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협의회 두 번째 가평 지구 수해 현장에서 군 장병 수색 대원 소방 대원 500명 급식 나눔
7월 26일 (화)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 금덕 ) 신장 1 봉시회 8명 천현 봉사회 2명 감북 봉사회 1명 봉사원 11명은 가평 지구 상면에 마련한 급식소에서 수해 현장에서 복구작업과 수색 작업으로 고생하는 군 장병 소방대원 500명 대상으로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급식 봉사활동을 했다. 신장 1 봉사회는 45년 역사가 있는 봉사회로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역 부회장 소속 봉사회가 이번 주 수해 현장 급식 나눔 봉사활동에 앞장섰다.
폭염 속에 복구 행사와 급식 봉사활동을 주관하는 경기 북부 봉사관 경기도 협의회 회장 권혁 부회장 등 지역 시 협의회 봉사원 50여 명은 하루도 쉬지 않고 복구 현장에 참여하여 복구 등 급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우광호 사무처장 이규봉 총무가 현장을 방문하여 격려와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대한적십자 봉사회 경기도 협의회는 수해 복구 현장 급식 나눔을 지난주에 이어 열흘 동안 진행하고 있다.
하남시 협의회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수해 현장에서 급식 나눔을 했다. 오늘의 급식은 짜장밥 탕수육 단부지 무침 배추김치 콩나물냉채 국 수박 음료수 식탁 김 등 50도가 넘는 급식 차량에서 짜장소스에 들어가는 재료 고기 감자 양파 양배추 볶고 탕수육을 직접 만들어 기름에 튀기기 등 폭염 경보가 된 구호 급식 차량에서 비지땀을 흘렸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역 부회장 신장 1 봉사회 신입 김정기 회원 천 현 봉사회 강남순 회장이 뜨거운 열기 속 급식 차량에서 도맡아 하느냐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되며 마지막 급식 차량 청소는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혁 부회장이 마무리했다. 탕수육 튀김은 남양주시 협의회 직전 회장이며 경기도 협의회 이영숙 권혁 부회장이 엄청나게 땀을 흘리며 튀겨냈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역 부회장 박카스 10상자 및 주스 삶은 달걀 준비 신장 1 봉사회 유희수 회장 박카스 체리 준비 떡집을 운영하는 신입 김정기 회원 쑥에 팥들어 있는 고급 떡 준비로 차 안에서 아침밥을 해결했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금덕 ) 신장1봉사회, 천현 봉사회,감북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또다시 가평 수해지역을 찾아 급식지원봉사에 나서셨군요.
폭염더위도 아랑곳 않고 온몸을 다해 복구 지원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