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작고등학교 기초학력지도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8월 25일
동 작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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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 권자: 동작고등학교장
나. 채용 방식: 공개 채용
다. 채용과목 ‧인원 및 채용기간
과목 | 채용분야 | 인원 | 근무 기간 |
국어, 영어, 수학 | 기초학력지도 | 과목당 1명 | 2021. 9. 6.∼2021. 12.10 (2학기 20회 40시간) |
2. 지원자격
고등학생(1학년) 해당과목 지도하실 수 있는 분 *중등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고등학교 유경험자 우대하여 선발 |
3. 근무 조건
가.수업내용: 교과서를 중심으로 기초학력 다지기
나. 지도대상: 각 과목당 10명 내외로 기초학력이 부족하지만 학습의욕이 있는 학생들
다. 보수: 시간당 4만원(90분을 2시간으로 인정하여 8만원 지급)
*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시간 변동될 수 있으며, 출석수업이 원칙이나 학교등교 상황을 고려하여 zoom을 이용한 비대면 수업과 병행하거나 비대면수업으로 부분적으로 변경 될 수 있음.
4. 심사 일정
가. 1차 심사(서류전형): 2021. 8. 30.(월요일)
나. 1차 심사 합격자: 2021. 8. 31.(화요일)
다. 2차 심사(면접): 2021. 9. 2.(목요일). 13시
라.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2021. 9. 3.(금요일)
마. 면접대상자 및 최종확정자는 개별통보함
5. 원서 접수
가. 접수 기간: 2021. 8. 25.(수) ~ 2021. 8. 29.(일) 자정
나.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eunji4350@sen.go.kr)
다. 제출 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붙임 소정양식)
※ 1개의 파일로 파일명 기초학력지도강사(홍길동)로 제출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1차 서류전형 접수 서류 | 가. 지원신청서【붙임 1】참조 나. 자기소개서 각 1부 【붙임 2】참조 다. 최종학력증명서 1부 라. 기타 우대관련 근거 서류 (예: 중등교원 자격증 사본 1부 ) | 원서접수 기간 |
2차 면접 대상자 (서류전형 합격자) | 사.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본 1부 | 면접시험 당일 |
최종합격자 | 아. 백신접종확인서(혹은 최종합격일 기준 1주 이내 코로나19검사 음성결과)*백신 미접종의 경우 일정기간 단위로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 확인서 제출을 요청 예정임. 자. 범죄경력조회동의서(별도양식) | 추후 통보 |
7. 합격의 취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다. (성)범죄 경력조회 등 결격사유 발생 자
8. 채용 시행 일반원칙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대리접수로 인한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동작고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다. 제1차 합격자에 한하여 제2차 응시자격을 부여함
라. 공고된 시험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동작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동작고등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고, 시험과 관련한 모든 공지사항은 동작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함.
【붙임 1】 기초학력지도강사 지원신청서
지 원 신 청 서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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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e-Mail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자택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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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무기간( 년 월) 또는 면제사유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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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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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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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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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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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무기간(년․월․일)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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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 항 | 자 격 명 | 취득일자(년․월․일)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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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대사항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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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습니다. 20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동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자기소개서 서식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채용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4.『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 및 ≪서류심사 평가표≫를 참고하여 작성
≪작 성 요 령≫
① 주 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기재
② 학력사항: 고등학교 학력부터 기재
③ 경력사항: 학교,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 격: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하고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스캔자료 첨부)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휴먼명조,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