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앞서 우선 이렇게 좋은 제품을 발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소중하게 잘 사용중이랍니다.
rcz의 직접적인 방사범위가
가로 9cm 세로 9cm라고하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요,
문득 생각해보니
rcz두는곳 옆에 양배추진액이 들어있는 박스가 한달넘게 있었는데 rcz와의 거리가 15cm정도 되는것 같아요 (마주보는건 아니고 옆으로 나란히)
이럴경우 양배추진액이 rcz에 의해 정화되는걸까요?
근데 rcz위에 직접 영양제나 식품 정화할때 일반적으로 5분에서 30분정도로 생각하고있는데요, 직접적이진 않지만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만약 한달넘게 그렇게 정화가 되는거였다면 혹시 양배추진액의 본연의 성질을 잃을정도로 영향을 미쳤을지 궁금합니다.
1.즉 rcz위에 직접 올려넣고 식품정화라든가 영양제정화를 하지않더라도 rcz 주변 15~20cm정도 거리에 두어도 rcz가 식품이나 영양제등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2.rcz가 약이나 기타 식품등의 화학적인 성분이나 탁기를 정화하거나 제거한다고 알고있는데요,
rcz가 지능(?)이 있어 화학성분과 좋은 영양성분을 잘 판별해서
제거하게되는건지도 궁금하더라구요.(넘 수준낮은 질문인것 같아서 좀 챙피하긴한데 전 넘 궁금하더라구요 )
3.rcz가 바로 세워져있을경우 투사범위가 앞의 정면이 아닌
rcz의 위나 아래, 옆이나 손잡이가 있는 뒷면까지 도달하는 범위가 있을까요?
대략 2미터정도 간접적인 범위라고 알고있는데 회전이 안되는거라서 방향에대한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니까 rcz정면에서 마주보지않고 rcz옆면에 있거나 위나 아래, 손잡이 뒷면에 있을때 rcz의 에너지가 작용하는 범위가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4.리셋클린 대형을 식품정화에 이용할때가 있는데요,
정화시간을 하루 이틀 또는 일주일씩 계속적으로 지속해도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주로 육류나 햄종류를 정화하는데 냉장고나 냉동실에 리셋클린대형 카드를 육류나 햄종류 주위나 위에 얹어놓다보면 계속 일주일도 넘게 두는경우도 있게되어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리셋클린 대형위에서 식품이나 매직힐링카드정화할때 보편적인 정화시간이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