 침묵하고 더 나아가서 중국이 와서 먹으라고 하니 이들은 무슨 정신의 사람인지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조용히 기회만 보든 자들이 원로다 선배다 하고 방송이나 유튜브로 헛소리를 내뱉는데 이미 판단력도 이성도 없는 허수아비들 밖에 되지 않는 자들로 역사는 기록할 것입니다. 모든 동영상이 다 증거로 있으니 대대로 온 국민의 욕을 먹을 것이 분명합니다.
내일 헌재의 결정이 나면 대통령의 거취가 결정이 됩니다. 그런데 헌재 8명이 나라의 대통령을 세우고 폐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헌재가 8명이 탄핵을 인용해서 대통령을 파면한다 해도 전능하신 하나님께 이미 자신을 믿겠다고 신앙을 고백한 대통령을 절대로 그냥 그대로 당하게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판단이 모호한 8명이 절대로 이 나라를 우지좌지 하지 않습니다. 어떤 결정이 나도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다스리시고 온전한 길로 가게 하실 것입니다. 아무도 알아 주지 않는 미천한 목사를 통해서 이미 40년 전부터 준비를 하시고 이렇게 미리 어떤 일을 알게 하시고 행하시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온 세상이 놀랄 일을 이 나라에게 행할 것입니다.
이미 온 세상이 다 놀랄 일이 위의 하나님의 전략인 로마서의 새로운 이해입니다. 모두가 아는 바와 같이 로마서의 1장 17절의 이해로 천주교와 개신교가 나누어지도 이렇게 미국이 있고 영국이 있고 온 세상의 판도를 바꾸었으니 약 500년의 최근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이 분열이 된 두 교회가 하나가 되는 성경의 이해가 바로 위의 하나님의 전략으로 소개한 로마서의 새로운 이해이니 앞으로 이 말씀대로 사는 한국을 반드시 온 세상에 하나님께서 우뚝 세우실 것입니다. 먼저 우리나라가 행하고 중국도 미국도 전핵서 두 나라가 서로 화목하고 중국이 남의 나라를 침략하지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이 일을 하나님께서 이 새로운 2000년 밀레니엄 시대에 준비를 하셨으니 성경의 율법의 발견이고 시행인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수천만 명의 생명을 살리고 우리 민족이 번영하는 진리의 말씀이니 끝까지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사는 집이 없습니다. 세를 들어서 삽니다. 6개월 30만원 보증금에 월세가 10만원입니다. 어떤 목사님 부부가 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빛이 많습니다. 직장도 없습니다. 나이가 곧 70세입니다. 그리고 외국인 아내와 대학교 1학년 아들이 있어서 부양을 해야 합니다. 목사로 아는 권사님 한 분과 목사님 한 분이 어려울 때 저를 돕습니다. 그런데 먹고 사는 것 걱정 없이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했습니다. 직장이 잘리면 고물을 줍고 전기 수도 가스가 다 끊어진 경험이 많습니다. 차도 새 차는 타본 적이 없고 남이 타다가 주는 차량을 주로 탔습니다. 그리고 낮은 자리에서 불의를 쉬지 않고 보았고 지금도 온 세상의 불의를 봅니다. 정권을 잡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권력에 같이 빌붙기 위해서 판단이 흐려진 수많은 사람들을 봅니다. 전문가, 원로, 지도자, 권위자란 사람들이 세상의 무언가에 취해서 혹은 홀려서 혹은 무지해서 악을 행하는 것을 봅니다. 세상은 본래 이렇게 악하고 무지하고 불법이 성행하고 권력을 따라서 형제도 배우자도 친구도 배신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보는 세상이 바로 악으로 물든 세상의 본래의 모습니다. 이런 악한 세상에서 사는 죄인들을 구원해서 정의롭게 선하게 살게 하려고 예수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준 주인을 온 국민이 보는 앞에서 배신하고도 머리를 들고 아무일도 없는듯이 행동하는 곳이 악으로 얼룰진 세상이기 때문입니다. 이상할 일도 아니고 정상적인 상태입니다.
세상에 불법이 자행되는 것은 죄로 물든 인간의 지극히 일상적인 현상입니다. 각국에 헌법이 있고 각종 하위법이 있지만 중국이나 북한과 같은 법이 통하지 않는 독재가 있습니다. 법이 있어도 법 자체가 공평하지 않고 정의롭지 않으면 그 법대로 시행이 되어서 불법이 난무합니다. 어느 정도 잘 만들어진 법이라 할지라도 국민이 지키지 않고 법원이 또 법대로 하지 않으면 법이 있으나 마나 한 것입니다.
그런데 이 세상을 만드신 사랑이시고 정의로우신 그리고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다스리시려고 주신 율법 즉 구약 성경의 모세 오경의 법은 하나님의 속성을 그대로 표현했고 이 세상이 사랑이 넘치고 정의가 행해지며 그리서 서로 믿고 사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서 이스라엘에 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실상은 온 인류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이 법을 천주교와 개신교는 잘 지키지 않는 것이 문제입니다. 신약의 예수님의 시대이니 구약의 율법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고 오직 믿음만 있으면 되지 하고 율법의 행위는 요구되는 것이 아니다고 주장을 하면서 율법을 잘 지키지 않습니다. 그런데 성도가 율법을 잘 지키지 않고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지 않을 때 세상은 희망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먼저 성도가 율법을 잘 이해하고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이렇게 할 때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세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제 로마서에 대한 새로운 이해는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믿고 성령을 받은 제게 차례 차례 주신 것입니다. 제가 이해한 것이 아니라 성령의 도우심으로 이해를 했고 제가 이해할 근거나 바탕이 전혀 없는 죄인인데 우리 주 예수님의 보혈과 십자가 대속의 사랑으로 이를 믿는 저를 죄를 용서하시고 성령을 주심으로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하나님께서 역사의 주관자로 예수님께서 이 세상의 통치자로 우리를 구원하시고 우리에게 성령을 주셔서 성령의 도우심으로 이 땅에 하나님의 법 율법이 시행되어 질서가 있고 정의로우며 평안하고 그래서 기쁨이 넘치는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롬 14:17.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로마서는 한 마디로 예수님을 믿고 하루 하루 믿음 생활을 잘 해야 의롭게 됩니다. 그리고 그 믿음 생활을 바로 성령의 인도를 받으며서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도리어 율법을 완성합니다. 그리고굳게 세웁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명령대로 율법도 잘 지키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이 땅에 성령안에서 서는 하나님의 나라가 굳게 서는 것입니다. 이렇게 요약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늘 하던 오직 믿음에서 믿음의 삶으로 그리고 성령의 인도로 율법을 완성하고 세우는 쪽으로 로마서는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믿고 살면 미친 독일과 같이 유럽과 같이 2차 대전으로 수천만의 사람을 죽이지 않게 됩니다. 중국이 강해지고 이를 막는 유럽과 미국의 3차 대전이 일어나면 대부분의 인류는 죽게 될 것입니다. 이를 막을 수가 있는 성경의 이해가 바로 성령을 통한 율법을 세우는 이해입니다. 율법은 절대로 집과 땅을 과도하게 갖고 사라고 하지 않습니다. 집과 땅은 모두가 하나님의 소유로 적당하게 갖고 살아야 합니다. 땅도 역시 경계가 있어 민족과 국가가 자신의 경계대로 살아야 한다는 것이 율법의 가르침입니다. 우리는 미국과 중국과 유럽의 크리스천에게 이 복음을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복음이 들어가면 절대로 남의 나라를 점령하는 것이 침범하는 것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임을 알게 됩니다. 중국은 4억 명의 가장 큰 크리스천 국가가 될 것이고 10만 명의 선교사를 중앙아시아로 보내서 이슬람을 구원할 나라의 운명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을 하셨고 저는 이를 믿는 것입니다.
2만 명의 한국과 4만 명의 미국을 합한 숫자의 두배의 선교사를 온 세상에 보내서 복음화할 나라가 중국입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군사적으로 가장 강력한 나라가 될 것이나 지금의 신학으로 또 독일과 같이 전쟁하면 아니 되게 우리는 평화의 복음으로 중국과 미국과 유럽을 새롭게 해야 되는 사명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를 통해서 7년 전부터 온 세상의 신학대학에 편지를 보내고 이제는 온 세상의 신학교 700명의 교수님과 120개국 40만 명에게 증거하게 하신 것입니다.
제 사역이 방송과 유튜브로 확대되면 온 세상의 사람이 다 이 복음에 귀를 기울이고 이렇게 세상이 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살고 그렇게 살도록 가르치는 개인과 국가와 집단이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저는 가난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속히 세워주실 줄로 믿습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께 시베리아 개발에 대해서 건의를 드렸습니다. 온 세상이 여름에 덥습니다. 제 아내의 나라 러시아 시베리아는 13 도쯤 되니 그리고 숲이 많으니 온 세상의 여름 냉장고 입니다. 이곳에 한국의 기술로 휴양지기 개발이 되면 한국도 러시아도 너무나 큰 유익이 있고 인류적인 피서지가 됩니다. 그리고 바이칼 호수도 개발이 되지 않았습니다. 100만 명의 근로자를 파송해야 합니다.
그리고 새만금의 수많은 땅이 그냥 있습니다. 세계 잼버리 대회를 하고 방치되어 있습니다. 50만의 집꼭 젊은이들이 그곳에 모여서 스스로 집을 짓고 사는 법을 배우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싶습니다. 자재로 직접 집을 지어보고 정부는 이들이 원하는 서울 부근의 땅을 싼 값에 주어 스스로 집을 짓고 살게 하면 집 문제가 해결이 되고 이들이 철제를 다루고 나무를 다르는 방법을 배우고 노동을 하면서 농사와 수산 등에 대해서 배우면 우리의 빈 산을 개발하고 수종을 개선하고 숲에서 소득을 올리도록 하면 산불도 예방하고 100만 명에게 새로운 직장을 주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삼면이 바다입니다. 그리고 서해엔 섬이 많고 중국 어선을 막을 수가 없습니다. 저는 서해 바다에 60대 이상이나 혹은 젊은 이 중에서 원하는 사람 약 10만 명을 뽑아서 바다를 중심으로 살게 하고 반 군대화해서 온 서해를 중국으로부터 지키게 하고 싶습니다. 동쪽도 남쪽도 그렇게 해서 관광객도 온 세상에서 오게 할 것입니다. 저는 정치인이 아니고 나라를 생각하는 무명의 목사입니다.
한국은 고인돌의 왕국입니다. 고인돌은 바다를 중심으로 온 세상에 있고 황인종의 처음 이동로요 온 세상에 퍼져서 산 증거입니다. 백인이나 흑인이 절대로 개발하지 않고 연구도 없는 온 세계적인 문화유산이요 관광자원입니다. 메소포타미아에서 이집트와 사우디로 거쳐서 인도 남부로 그리고 동남아로 그리고 중국의 남부로 필리핀으로 이동한 고인돌 족은 한국의 전라남도와 섬으로 들어와서 한국인의 조상이 되었고 기원전 약 400년 경에 일본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들이 홋가이도와 알래스카를 지나서 남북 아메리카로 들어가서 아메리카의 주인이 되었는데 2000년을 그렇게 살다가 백인이 나중에 들어와서 이들을 점령한 것입니다. 이들이 개척하고 닦아 놓은 기반에 백인은 순조롭게 온 아메리카를 점령해서 자신의 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들이 이동을 따라서 여행 상품도 개발하고 이들이 이동한 나라와 고인돌 족의 동맹을 맺어서 한 민족이 어떤 나라인데 온 세상에 우뚝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성경이 증명하는 진리로서 저는 쉬지 않고 온 세상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도표는 조개무지 도표인데 고인돌의 분포와 동일합니다. 저는 고인돌 족의 유적으로 봅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이해를 모든 한국의 성도가 잘 이해하고 중국과 유럽과 미국에 전해서 이들이 모두가 자본주의도 극복하게 하고 율법도 세우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의 우리 민족에 대한 뜻 입니다. 우리의 사명입니다. 이런 사명을 위해서 헌신해야 되는 목사들이 무엇합니까? 세습하고 물질을 밝히고 불의에 잠잠해서 온 세상의 조롱과 욕을 먹는 것이 현실입니다.
저는 예수님께 직접 불을 받은 목사로 이들 모두에게 명령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이 저를 핍박하고 무시하면 역사는 이들의 죄에 대해서 기록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주신 예수님의 불 즉 성령의 불이 먼저 저를 밝히고 이렇게 세상을 밝히려 세상에 이 진리가 전파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제 부활을 소재로한 전도 책자는 씨앗으로 고린도 전서 15장 부활을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중국, 러시아, 일본, 한국, 영어로 번역이 되어 있습니다. 아직 책으로 만들지 않았지만 수천만 명의 새로운 신자를 얻을 것으로 믿습니다.
제 사역과 함께 제가 전하는 새로운 로마서의 이해를 중심으로 사는 개인과 집단과 국가가 향후 온 세상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교회도 교리를 극복하고 하나가 될 것이고 국가는 자신의 국경을 지키면서 약한 나라와 조화롭게 살게 될 것입니다. 율법의 가르침이요 율법의 내용입니다. 성령을 통한 새로운 로마서의 이해는 이렇게 율법이 완성되고 굳게 서는 나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부디 깊이 살펴보시고 조금도 이상이 없으면 하나님의 뜻으로 굳게 믿고 실천하셔서 새로운 시대의 주역이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구좌는 국민은행 831-24-0224 김정관 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주님이 주신 로마서의 새로운 이해와 강대국의 흥망에 대해서 그리고 한국의 사명에 대해서 전했습니다. 부디 모든 한국의 크리스천이 각성하게 하시고 올바른 길로 가게 하소서! 온 세상이 로마서를 잘 이해하고 실천해서 모든 나라가 서로 사랑하며 경계를 지키면서 살게 하소서! 저와 함께 이땅에 이런 율법이 굳게 서는 나라를 세울 일꾼을 벌 떼와 같이 보내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여 주옵소서! 모두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