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최고의 화젯거리답게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도,
회사 동료들이 모인자리에서도 꼭 한 번씩은 대화 주제로 오르내리고,
십대 가수들이 판을 치던 음악 차트에서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가수들의 노래가 상위에 랭크되고,
시내 중심가를 걷다보면 심심치 않게 그들이 불렀던 곡들이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시죠?
사실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대스타들,
그것도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이
한 무대에 서는 것만으로도 이미 굉장한 사건인데
서바이벌 형식으로 그 중에서 최고의 가수를 가린다고 하니,
더 이슈가 됬던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돌이 판치는 가요계에서
가수들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신선하기도 했고요.
이 ‘나는 가수다’ 처럼 요즘 광고계에도
그에 못지않은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광고들이 있는데요.
4D 광고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우리가 늘 보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영화 같은 광고
나는 가수다 못지않은 신선하고 파급력을 지닌 광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제일 처음 접한 4D 광고는 현대자동차 ‘5G 그랜저’ 광고인데요.
영화 아바타 촬영 팀과 손을 잡고 극장용 4D 광고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3D 입체 영상에 진동과 바람, 향기 등을 부가해서
관객들의 촉각과 후각 등 오감을 자극하고
실제 그랜저를 직접 운전하는 듯 한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처음 접해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또 하나 눈에 띄는 4D 광고는 요즘 젊은 여성들의 닮고 싶어 하는,
사랑스런 여배우 신민아가 광고하는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광고인데요.
뷰티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4D 광고입니다
제작팀은 실사 같은 깊은 바다의 산소나무 숲과
산소가 피부에 생생하게 와 닿는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바닷속 분위기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려 노력했다고 하네요.
영화 같은 4D광고로 인해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에 관해서 별도의 마케팅과 홍보 없이
입소문이 났다고 하니 제작팀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것 같습니다~
신민아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미니 다큐 형식의 이 4D광고는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BGM과 함께 신기한 바닷속 생물이 나옵니다.
깊은 바다 숲의 물의 여신이 된 신민아는 피부를 재생의 원천인
마린 산소를 찾아 헤매다가 수많은 물방울처럼 열린
마린 산소 열매를 발견하게 됩니다.
신민아가 발견한 마린 산소 열매를 신민아에게 가져가면 얼굴이 화사해지는데
정말로 제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듯 한 기분마저 들었답니다.
광고 한편을 다 보고 나니 실제로 깊고 깨끗한 바닷속을 헤엄치며
광활한 바다 숲을 여행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한 편의 아름다운 다큐 영화를
본 듯한 느낌마저 들 정도로 너무 신비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누구도 쉽게 상상하지 못했던 이 같은 4D 광고는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서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하겠죠?
강변, 영등포, 왕십리, 죽전, 센텀시티 CGV 4D PLEX 극장에 가시면
영화 못지 않은 리리코스 4D광고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저와 함께 깊은 바다 숲으로 여행을 한 번 떠나보실래요?
첫댓글 우아 신기하다~~~~~~ 신민아 예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