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미국 소비자의 61%는 월급을 받으며 살았으며 이는 2023년 6월과 변함이 없었지만 2022년 7월보다 2% 포인트 더 높았습니다.
청구서 지불을 충족하기 위해 애쓰는 숫자는 2023년 6월 이후 21%로 유지되어 1년 전보다 2% 포인트 증가했지만 2021년 및 2020년 데이터와 일치합니다.
2023년 7월에는 모든 소득 계층에서 작년보다 더 많은 소비자가 생활 월급을 월급으로 보고했습니다. 데이터는 미국 인구의 상당 부분이 직면하고 있는 지속적인 재정적 어려움과 인플레이션 압력을 나타냅니다 .
1,600만 명의 미국 소비자는 급여 간 순환에 갇히게 되는 주요 원인이 불필요한 지출이라고 주장합니다.
월급을 받는 소비자의 21%는 불필요한 지출을 금융 생활 방식의 한 가지 이유(가장 큰 이유는 아니지만)로 꼽습니다.
불필요한 지출
월급으로 생활하는 Z세대 소비자 중 주목할 만한 29%는 재정적 어려움을 초래하는 요인 중 하나로 불필요한 지출을 꼽았고, 15%는 이를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인구통계학적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비슷한 재정 상황에 있는 베이비붐 세대와 노인 중 12%만이 불필요한 지출을 자신의 어려움의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월급을 받으며 생활하는 이유로 불필요한 지출을 언급할 가능성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며, 이로 인해 젊은 소비자가 부작용에 더욱 취약해집니다. 또한 이 연구에서는 남성 소비자가 여성 소비자보다 자신의 재정적 부담을 불필요한 지출에 기인할 가능성이 약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치스러운 지출을 한다고 답한 쇼핑객들은 신용카드, 개인 대출과 관련된 결제를 했고, 지금 구매하고, 설문 조사 전 30일 안에 나중에 요금을 결제했다고 답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관대한 지출을 언급한 소비자의 경우 그러한 지출을 언급하지 않은 소비자보다 신용 상품 사용이 11% 포인트 더 높습니다. 소비를 많이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신용 사용이 더 높다는 것은 의류나 여행과 같은 비필수 범주에 대한 신용 사용이 식료품이나 가정용품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신용 사용보다 더 일반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