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플함의 미학을 담은 향기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향수 브랜드 클린에서 베스트셀러 웜코튼의 후속작 ‘쿨코튼’을 선보인다.
웜코튼이 세탁 건조기에서 갓 꺼낸 따뜻하고 보송보송한 면섬유에서 느껴지는 향이었다면, 쿨코튼은 파란 하늘 아래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잘 마른 면섬유의 시원하고 깨끗한 향이다. 웜코튼의 봄, 여름 버전이라 볼 수 있다.
쿨코튼은 프레쉬 플로럴 머스크 계열로 아삭아삭한 풋사과와 시원한 레몬, 민트향, 은은한 꽃 향이 어우러져 청량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바틀 디자인은 클린의 심볼인 심플한 사각 비누 모양. 청명한 하늘색으로 그라데이션을 한 바틀은 보기만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클린은 깨끗한 비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로 2003년 처음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향수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클린의 제품들은 순수한 비누 향부터 깨끗한 세탁물에서 퍼지는 향기까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깨끗하고 기분 좋은 향이 콘셉트다.
클린 쿨코튼은 4월 초순에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의 주요 백화점, 화장품 매장, BTY갤러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성은 클린 쿨코튼 EDP 30ml, 60ml, 각 5만3000원, 8만7000원.
문의는 02-3443-5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