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마약의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중독 되어가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
일부 특정 계층만 사용하는 것으로 여겨지던 것이 이제는 주부, 회사원, 청소년 등에게 퍼지며 일상을 위협하고 있다.
방송인 할리씨 마져 마약의 유혹을 물리치질 못하였다.
마약은 인류의 적이다. 국민 건강을 해칠뿐만 아니라 환각 상태에서 각종 범죄를 유발한다.
특히 대형 교통사고로 선량한 시민들이 희생 되기도 한다. 정부와 대학교 에서는 상호 협력하에 마약류 중독 예방과 재활정책 등에 힘쓰고 있다.
우리모두 내가족 내이웃에 관심을 갖고 마약류 퇴치에 힘을 모아 건전한 우리나라가 유지될수 있도록 노력 해야만 된다.
우리나라 만이라도 마약류 청정 국가를 만들어 나아가자.
첫댓글 술 중독 도박 중독 마약 중독 아무리 세상이 어려워도 이런 중독 에 빠지면 본인과 가족이 패망 할 수 있으니 이런 중독 은 절대 하지 말아야 되지요~
여러가지 중독중에서 마약류 중독이 빠른 속도로 사회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내가족 부터 항상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맞습니다.
국민모두 합심하여 마약류 퇴치에 발벗고 나설때입니다.
소리새친~
점점 늘어가는 마약이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중독 되어가고 있네요.
마약류 퇴치에 힘을 모아 건전한 우리나라가
유지될수 있도록 각자 노력 해야만 되겠습니다.
심각 합니다.
직업에 상관없이 마약의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있으니 국민의 한사람 으로서 걱정이 많이 됩니다.
세상 유혹에 빠지지 않게 어릴때부터 가정 가족간 교육되어 각가정이 잘되면 사회가 잘될텐데 안타까워요.
우리 어른들은 내 직계 가족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누구에게서라도 이상한 점이 발견된다면 주저없이 신고하여 치료받고 정상인 으로서 살아가도록 노력해야 될것입니다.
진통이 심할때 마약성 패치를 의사가 처방해 주어서
몸에 붙힌 적이 있네요~
국가에서 허가한 치료목적의 마약은 안전 할것으로 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