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아고라 네티즌과의 활발한 토론을 위해 민주노동당 이정희 의원실에서 참여한 글입니다"
8 월 5일 오전 9시, 평택 쌍용자동차 공장은 검은 연기에 휩싸여 있습니다. 곳곳에서 불이 나고, 불이 꺼지지 않습니다. 이미 한 시간 전 조립공장 옥상에 경찰특공대를 실은 컨테이너가 내려졌고, 한 두 명의 조합원이 4층 높이에서 바닥으로 떨어져 머리에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는데 구급차도 들어오지 않고 있다는 말이 들려옵니다.
저 는 정말 두렵습니다. 소방책임자도, 이 사건에서 대원들 몇 명이 순직할지 모른다고 제 앞에서 말했습니다. 말 그대로 폭발 직전의 화약고, 어떤 진압작전도 안전할 수 없습니다. 어떤 일로 한 순간에 어떤 사고가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정 부가 해야 할 첫 번째 일과 마지막 일이 바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아닙니까. 그 이유와 경위가 어떻든 간에, 수백명 수천명을 위험에 몰아넣을 수 있는 일을 이렇게 감행할 수 있는 것입니까. 이것은 정부가 아닙니다. 이것은 나라가 아닙니다.
호소합니다. 지금이라도, 지금이라도 살인진압을 중단해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이 위험한 상황이 어떤 비극으로 이어질지, 멈추게 해주십시오. 지금 당장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첫댓글 나뿐 노무 새끼들! 권력의 끝은 유한하며 반드시 응징 되리라 본다!
깡패정권 타도하자 개판된 대한민국 정의가 살아숨쉬는 나라로 반드시 만들어요,야 무섭다 무섭다 깡패새갸 완존히 법도 없이 무법천지구만요.힘없는 사람 살겠읍니까? 국민여러분 대한민국은 오로지 약육강식의 나라입니까? 힘없는 노동자들은 저리도 개 되지만도 못하개 두들겨맛고 도망을 가야하나요. 이대로 노동자들은 다죽어야 한단 말 입니까?돈없고 힘없이 살아가는겄도 힘든데 몽둥이라뇨 몽둥이라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