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주를 가장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는 가람법사입니다.
오늘은 819회 시간으로, 박지원 민주당 입당 선물로 왜 김대중 폄하하고, 이재명어천가를 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413) 박지원 이재명에게 아부하는 이유는? 민주당 비대위원장 노리나? - YouTube
박지원은 배신자 프레임에 씌어서 그 유명한 정청래 최고의 극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재명 대표의 적극추천으로 거대 야당인 민주당에 입당하였습니다.
흔히 박지원씨를 정치9단이라고 합니다.
정치9단이라는 이런 분이 지난 5일 한 언론에서 “이재명이 김대중보다 훨씬 대단하다.” 발언을 하여 동교동계를 비롯하여 호남은 물론 일반 국민들도 저 양반 왜 그래? 귀를 의심할 정도라고 합니다.
박지원은 영원한 주군이요, 영원한 김대중 비서실장이라는 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발언을 했으니 주군을 배반하고, 새 주군으로 이재명을 모시겠다는 의미인지 모를 일 것입니다.
자 과연 김대중이 이재명보다 훨씬 대단할까요?
객관적으로 보아도, 고 김대중 대통령은 민주화의 상징이라면, 이재명은 선거법위반과 성남시장 시절 토착비리 혐의로 수사 받는 불법과 비리혐의자에 불과한 소위 잡범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이번 10일 날 검찰에 출두하는 피의자입니다.
이런 이재명을 김대중보다 훨씬 대단하다고 하니, 아마 정신 줄이 깜빡했거나 아니면 이재명한테 아부 한 걸로 밖에 안 보인다는 생각입니다.
발언의 파장이 커지니 어제는 또 말을 바꿉니다.
오늘은 "이재명 대처 잘한다는 뜻이다. 어떻게 DJ와 비교 하겠나" 교묘하게 자기 발언을 합리화를 시키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왜 이런 발언이 나왔는지 이 분의 사주와 운의 흐름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신기을임
미축사오
프로필에 나온 42년 6월 5일 양력이고 시간은 추측입니다.
예전에는 출생신고를 대부분 늦게 하였으니, 이 사주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명리공한다고 치고 이 사주가 맞다는 가정 하에 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의 기토 일간으로, 사중 병화가 투출하여 정인격으로, 재생관하고 살인상생하여 높은 벼슬을 할 만한 명운을 타고 났다고 봅니다.
기축일주로 동토를 파헤쳐서 금은보화를 캐듯이, 엄청난 노력으로 목적을 이루는 기질이 강하다고 봅니다.
또 심중이 깊고 생각이 많으며, 정인격으로 윗사람을 잘 섬기고 모시는 기질이 탁월하며, 사축 금국 식상이 강하여 비판 공격성이 강하고, 좋게 말하면 촌철살인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한때 문모닝으로 문재인을 그렇게 비판하다가, 막상 문재인이 청와대 입성하니 좋은 말만하다가, 민주당 소속도 아니면서 결국 국정원장까지 했으니 이만하면 처세의 달인이 분명합니다.
경자년 경진월에는 상관성이 강하여 낙선했지만, 월운이 좋아서 임오달에 국정원장직에 발탁되었습니다.
자 신축시로 보아야 일지 묘지를 축미 충하여, 고장을 열어 제쳐서 배우자운이 활발해지고 많은 재물이 들고 남이 잦다고 봅니다.
원국에서 묘고 봉충해주지 않으면, 발전성이 더디고, 운에서 충을 맞으면 크게 실해하가 쉽습니다.
자, 이미 선거법으로 재판중이고, 이번 검찰조사 후에 또 기소가 분명 해보이고, 늦어도 계묘년 상반기 안으로 이재명이 당대표직을 내려놓을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그러면 비대위가 꾸려 지겠지요?
박지원은 그때 민주당 비대위원장을 노릴 것이며, 그래야 서해공무원피살사건 재판에서도 유리할 것이고, 차기 국회입성도 노려볼만하기 때문이라는 계산일지도 모릅니다.
또 이재명도 당대표가 날아가면, 자기를 지켜줄 능력자로 박지원을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제 이재명이 김대중보다 훨씬 대단하다. 라고 하여, 세상의 비난 보다는 이재명과 개딸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으려 한 게 아닐까요?
이렇게 말하는 건 박지원 이분이 작정하고 한말인지, 무심코 한말인지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혹시 자신의 사주팔자를 알고 했는지도 모른다고 봅니다.
자 사주팔자에 81갑인대운이 오면, 마지막으로 큰 감투한번 쓸 가능성이 보이는 걸 알아서 일까요?
사주원국에 임수의 생을 받는 강력한 편관 을목이 81갑인 대운을 맞아서 갑기합하여 반듯한 감투 운을 불러 옵니다.
이제 입춘이 지나면 계묘년이 됩니다.
정월이 갑인월 2월이 계묘월 3월 병진월에 새로운 역할을 맡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계묘년 계묘월이 수목운이 와서 초 여름 논밭에 작물이 무성하게 푸르러지니, 새로운 감투를 쓸 수도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