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플래시의 버벅거림은 용량과는 무관합니다. 출력당시 동시에 움직임이 얼마나 이루어지는지가 가장 큰 요건입니다. (참고로 제 작업용 PC에서는 버벅거리지 않습니다) 첨부하신 사이트에서 가장 큰 렉을 발생시키는 부분은 메인카피(your best....) 부분의 마스크-쉐이프모션입니다. 쉐이프모션은 프레임당 상당한 움직임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 소량사용만으로도 렉을 발생시키는 주 요인이 됩니다. 그래서 보통은 숙달된 전문가가 아니라면 쉐이프모션 사용하는것은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첨부하신 사이트처럼 쉐이프 모션의 대량사용과 그것에 대한 무한반복을 걸어두신것은 기본적으로 상당한 무리가 가게 됩니다.
첫댓글 플래시의 버벅거림은 용량과는 무관합니다. 출력당시 동시에 움직임이 얼마나 이루어지는지가 가장 큰 요건입니다. (참고로 제 작업용 PC에서는 버벅거리지 않습니다)
첨부하신 사이트에서 가장 큰 렉을 발생시키는 부분은 메인카피(your best....) 부분의 마스크-쉐이프모션입니다. 쉐이프모션은 프레임당 상당한 움직임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 소량사용만으로도 렉을 발생시키는 주 요인이 됩니다. 그래서 보통은 숙달된 전문가가 아니라면 쉐이프모션 사용하는것은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첨부하신 사이트처럼 쉐이프 모션의 대량사용과 그것에 대한 무한반복을 걸어두신것은 기본적으로 상당한 무리가 가게 됩니다.
CPU 점유율이라는게 있습니다....플래쉬에서 무비클립화 해서 작업을 많이 하시면 2~3개의 플래쉬를 동시에 뛰울때 갑자기 과부화가 걸려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무비클립을 적게 해서 CPU점유율을 적게 하셔요...
답변감사합니다..쉐이프모션은 건드리기힘들어서 그대로 하고 마스크아래 깔아놓은 무비클립(그래픽으로 고정시킨것)을 끝날때마다 삭제했더니 약간은 나은것 같네요..^^
저도 예전에 폭포수의 물흐름을 일일히 표시하려고 쉐이프트위닝으로 흰색과 투명색간의 물결그라데이션 변형방법을 써봤는데요. 동시에 쉐이프트위닝기법의 무비클립을 대여섯개를 돌리니 시피유 점유율이 10%대에서 40%대로 올라가버리더군요.. 참고하시길..
쉐이이프모션은 되도록 사용하지마시기바랍니다
또한 알파값도 cpu올리는 주범입니다. ^-^씨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