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획한 서부 갑옷이 모스크바에 도착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https://www.rt.com/russia/596485-captured-western-armor-display-moscow/
군은 이전에 우크라이나에서 근무하던 브래들리(Bradley), 마더(Marder) 및 M113 차량을 도입했습니다.
© 전보 / zvezdanews
미국과 동맹국이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장비 중 일부가 러시아 수도의 1812년과 1945년 승리를 기념하는 박물관이 있는 빅토리 공원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러시아군 즈베즈다(Zvezda) TV 채널이 화요일 공개한 영상에는 미국산 M113 장갑차 2대와 브래들리 보병전투차량(IFV), 독일산 마더 IFV가 수송 트레일러에 실려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우크라이나산 '아조베츠(Azovets)' 장갑차도 단지로 향하는 도중에 목격됐다.
1960년대에 처음 배치된 수백 대의 구식 M113이 지난 2년 동안 미국과 동맹국에 의해 우크라이나로 보내졌습니다. 표시될 사진이 어디서 촬영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워싱턴은 1980년대에 처음으로 서비스를 본 Bradley IFV를 납품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지난 6월 우크라이나의 자포로제 공세 첫 날 파괴되었습니다. 한 명은 러시아 자원 봉사자들로 구성된 "애니메이션 팀" 에 의해 여전히 달리던 중 체포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
독일산 Marder는 3월 말 Donbass에 있는 이전 우크라이나 거점인 Avdeevka 근처에서 거의 깨끗한 상태로 포획되었습니다. 몇 가지 테스트를 거친 후 러시아군은 이 전차가 너무 무겁고 전력이 부족하며 전반적으로 우크라이나 전장에 적합하지 않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독일제 Leopard 탱크가 러시아 트로피 전시장으로 견인되는 모습을 감상하세요
마지막 트로피는 2016년 공장에서 알 수 없게 사라진 우크라이나 설계 중전투차량 '아조베츠(Azovets)'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국 이 차량은 마리우폴(Mariupol) 근처의 네오나치 '아조프(Azov)' 대대 기지에 묻힌 채로 발견 되었습니다 .
Muscovites는 트로피가 전시되거나 나치 독일에 대한 승리를 축하하는 연례 승리의 날인 5월 9일 퍼레이드 중에 전시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독일이나 다른 NATO 회원국이 기증한 포획 된 우크라이나 표범 2A6이 주말 동안 최전선에서 견인되었습니다. 아마도 모스크바 외곽 패트리어트 공원에 위치한 쿠빈카 탱크 박물관에 보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이야기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