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 리더십 목회코칭 멘토링 모임시간에는요. <영적 리더십을 성장시키는 불변의 법칙>을 배웠어요. 근육 운동에서도요. 내 한계를 조금이라도 넘기는 운동을 해야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는데요.
영적 리더십을 준비하면서도요. <한계를 극복해야 하는 영역이 있음>을 생각하게 됐어요. 조태성 목사님께서는 목사님의 예를 들어주셨어요.
2.
과거에 목사님께서는요. <쉽게 감정적이어서 우는 사람들, 시간 약속 안 지키는 것이 습관된 사람들, 특정 영역에서 실수를 유독 반복하고 고치지 않는 사람들, 시끄럽거나 분주한 환경,
서울역 처럼 사람들이 많이 있는 상황이나 버스나 전철에 만원돼 있는 상황, 비염이 심하셔서 먼지가 심해지는 걸 상관하지 않는 사람들이나 환경> 이런 것들을 불편해 하셨대요.
3.
<그러나 지금은 별로 스트레스 받지 않으십니다. 왜일까요? 그런 사람들이나 환경에 반복해서 노출되면서 성령님 의지해서 이겨나가며 성숙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요. 하나님의 훈련 영역이 잘 훈련될 때까지 훈련시키신다고 하셔요. 예를 들어 "~~때문에 짜증난다." 하면요. 이게 없어질 때까지 훈련시키신다는 거에요.
4.
<극복이 안되는 사람들과 상황들을 계속 마주하게 되는데요. 목사님 말씀이 감동됩니다. "그리스도인의 자세는 피하는 게 아니라 마주하는 것이다." 결국 내가 성장해야 하는 거라고 하십니다.>
저도 어떤 생각이나 어떤 행동을 하는 사람들, 어떤 상황을 불편해 하는 경우가 제법 있었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거리를 두거나 피하는 방법을 많이 선택했는데요.
5.
목사님 말씀을 들으며 <내 스스로 경계를 만들고 한계를 짓는 것을 이제는 없애고요. 불편하고 싫어할 수도 있는 사람과 관계를 마주하며 관계의 근육을 키우라는 주님의 말씀을 듣습니다.
내가 불편하게 여기는 사람과 환경을 반복해서 만나고 경험하면서요. 은혜를 반복해서 받을 때 성숙하게 반응할 수 있다고 하시는데요. 저도 이제는 회피하는 것이 아니라 직면해서 관계의 근육을 키우고요. 그 과정 통해 성숙하게 반응하길 배워나가야겠습니다. 또 성장해나가는 그 모습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는 감동주셔서요. 기쁜 마음으로 근육 키워갈게요.>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영혼의 연단과 훈련을 기쁘게 누리시고 계속 돌파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녁 금요기도회 때 함께 뵙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목사님의 끊임없는 기도와 지지와
격려로 은혜를 누려가서요^^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꾸벅꾸벅
멘토링 모임에서 나누었던 부분을 은혜 안에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저도 삶에서 제게 반복해서 이겨내길 원하시는 영역을 피하기 보다요. 하나님께 맡기며 이겨내려 부딪혀 나가겠습니다.
오늘도 은혜 가득한 기도회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
공감해주시는 사랑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
우리 힘내서 함께
관계와 환경의 근육을 만들어가요♡♡♡
곧 만나요♡♡♡
샬롬♧^^ 전도사님
리더십 목회 코칭 멘토링 모임 후기를 잘 정리해서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운 것들을 삶에 적용하여 실천하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이따가 금요기도회때 뵙겠습니다.^^
샬롬 정수형제님 ^^
오늘도 따뜻하게 공감해주시는 사랑에
그저그저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글쓰기하면서요^^
좀더 마음에 새길 수 있어서 더 은혜누리게 되네요♡♡♡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우리 곧 만나요
♡♡♡
아멘, 아멘♡
모든 환경과 사람들을 만나며 성장해 가겠습니다.
극복이 안 되는 사람들과 상황들을 피하지 말고 마주해 가겠습니다.
♡♡♡
샬롬 사모님^^
공감의 말씀에 마음깊이 감사드려요^^
저도 사람과 환경, 상황을
자주 마주해서요^^
은혜로 성장해 나갈게요
♡♡♡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곧 만나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