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를 남기지 않을 시 무통보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명만이라도 출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88214
1. 로이스 생초콜릿
Instagram 'ming_j923'
초콜릿 전문점 '로이스'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인 생초콜릿으로 유명하다.
로이스 생초콜릿 중 '녹차 맛'은 다른 제품보다 쌉싸름한 맛이 덜해 녹차의 텁텁함을 꺼려하던 이들도 좋아한다.
특히 일본에서는 국내와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면세점에서 반드시 사야 하는 기념품 1순위로 꼽힌다.
2. 네슬레 킷캣 초콜릿
Instagram 'my_muniverse'
달콤한 초콜릿에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킷캣 초콜릿은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킷캣 녹차만은 일본에서만 판매돼 국내에서는 수입과자점이 아니면 구매가 어렵다.
3. 크런키 초콜릿
Instagram 'biniru_'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크런키는 녹차 맛으로 먹을 시 그 맛이 배가 된다.
독특한 식감에 녹차 특유의 쌉싸름함이 더해져 먹어도 먹어도 계속 손이 간다는 후문이다.
4. 포키
Instagram 'seongho_0919'
국내에서는 '얇은 빼빼로'로 유명한 포키는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과자다.
일본 포키에는 국내 빼빼로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녹차 맛 제품이 꾸준히 나오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5. 글리코 아이스노미 아이스크림
Instagram '_ji._.ni_'
우리나라의 송편을 연상시키는(?) 일본의 글리코 아이스노미 아이스크림은 동글동글한 생김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녹차가 아닌 '녹차라떼' 맛을 출시해 여느 녹차 과자 보다 은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6. Machi cafe 우지맛차 바움쿠헨
Instagram 'suejie'
바움쿠헨은 고목을 본떠서 탑처럼 높이 쌓은 케이크로 독특한 생김새를 자랑한다.
'우지맛차 바움쿠헨'은 국내에서는 아직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일본에서는 전국 로손 편의점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7. 키노코노야마
Instagram 'sallys_boom'
'키노코노야마'는 우리나라의 초코송이와 비슷하다.
해당 과자는 '녹차밀크' 맛 외에도 초코와 바나나 그리고 밤 등 다양한 맛이 있기로 유명하다.
8. 레돈도 웨이퍼
Instagram 'green42ro'
'레돈도 웨이퍼'는 얇은 쿠키 안에 달콤 쌉싸름한 녹차 크림이 들어간 과자다.
다른 과자와 달리 국내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해 즐겨먹는 이들이 많다.
첫댓글 로이스 진짜 존맛이에요ㅜㅠㅠ 쫘안득 쫘안득 해오 ㅠㅠㅠㅠ
먹을거 녹차로이스랑 킷캣 딱두개사왓는데 다시가도 두개는 꼭사올거에요....존맛탱....
킷캣 한번 먹기 시작하면 다 먹게 될 정도로 존맛탱ㅠㅠㅠㅠㅠㅠㅠ
로이스랑 킷캣이랑 레돈도 먹어봤는데 진짜 존맛 ㅠㅠㅠ
로이스 진짜 존맛bbb
로이스 존맛!!!!
이중에 4개먹어봤네요 ㅋㅋ 로이스 생초코랑 바움쿠헨 맛있어요!!
로이스..... 처음엔 초코렛이 맛있어봤자 거기서 거기 아닌가 했는데....................... 넘 맛있어서 생전 안먹던 딸기맛까지 먹게 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취향파괴의 정점 그거슨 로이스 촤컬리슈ㅠㅠㅠㅠㅠ
로이스랑 킷캣 ㅠㅠㅠ크런키랑 아이스크림도 먹고싶다ㅜㅜ
녹차맛들 다 별로인데 로이스 녹차는 진차맛있어용 ㅠㅠ
로이스ㅜ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