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목요일)영적으로 반응하십시오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롬8:6)
하나님의 갈망은 우리가 영적인 존재가 되는 것만이 아닙니다.
어둠의 세력도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광신적인 종교 집단에 속한 사람들이나 사탄을 숭배하는 사람들도 영적인 존재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우리가 그분을 향한 영적인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그분의 영의 방향 가운데 두기 원하십니다.
우리의 영성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를 위해 그려둔 범위 안에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기능하기를 원하시는 환경은 바로 사랑의 환경입니다.
예를 들어, 직장이나 교회에서 덜 선호되는 위치로 옮겨졌다면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당신이 피해를 받았다고 불평하며 육신적으로 반응하지 마십시오. 영적으로 반응하십시오.
영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영적인 생각을 하기 위해서는 사랑 안에서 행해야 합니다.
사랑은 당신이 영적인 의미, 축복, 어떤 행동에 대한 영적인 방향에 자신의 마음을 두게 합니다.
따라서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믿음, 소망, 사랑의 관점에서 바라보십시오.
이 세 가지가 영의 영원한 힘이며, 그것들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고전13:13)
또한 데살로니가전서 1:3에서도 동일한 내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너희의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소망의 인내를
우리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끊임없이 기억함이니”
이 세 가지를 사용하여 당신의 마음을 살펴보고 당신을 위해
또는 당신을 향해 일어나는 일들에 반응하십시오.
어떤 일들이 당신을 대적해서 일어난다고 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육신적인 생각은 곧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일들이 안 좋아지기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행복, 생산성,
한 사람의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여러 지표가 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당신이 육신적인 생각을 통해 죽음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롬8:6)
삶을 온전히 즐기고 인간의 이해를 초월하는 하나님의 평안을 경험하고 싶다면,
항상 영적으로 보고 생각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모든 진리로 인도하시는 성령님의 은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영적으로 생각하고 모든 상황에 믿음, 소망, 사랑으로 반응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의 렌즈를 통해 모든 행동과 상황을 봅니다. 내가 사랑 가운데 영적으로 행하고, 생각하고, 반응할 때 나는 하나님의 이름에 영광을 드리게 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12:2, 갈5:22-23, 고전2:14
롬12:2, 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갈5:22-23, 22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23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고전2:14 14 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들을 받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것들이 그에게는 어리석게 보임이요, 또 그는 그것들을 알 수도 없나니 그러한 일은 영적으로 분별되기 때문이라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