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BBQ치킨 대학 중복을 맞이하여 치킨 이틀 동안 150마리 후원
7월30일 (수)~31일 (목)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 덕 ) 봉사원은 중복을 맞이하여 이틀 동안 경기도 서이천 마장면 191번지에 있는 제네시스BBQ 치킨 대학에 하남시 강금덕 회장 인경숙 부회장 미사 2봉 사회 권영화 부회장 이순화 총무가 방문하여 치킨 150마리를 후원받아 왔다.
제네시스 BBQ 치킨 대학은 최고의 시설로 리모델링과 새 단장으로 편리한 교육장에서 청년과 미래 창업자 부부 등이 무더운 날씨에 땀을흘리며 교육을 통해 만들어 놓은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하남시 협의회는 무더운 날씨라 밑반찬 나눔 봉사를 쉬기로 한 날 중복을 맞이하여 치킨을 기부한다는 중부 봉사관(관장 최민규) 연락을 받고 한걸음에 달려가 희망 풍차 결연 가족 세대 및 중증 장애인이 기거하는 소망의 집까지 전달했다.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은 치킨과 함께 두유 한 박스까지 준비했다. 7월30일 (수) 천현 봉사회 감북 봉사회 덕풍3봉사회 초이 봉사회 신장 1봉 사회 적십자 농협 봉사회 봉사원이 희망 풍차 결연 가족에게 전달했다. 7월31일 (목) 덕풍 2봉 사회 신장 2봉사회 미사 3봉 사회 감일 봉사회 미사2봉사회 덕풍1 봉사회 봉사원이 전달했다.
치킨과 두유 한 박스씩 전달받은 결연 가족은' 더워서 밑반찬이 쉬는지 알았는데 치킨과 두유까지 전달받아 고맙지만,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다."라며 손을 꼭 잡아주며 행복한 미소로 답변했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봉사원님들 제네시스BBQ 치킨 대학에서
치킨 150마리를 후원받아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