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의 새로운 포켓몬 게임이 충돌 문제를 일으킨 후 Roku 릴리스 수정
포켓몬 소드와 쉴드는 Roku에게 이상한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최신 Pokémon 게임을하면 Roku 하드웨어를 열풍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Roku는 Pokémon Sword 와 Shield 가 일부 회사 제품에 간섭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Roku 하드웨어를 충돌 시키거나 Roku TV를 부팅 루프로 보내기에 문제가 심각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말 동안 문제를 알아 채기 시작했고 CNET 도이 문제에 대해보고했습니다 . 고맙게도 오늘 아침에 수정 프로그램이 신속하게 출시되었습니다.
Roku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The Verge 에 “ Nintendo Switch와 제한된 수의 Roku 장치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Pokémon 게임을 사용할 때의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여 해결하고 있으며 영향을받는 사용자는 설정>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받는 장치에는 특정 Roku 스트리밍 스틱 및 Insignia와 같은 브랜드의 Roku TV가 포함됩니다. 콘솔이 실제 가정이나 아파트에 있지 않더라도 일부 Roku 소유자가 문제를 겪기 위해서는 게임을 실행하는 근처의 스위치 만 있으면됩니다.
Roku는 고정 펌웨어로 업데이트하기위한 지침 을 발표했습니다 . 제품이 현재 부팅 루프에 걸린 경우 회사는 스위치를 끄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 한 다음 Roku의 전원을 켜고 다시 시작하여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론 이 문제가 발생한 이유를이다 포켓몬 검 과 방패의 근처 스위치 콘솔과 선수에 대한 일정 검색. 스위치를 탐지하기 위해 전송하는 데이터는 Roku 자체와 매우 유사하며이 친숙한 코드는 렌치를 사물에 던졌습니다.
Pokémon 은 포트 26037의 각 장치에 네트워크 검색 패킷을 보냅니다. 또한 Roku는 동일한 네트워크의 여러 장치가 서로를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해당 포트에서 LAN 기반 업데이트를 수신합니다. 분명한 결정이었습니다. CDN 교통 비용으로 약 1 억 5 천만 달러를 Roku를 절약했습니다. Roku는 같은 네트워크에서 때로는 수백 대의 TV를 제어하기 위해 미디어 소스로 자주 사용되는 상업용 공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냥 그렇게 일어나는 포켓 몬스터 의 네트워크 검색 패킷 주 재부팅에 로쿠의 서명 바이트 코드와 동일한 바이트.
확률은 천문학적으로 낮습니다. 우리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클론으로 가득 찬 외계 행성으로 상처를 입을 수 있었지만, 우주는 이것이 우리의 거대한 우연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때로는 아무도 오지 않는 정말 기괴한 버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