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국민들 모두를 분통터지게 만든 지난해 월드컵 스위스전...
당시 대한민국은 스위스에게 1:0으로 지고 있었지만 어떻게 하든 역전시키기 위해 총공세를 퍼붓고 있었다.
그런데...
후반... 누가봐도 명백한 업사이드 반칙을 한 스위스 선수가 대한민국 골라인을 돌파하고 (부심은 축구 룰 그대로 적용하여 재빨리 업사이드 반칙 깃발을 들어올렸다.) 업사이드 반칙을 범한 상태에서 스위스 선수의 슛은 대한민국 골거물을 흔들었는데...
이때 MBC해설위원이었던 차범근 차두리 부자 모두 당연히 업사이드라고 생각하였고 따라서 차분하게 해설을 이어나갈려고 했던 그 때... 갑자기 저질 심판 ㅅㄲ가 이것이 업사이드가 아니라며 골로 인정하는 정말 분통터지고 어이없는 일이 발생한다.
너무나 어이없고 놀란 차범근 차두리 해설위원은 할 말을 잃을 정도였고, 차두리는 이건 사기입니다. 라고 실언아닌 실언까지 하고 만다.
심판 ㅅㄲ 의 이 불공평하고 저질스런 작태... (갑자기 목에서 가래가 끓네~ 카악! 퉤퉤...!)
이런 더러운 짓거리가 요즘 정치판에서 벌어지고 있다.
한나라당 경선에서...
아니 자기들편 의원 (홍ㅈㅍ의원)이 자기들 입맛에 맞게 마구 마구 손질하면서 만든 경선 룰을 이제와서 모조리 깨부수잔다.
무슨 이 따위 저질 짓거리가 다 있단 말인가?
그렇다면 지금 이미 확정되어 있는 경선 룰(6월경 실시, 4만 당원들의 투표 및 여론조사 20% 반영 등의 룰)을 만들기 위해 왜 그렇게까지 많은 시간을 낭비했으며, 왜 그토록 당시 한나라당 대표셨던 근혜님을 악랄하게 괴롭혔단 말인가?
이제와서 노ㅅㅁ를 비롯한 급진세력들이 (근혜님을 몰아내기 위한 목적으로) 엉터리로 지지해 주는 척 생쑈를 하는 엉터리 거품 여론조작 조사따위를 근거로 하여 이미 완성된 경선룰을 자기 입맛에 맞게 모조리 깨부수자고 ㅈㄹ발ㄱ을 해대는 저 저질작태들...
정말 이제는 근혜님이 아니라면 한나라당 이름만 들어도 소름이 다 돋는다. 소름이...
절대로 지지하고 싶지 않는 최악의 정당, 최고의 배신정당이 한나라당 아니 딴나라당, 차떼기당이다.
추신 : 뭐라? IMF를 발생시켜서 대한민국을 고통의 신음에 빠뜨린 YS라는 인물이 ㅇㅁㅂ씨를 열혈 지지? ㅋㅋㅋ 하하하... 잘해보쇼! 이 인물을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도대체 몇 %나 될까? 학실히 몇 %나 될까? 학실히? ㅋㅋㅋ 하하하...
박사모 동지 여러분!
저는 차라리 YS 보다는 DJ를 더 좋아한답니다. 그것도 훨씬 더...
그래도 DJ는 너그러운 면도 있었고, 대통령 재직 당시 때 (속마음은 달랐을지 몰라도) 박정희 대통령의 경제적인 업적을 높이 평가하면서 기념관 건립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었습니다. (물론 그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지만...) 뿐만 아니라 DJ는 어찌보면 자신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때 철전지 원수라고도 볼 수 있는 전ㄷㅎ 노ㅌㅇ 두 전직대통령을 대통령 재임이 되자 마자 직접 나서서 사면, 석방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에 비해 YS는 진짜 속 좁고, 유치하기 까지 한 정치 보복으로 보이는 듯한 짜증나는 태도, 그리고 평소 언행을 보면 죽으나 사나 군사 독재 군사 독재... 어휴 열불나라!
YS님! 박정희 군사독재때는요, IMF같은 국가 재난 사태가 전혀 없었거든요?
YS님이 죽으나 사나 군사독재라고 욕을 하는 박정희 대통령 시절에는요 대한민국이 한강의 기적을 이루었거든요?
짜증나라~ 짜증~
이놈의 짜증나는 경선이 빨리 끝나버렸으면 좋겠다는 것이 저의 솔직한 마음입니다.
근혜님을 괴롭히는 모든 배신자들의 더러운 꼴도 이젠 그만 보고 싶고, 근혜님만 집중하여 저질 공격질 해대는 모든 언론들의 조작 보도, 불공정한 행태의 보도작태도 이젠 정말 그만 보고 싶고...
이래 저래 한나라당 경선이 원래 정해진 룰 그대로 이루어져서 빨리 끝나게 되고, 근혜님이 빨리 2007년 대통령이 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즉 이래 저래 딴나라당 경선이 원래 정해진 룰 그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ㅇㅁㅂ씨를 일방적으로 도와주는 방식으로 채택되어져서 ㅇㅁㅂ 대선주자를 내세우게 되어, 마침내 딴나라당이 2007년 대선에서 완패하는 모습을 빨리 보고 싶습니다.
더러운 정치판이라는 것! 이젠 실물이 난다. 실물이!
첫댓글 ㅇㅁㅂ씨 책 파는 날 사람들이 몇 만명 씩이나 모여? 우와~ 그렇다면 ㅇㅁㅂ씨는 돈을 엄청 많이 썼겠네? 하긴 워낙 돈이 많으시니 그 정도 지출 쯤이야... 쯧쯧... ㅇㅁㅂ씨 측근 여러분, 그런데 근혜님은 말입니다. 청중들을 동원할 때 돈 한푼 안 쓰신 답니다. 근혜님은 ㅇㅁㅂ님과는 달리 돈이 별로 없으신 검소한 분이거든요? 그런데도 근혜님만 나타나면 이상하게도 많은 분들이 저절로 모인답니다. 부러우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