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시작한지 한 두달좀 안된거 같고.. 4만투력정도되는 메지션인데 접을각보는중..
내가 생각한 몇가지 문제점을 적어보겠음..
1. 게임사가 유저들의 얘기를 들어주긴 하지만 조치는 너무나도 느림.
-추가로 말하자면 대만이 매크로 허용이면 한국도 허용해야 할 것이고, 둘다 제재를 하든 공평하게
대처해야함.
2. 템값 떨어지는거 보면 2주전에 5배가격주고 산 사람들 현타옴..
3. 작업장은 잡지만 일시적임.. 더 늘어남
4. 강화수치를 자꾸 건드는거 같음. 차라리 흰-녹-파-보-빨 갈수록 강화수치가 떨어진다고
차라리 솔직하게 말해주는게 나음. 다들 체감해봐서 알것임. (겜사는 끝까지 부정할듯)
5. 자연산 드랍템이나 자연산 뽑기는 레벨이 낮거나 투력이 낮아야 주는거처럼 보임
- 고투력이 득템하는걸 본적이 없음.
6. 치명타 계산, 속성 공격력 계산, 추가피해 , 피해감소 등등.. 어떻게 연산이 되는지 근거를
확실하게 말해줘야 사람들이 알맞게 올릴 수 있음..(너무 방치)
7. 칼데라스 증표 몹잡아서 나오는 양이 극악으로 적음.
8. 영웅템 고강갈수록 매리트가 전혀없음. 수치1올리기 위해 돈쓰는게 바보라는 소리들을 정도로
가치가 떨어짐.
- 영템 9강이나 10강이상 부터는 히든능력치를 생기게 해주거나 올라가는 수치가 더 상향되야 사람들이
고강을 도전해서 영웅템 가격이 어느정도 방어가 됨.
9. 보스드랍율 극악.... 완제보기 엄청 힘듦..보스탐할바에 경험치 올리는게 나을정도..
10. 긴호흡을 자꾸 말하는데 겜사에서도 유저들과 똑같이 겜을 해봤으면 이 모든 문제점들이 느껴질텐데
공감을 못하는거보니 어떤식으로 운영하는지 모르겠음.. 짧고 굵게도 아니고 얇고 길게도 아닌 얇고 짧았던
게임으로 나중에 기억도 안날정도임.
첫댓글 이벤트로 주는 영웅장비 도면으로 만든템을 귀속으로 하고 필보가 아닌 일반몬스터에서도 가끔씩 떨어지게 했으면 괜찮을지 어땠을지!?
이미 지난거에대한 어필은 개선만 늦출뿐임.. 그냥 영웅장비를 좀더 잘 활용하게끔 만들어야함
장비시세 내려가는건 당연하다고봄.
다만 새로운 장비가 나왔을때 기존장비시세가 내려가야 정상인데...
이건 작업장들땜에 물량이 넘치니깐 내려가는거임 좆망겜
운영이라는게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미리 예측하고 대비를 해야하는데 이겜은 일이 다 터지고 나서도 달라지는건 없고 기승전긴~~~호흡임ㅋㅋㅋㅋㅋ
숨막힌다 75사냥터 몇일 돌려도 일반,고급템 만 획득, 아이템 가격 5배 하락 유져 이탈
공감되네요
운영진들이 ㅅㅂ 겜한번안해본 안경잽이들인게 분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