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노총과 화물연대 강력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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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노조가 파업하는데 구호가 전부 왜이래?
️이거 노조맞나?
● 한미동맹 해체?
● 한미일 군사동맹 해체?
● 대북 적대정책 폐기?
● 한미상호 방위조약 폐기?
● 민족자주 실현
이게 노조와 무슨 상관 이해 되시는 분?
2️⃣ 참고로 화물연대는 그냥 두지마라 (부산항 쇠구슬 투척으로 두명 부상)
화물연대는 개인사업자 연합이다.
고로 정부에서 업무개시명령 까지 내렸는데 계속 파업하면 체포, 징역 보낼것도 없이 파업참가자 트럭 번호판 취소해 버리면 된다. (이건 합법)
참고로 화물차 번호판 시세가 수천만원인데 이것들 몇달만 손가락 빨게하면 두번다시 파업 못한다. 분명 윤대통령과 원희룡장관 강경입장 선언했다.
️"화물연대 파업 누가 먼저 항복하나보자 "
화물연대등 트럭사업자들 대부분은 자기자본으로 차를 사는게 아니라 대부분 100% 캐피탈로 구매한다
그렇기에 차주들은 48개월 전후 할부로 구매한다 대형트럭의 경우 1억5천만원에서 2억 가까이 됩니다
이대금을 할부로 구매하기에 할부가 매달 350~450만원씩 지불 됩니다
대형트럭의 1개월 매출이 차주의 성실도에 따라 월1천5백만원~ 1천8천만원
따라서 월 매출 평균 1600만원에
경비는 유류대 800~900만원
캐피탈 350~450만원 상기금액을 제외하면 월수입이 300~400만원
이수입에는 차량정비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차주 운전자가 갖고갈수 있는 실제수입은 훨씬적지요
그런데 정부에서 화물차의경우
유류보조금이 약 300만원(?) 정도가 있어 나름대로 생활을 할수있지요
상기 유류보조금외에 안전운임이 어떻게 지원되는지는 몰라도
현정부가 화물연대와 타협없이
업무개시명령을 내리면 화물연대 차주들은 엄청난 딜레마에 빠질것이다
즉 파업이 보름이상되면 가장
시급한게 매월 지불되는 캐피탈지불이 불가능하게되고 또 2~3개월 밀리면 캐피탈사가 미납 차주차를 바로 차압합니다
그렇게되면 그차주는 바로 신용불량자로 추락합니다
물론 정부에서 사업자면허도 취소한다하니 화물연대 차주들이 과연 장기간 파업에 동참 하여 장기간 견딜수 있을지 ?
민노총이나 화물연대집행부는 화물연대 차주들이 지불하는 노조회비로 흥청망청
돈을 쓰면서 보다강력한 파업을 강요 하겠지만 실제 화물연대 차주들은 상황이틀림니다
이파업에 계속 참여하게될지 ?
아니면 파업철회 및 항복하고 각자 도생길 찾아 나설지 ?
알수 없지요
화물연대 파업철회 현지사령관
원희룡 장관의 업무능력의 평가가 가시적으로 어떻게 나타날 것인지? 기대해 봅니다.
️2022.11.30
🇷 자 유 대 한 연 대 🇷
카페 게시글
┌………┃자유☆지대┃
민노총과 화물연대 강력집회
방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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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2.06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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