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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ge Montfort :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가 친절하게 소개했듯이 제 이름은 Paige Montfort입니다. 저는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의 미디어 관계 관리자입니다. 다음 주에 코스타리카 정부와 공동 주최 할 민주주의에 대한 다가오는 두 번째 정상 회담을 미리 볼 수있는 좋은 전화가 있습니다, 네덜란드, 대한민국 및 잠비아 공화국. 통찰력과 분석을 공유 할 3 명의 선임 CSIS 전문가와 함께 있습니다.
먼저 우리는 국제주의 원칙으로 Khosravi Chair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권 이니셔티브의 책임자 인 Marti Flacks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올해 정상 회의에 대한 주요 주제, 의제 및 기대에 무게를 둘 것입니다. 그리고 Marti는 어제 민주주의 정상 회의 과정의 잠재적 유산에 대한 훌륭한 논평을 발표했습니다.
Marti 이후, 우리는 아메리카 프로그램의 부국장 인 Christopher Hernandez-Roy의 의견을들을 것입니다. Chris는 미국 국무부 사무국 사무 총장에서 일하면서 민주주의 전문가로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메리카의 민주주의 위협, 서반구의 민주주의 상태 및 기타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와 함께 국토 안보부의 CSIS 선임 고문이자 국방 민주주의 기관 프로젝트 책임자 인 Suzanne Spaulding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민주주의와 시민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사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시작하기 위해 Marti로 바로 넘길 것입니다.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을 때, 우리는 전화 후 성적 증명서를 보내 게 될 것입니다. RSVP를 받으면 몇 시간 안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CSIS 웹 사이트에도 게시됩니다. 마티, 우리를 시작하게 해줘.
Marti Flacks :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두 번째 민주주의 정상 회의에 어떻게 도달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역사와 맥락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예상되는 의제와 토론 주제에 대해 조금, 그리고 예상되는 결과와 다음 단계, 그리고이 과정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그리고 두 번째 정상 회담에서 중요한 테이크 아웃이 무엇인지에 대한 나의 감각에 들어가십시오.
따라서 정상 회담을 맥락에 두는 민주주의 소집에 대한 원래의 아이디어는 2020 년 Biden 캠페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어는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들을 모아 10 년 반이 넘는 세계 민주주의 백 슬라이딩 속에서 세계 민주주의 상태에 대해 대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국가 내 및 외부 압력에서 오는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을 해결합니다. 첫 번째 정상 회담은 2021 년 12 월에 소집되었습니다. COVID 때문에 가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개최 되었기 때문에 당시 행정부는 파리 정상 회담을 주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아이디어는 2021 년 12 월에 시작된 후 1 년 후 중간 연도의 진행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다시 정상 회담 프로세스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원래 아이디어는 두 번째 정상 회담을 직접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저는 많은 국가 대표들을 모 으려고 노력하는 물류가 궁극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이 두 번째 정상 회의 국장은 가상적이지만, 직접 논의 할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 정상 회담은 미국이 솔직하게, 여전히 민주주의와 인권 문제에 대한 신뢰와 소집 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국가들이 그 대화에 참여하고 4 년 동안 미국 최초의 외교 정책에도 불구하고이 분야에서 미국의 지도력을보고 싶어했을까요, 2020 년 선거와 1 월 6 일에 직면 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2021 년 12 월의 대답은 그렇습니다. 그 수요는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이 정상 회담에는 사실상 100 명 이상의 국가 대표가 참여했습니다.
미국이이 대화에 다시 참여했다는 중요한 신호였습니다. 아마도 대화의 어느 정도는 끝났을 지 모르지만 서약은 두 번째 대화를 한 다음 더 중요하고 실제로, 두 번째 정상 회담의 맥락에서,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은 정상 회담 후 2 개월이 지나서 어제 내 작품에 쓴 것처럼 –입니다, 첫 번째 정상 회담에서 광택이 나는 옷을 입고 화려한 정부 건물 안에 서서 연설하는 Zelensky 대통령의 개입 비디오를 보는 것은 거의 혼란 스럽습니다, 당시 우크라이나와 다른 연약한 민주주의가 직면 한 문제.
이번 정상 회담이 진행되고있는 상황은 이제 –이 중요한 문제로 여겨지는 민주주의 역행 문제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을 가져 왔습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위협이지만, 현재는 중요하고 매우 시급한 위협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맥락이 민주주의와 주권에 관한 질문에 대한 진정한 초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최근 몇 달 동안 민주주의 시위자들에 대한 단속을 본이란과 같은 곳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국가 책임자와 다른 참가자들에게 다시 모이는 매우 흥미로운 순간이 될 것입니다. Paige가 언급했듯이 첫 번째 형식과 달리이 형식의 의제와 접근 방식에 중요한 몇 가지 사항은, 공동 호스트가 5 명이거나 미국과 함께 총 호스트가 5 명입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네덜란드, 잠비아는 각각 정상 회담의 공동 주최자 일뿐 아니라 정상 회담 둘째 날에 자신의 지역 행사를 주최 할 것입니다 미국이 처음으로 일방적으로 주도되었다는 비판에 대해, 나는 그들이이 지역 국가들을 데려온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에서 우리가 공동 주최자와 함께보고있는 것은 이벤트를 개최하고 진행하거나 약속과 발표를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앞으로 실제로 참여하고 싶은 문제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내 견해로는, 국가 및 지역의 특정 상황은 고무가 민주주의와 인권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도로를 만나는 곳이며, 공동 주최자가 앞으로 나아가도록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국내외 정책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는 문제이며, 해당 국가가 실제로 리더십을 발휘하고 보여줄 경우 해당 지역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다음 주에 우리가보고있는 것 중 하나는 레거시가 잠재적으로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의제와 잠재적 결과에 중요한 몇 가지 다른 사항은 정상 회담이 중점을 둘 주제입니다, 특히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 언론의 자유, 독립 언론과 같은 매우 전통적인 민주주의 주제.
청소년의 역할에 특히 중점을 둘 것이며, 이는 점점 더 많은 청소년 인구가있는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와 같은 지역에서 중요합니다, 부패와의 전쟁의 도전과 그것이 법의 지배와 훌륭한 지배 구조를 훼손하는 데 미치는 영향.
그리고 공식적인 행사에서 미국에서 기술이 민주주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정상 회담과 정상 회담을 주최 할 특별한 초점, 이것은 미국에 큰 관심을 가져 왔던 것입니다. 정부는 파트너 정부뿐만 아니라 기술 회사와도 협력하여 권위주의 체제에 의해 남용되는 감시 기술의 위협과 가능한 기술의 수출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정부가 시민을 공격하거나 감시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래서 정상 회의 결과가 특히 그 문제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기대합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기술 회사를 알고 관리하거나 책임감있게 관리하는 입법 또는 규제 조치를 대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공간에서 계류중인 의회 조치가 없다면, 행정부는 다른 국가 및 회사와도 중간에 취할 수있는 자발적 행동에 대해 양자 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정말로 흥미 롭다고 생각하는 정상 회의 구조에서 중요한 마지막 것은 상당히 비 전통적인 정상 회담이라는 것입니다, G-7 또는 G-20에서 볼 수있는 단일 종류의 결과 문서라고 생각합니다. 가상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의제를 진전시키기위한 양측 교류, 부수적 인 회의의 이점을 얻지 못합니다. 저는이 정상 회의 실제 청중이 실제로 정부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나는 정상 회담 과정이 특히 민주주의 방향으로 나아 가기 위해 권위주의 정부에 더 헌신하도록 민주주의 정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지 못했다.
실제로 외부 그룹, 시민 사회 단체, 학자, 학생, 미디어, 언론인 및 민간 부문입니다, 정부가이 대화를보고 민주주의와 인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그런지지를 느끼는 시민들을보아야 할 시민들. 따라서 시민 사회가 정상 회담에서 주요 행사에서 수행 할 역할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민주주의와 거버넌스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정상 회담에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되는 발표와 지원 패키지도 정말 중요한 결과가 될 것입니다.
단지 미래 – 미안 –은 특히 민간 부문에 대한 메모입니다. 이것은 CSIS의 인권 이니셔티브와 CSIS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여기에 중점을 둔 문제입니다. 그리고 3 월 28 일 화요일에 공식적인 정상 회담을 개최 할 예정이며, 특히 민주적 탄력성에서 민간 부문의 역할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민간 부문뿐만 아니라 정부와 다른 곳에서 많은 연설자들을 만나 – 또는, 민주주의가 사업에 좋은 것처럼, 민주주의에 좋은 사업을하고 회사가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업에 달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우리는 민주주의 정상 회의 과정의 미래 측면에서 미래에 파이크가 내려올 수있는 것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제도화하고 올해도 계속하기 위해 일부 지역 사회 단체의 열정이 많이 있습니다. 내년에 세 번째 정상 회담이있을 것이라는 몇 달 전보다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시작되는 이니셔티브와 프로그램의 종류는이 과정에서 중요한 유산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가 책임자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여부.
그래서 거기서 멈출 것입니다. 그리고 미주 프로그램의 동료 Chris에게 다음에 가도록하겠습니다.
Christopher Hernandez-Roy : 감사합니다, Marti.
크리스 에르난데스 로이입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좋은 아침. CSIS의 아메리카 프로그램의 관점에서 민주주의 정상 회의의 중요성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는 특히 라틴 아메리카와 관련이있는 이유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일어난 일이 정확히 –의 원동력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기에 약간의 역사적 맥락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민주주의 정상 회담이 고안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는 아메리카 정상 회담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정상 회담 과정에서 일한 많은 사람들 중 한 사람이되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저는 특히 20 년 전에 퀘벡시에서 개최 된 곳에서 일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아르헨티나까지 라틴 아메리카, 카리브해 및 북미 –의 모든 국가의 지도자들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참석 한 모든 지도자들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서 선출되었습니다. 모든 국가는 서로 다른 시스템, 정치적 성숙도, 민주적, 제도적 통합 수준이 다르지만, 그들은 모두 수십 년 전에 있었던 더 나은 사회 보호 정책을 가진 강력한 민주주의 국가였습니다.
그 정상 회담에서 민주적 조항이라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민주 정부가있는 국가 만이 향후 회의에 참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정상 회담은 또한 남미 민주 헌장이라는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는 민주주의 체제의 필수 요소를 설명하고 민주주의 원칙을 보호하기 위해 도덕적으로 헌신 한 국가에 대해 – 헌법 – 미안 –에 대한 일종의 구속력없는 헌법입니다.
퀘벡 정상 회담은 실제로 서반구의 민주주의를위한 최고 수위를 기록했습니다. 20 년 후,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는 아메리카 대륙의 9 차 정상 회의 주최자였습니다, 이 회의는 퀘벡시의 전임자와 더 다를 수 없었습니다. 베네수엘라, 쿠바, 니카라과의 대통령 – 3 개의 본격적인 독재, 지난 10 년 정도만 등장한 –은 시민을 체계적으로 폐지하고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권리를 침해하며 인권을 침해하는 주요 잔인한 체제에서 제외되었다, 정부의 반대 의견을 가진 사람을 박해하십시오. 로스 앤젤레스에 있었던 다른 국가의 대통령들은 볼 소나로 (Bolsonaro)의 브라질이나 루이스 아체 (Luis Arce)의 볼리비아 (Bolivia)와 같은 반 권위주의 자로 쉽게 분류 될 수있었습니다. 멕시코 대통령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즈 오브라도,쿠바가 초청되지 않으면 참여를 거부했고, 북부 삼각 지대 국가의 대통령들은 모두 연약한 민주주의를 기껏해야 그의 모범을 따르고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이 두 정상 회담 사이에 일어난 일은 전 세계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민주적 백 슬라이드의 핵심이며, 앞서 말했듯이, ’ 21에서 개최 된 Biden 행정부의 원래 민주주의 정상 회담과 며칠 안에 개최 될 버전 2.0에 대한 충동입니다.
’ 80 및 ’ 90에서 군사 독재에서 전환 한 후,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는이 지역의 모든 국가가 어느 정도 공유하는 심각한 구조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약속을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약한 제도, 부족한 사회 서비스, 약한 법과 처벌의 지배, 조직 범죄의 불안감 증가, 경제적 불안, 불평등 및 사회적 배제, 정치적 양극화, 풍토병 수준의 부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약점은이 지역의 민주주의와 거버넌스에 두 가지 뚜렷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민주주의가 시민의 요구를 해결할 수 없게되면서, 지역 인구의 많은 부분이 민주주의가 그들에게 효과가 없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부유 한 또는 특권 엘리트에게만 효과가있었습니다.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이 침식되었고,유권자들은 다른 대안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휴고 차베스, 라파엘 코레아, 에보 모랄레스,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와 같은 포퓰리스트 데마고그로 크게 변했습니다, 새로운 일을 약속했지만 민주적 역행에 관여 한 사람.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그들은 휴고 차베스, 라파엘 코레아, 에보 모랄레스,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와 같은 포퓰리스트 데마고그로 크게 변했습니다, 새로운 일을 약속했지만 민주적 역행에 관여 한 사람.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그들은 휴고 차베스, 라파엘 코레아, 에보 모랄레스,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와 같은 포퓰리스트 데마고그로 크게 변했습니다, 새로운 일을 약속했지만 민주적 역행에 관여 한 사람.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Cristina Fernández)는 새로운 방식으로 일을 약속했지만 민주적 역행에 관여하거나 더 나쁜 일을했습니다.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Cristina Fernández)는 새로운 방식으로 일을 약속했지만 민주적 역행에 관여하거나 더 나쁜 일을했습니다.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주머니에 줄을 서서 시스템을 선호하고 다른 정부 기관으로 통제권을 확대하고 결국 민권 및 정치적 권리를 남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가 밀접하게 따르는 존경받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라틴 아메리카의 민주주의 지원은 2010 년과 2018 년 사이에 약 63 %에서 48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지역이나 그 대부분이 민주적 인 길을 계속 가고자한다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
이 지역에 3 개의 독재 정권과 2 개 이상의 반독점 정권이 있으면 그들의 영향력과 나쁜 관행이 정보 유출 캠페인 및 기타 노력을 통해 확산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방 정치인들은 이러한 관행을 채택하고, 정부의 지부를 선택하고, 권력 분리를 제거하고, 언론인을 공격하고, 상대를 범죄 화하고, –을 시행하기를 원합니다, 나쁜 관행은 당국에 권한을 부여하기 때문에 법 집행을 공동으로 채택합니다. 그들은 모방하지 않으려 고 너무 유혹적입니다.
그들이 더 민주적 인 역행을 막으려면 라틴 아메리카 정부는 그들의 노력을 두 배로 늘리고 민주주의의 구조적 과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약속과 재정 자원이 제시되는 민주주의 정상 회담에서 논의 될 것입니다, 민주주의 첫 정상 회담에서 발표 된 민주당 갱신을위한 대통령 이니셔티브에서 약 50 억 달러에 달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정상 회담과 이제이 두 번째 반복, 민주주의 지도자들을한데 모으고 존경받는 시민 사회가 참여하여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가치를 강조하고 자국의 미래가 민주주의를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정상 회담은 시민 사회 단체, 언론인, 인권 옹호자들의 활기차고 생생한 생태계를 육성 할 것입니다,–을 믿는 다른 운동가들은 미주 사람들이 민주주의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정부는 장려하고 방어 할 의무가 있다고 남미 민주 헌장 –을 인용합니다 그것.
세계의 독재 정권은 우리가 자유 민주주의 질서에 도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Xi 대통령의 중국 방문 ( sic; 어제 러시아 ). 세계의 민주주의는 악성 행위자에 대항 할뿐만 아니라 자유, 존중, 관용, 투명성과 법의 지배는 강력하고 활기차고 시민들에게 제공됩니다. 나는 이것이 한두 번의 노력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이라는 아이디어는 앞서 Marti가 – 정기 회의를 개최한다는 아이디어가 반드시 대통령 수준 일 필요는 없다고 말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결과를 가진 시민 사회와 관련된 정기적 인 회의를 개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
Montfort 씨 : 정말 감사합니다, Chris.
그리고 다음에는 Suzanne Spaulding이 있습니다.
수잔 스폴딩 : 안녕하세요.
네, 크리스 ’ 마지막 요점, 특히 정상 회담에 국가 대표가 참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마르티의 요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가장 큰 희망이 이끌어내는 곳은 시민 사회, 인권 운동가, 특히 우리 사업의 참여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이 제가 집중하고자하는 것입니다. Marti가 우리가 비즈니스를위한 정상 회의 측면에서 –을 주최하고 실제로 민주주의의 청지기들 사이에서 청지기로서의 역할을 주최한다고 언급 한 사건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민주주의의 비즈니스 사례, 특히 우리나라의 시민들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비즈니스 사례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모두 전세계의 믿음, 실제로 민주주의와 그 제도, 확실히 미국에서 –의 감소를보고 논의했습니다. 국토 안보부 차관보를 지낸 후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에서 연구를했는데, 권위주의 체제, 특히 러시아뿐만 아니라 점점 더 중국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오는 정보 운영으로 인해 신뢰 감소가 악화되는 방식에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선거를 훨씬 뛰어 넘습니다. 우리는 법의 지배에서 “ 투표 용지를 넘어서 (Beyond the Ballot)라는 보고서에서 사법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훼손하기 위해 고안된 러시아 정보 운영에 대해 깊이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결론을 내린 것은 정보 작업 내용의 악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가르치는 것입니다 민주주의에 관한 –은 시민 교육을 다시 활성화시키는 것인데, 이는 실제로 길가 –에 의해 떨어졌으며 우리는 모든 연령대에서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정상 회담과 다른 활동들이 실제로 반발하려고한다는 민주주의를 약화시키는 메타 서술과 일치하는 방식, 우리가 전 세계의 적대적인 정보 운영에서 본 메시지는 민주주의가 결함 일뿐만 아니라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파괴되었다는 것입니다, – 개인은 어떤 변화도 가져올 힘이 없으며 진실에 대한 아이디어를 포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 메타 서사들은 민주주의를 위해 파괴적입니다.
미국과 전세계에서 시민들이 할 수있는 일은 민주주의의 약속이 현재의 완전성에 대한 약속이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전 세계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는 현재 시행 중에 결함이있다. 민주주의의 약속은 변화의 잠재력입니다. 권위주의와 전체주의 체제와 구별되는 것은 변화의 능력이다. 그러나 그러한 변화는 시민들이 그 변화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한 대리인 인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따라서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시민들이 –이되어 기관에 책임을 부여하고 민주주의를보다 완벽한 노조라고 부르는 방향으로 옮기는 효과적인 변화의 대리인이되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비즈니스와 관련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민주주의와 시민을 지원하기위한 사업 사례가 있습니다. 솔직히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은 미국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사례를 마련하는 데 큰 역할을했습니다. 상공 회의소.
그러나 계약 신성이있는 곳에서 법의 지배와 법의 지배와 같은 것은 기업이 성공하는 데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심지어 미국의 러시아 법원이 미국 법원을 사용하여 잘못 얻은 이익을 놓고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이 과정에 대한 믿음이 자의적이지 않기 때문에 –이기 때문입니다. 규제 확실성, 예를 들어 중국과 같은 곳에서 훨씬 더 자주 볼 수있는 불공정하고 임의적이거나 정치적 규제와 그 과정에서 비롯된 과정. 언론의 자유와 결사의 자유를 가진 강력한 아이디어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아이디어는 실제 혁신에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우리의 혁신 수준과 일치하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민 기술 측면에서 민사 담론, 민사 담론, 공유 된 불만보다는 공유 된 열망에 기초한 공유 된 국가 정체성 감각을 갱신하는 –은보다 응집력있는 작업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물론 시민 지식은 직원, 시민이 지역 사회에보다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Civics at Work라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CEO가 시민들을 다시 활기차게 옹호하기 위해 가입하도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교육 시스템에 의해 서비스를받지 못한 성인 인구가 있기 때문에 시민 지식과 시민 기술을 구축하는 – 방식으로 자신의 인력을 참여시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정부의 운영 방식의 핵심과 볼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지역 사회의 시민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왜 사업장, 사업장? 기업이 자신을 민주주의의 청지기로 보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흥미로운 고용주는 오늘날 사회에서 마지막으로 신뢰할 수 있고 가장 신뢰할 수있는 기관이나 단체, 개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잠재적으로 규모로 이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이벤트에 참여할 Microsoft의 Brad Smith는 Civics at Work에 가입 한 최초의 CEO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책 “ 도구와 무기 ”은 실제로 기술의 역할, 선과 악, 시민의 책임에 대해 설득력있게 이야기합니다. 사실, STEM 교육을 포함하면 해당 기술 분야에서 이러한 혁신적인 도구를 개발하는 개인을 확보하거나 적어도 더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무기가 아닌 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시민의 책임감을 갖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벤트와 기업이 민주주의를 구하기위한이 광범위한 노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기대하고있는 것입니다.
Montfort 양 : 좋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수잔. 고마워 크리스. 고마워, 마티.
이제 Q & A로 넘어갑니다. 질문을하기 위해 대기 할 수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운영자에게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운영자 : 감사합니다.
( 큐잉 지침을 제공합니다. )
첫 번째 질문은 AP 통신의 Aamer Madhani에서 나옵니다. 어서.
Q :이 전화를 호스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정상 회담에 들어가는 분위기와 광학에 대해 질문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민주주의가 어떤 의미로 가려져있는 독재를 전달할 수 있음을 보여줄 필요성에 대한 캠페인과 행정 전반에 걸쳐 Biden의 큰 메시지는 어느 정도 생각하십니까 지상의 어려운 현실에 의해?
제재는 아직 정부가 전쟁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한 정도로 러시아 경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 러시아는 적어도 중국과 함께 또 다른 독재 정권의 도움으로 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 한 후 미국은 왕국과 마찬가지로 평소와 같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사법 점검 노력과 관련하여 법의 지배에 대한 행정부의 비판이 있었다. 요컨대, 이번 정상 회담에 들어가는 민주주의의 광범위한 문제에 대한 Biden 행정부와 미국의 ’ 신뢰성을 어떻게 평가 하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Montfort 씨 : 감사합니다.
Marti, 아마도 당신은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Chris 또는 Suzanne, 추가 할 것이 있습니까?
플랙스 양 : 물론입니다. 고마워, 페이지. 그리고 그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좋은 질문입니다. 귀하의 질문에서 다루어야 할 몇 가지 다른 변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덴 정부가 정상 회담을 위해 노력한 전반적인 메시지는 민주주의가 직면하고있는 두 가지 도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내부 위협이고 다른 하나는 외부 위협입니다.
사물의 내부 측면에서 민주주의가 민주주의보다 국민에게 경제적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그 민주주의는 일종의 시민 적 책임과 애국심, 그리고 수잔이 암시 한 안전과 안전에 대한 감각을 만듭니다. 그 민주주의는 분열적이고 당파적일뿐만 아니라 실제로 통일 된 특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외부 적으로는 당시 선거에 교활한 개입, 러시아와 중국의 온라인 잘못된 정보 / 정보 유출의 위협으로 인식되었던 것은, 우크라이나의 민주주의 체제를 파괴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러시아의 민주주의 침략에 대한 훨씬 더 실시간적이고 물리적 인 위협으로 변모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크라이나의 존재를 파괴합니다. 외부 위협이 실제로 새로운 삶과 중요성을 가져 왔습니다.
저는 이것이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것이 두 번째 정상 회담에서 행정부가 실제로 채택 할 주제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암시하는 몇 가지 이유 때문에. 즉, 이러한 내부 위협을 어떻게 처리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메시징 측면에서 –의 관점에서 혼합 백입니다. Biden 행정부는 국내에서하고있는 일에 관해 이야기 할 좋은 소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IRA와 CHIPS Act를 통해 큰 일을 처리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주주의로 투구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민주주의에 영향을 미칠 경제 성장 기회라는 흥미로운 측면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한 예는 상무부에서 CHIPS 법에서 지출을받는 회사가 직원들에게 보육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는 발표입니다. 그 노크 효과, 부모가 일을 할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벌 수있을뿐만 아니라 시민 공간에 더 많이 참여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는 정말 중요 할 것입니다.
따라서 국내에서 좋은 스레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Biden 행정부가 미국의 도전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고 투명하다는 사실을 생각합니다. 민주주의 전선에 국내 적으로 직면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외부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그것이 내가 직면 한 큰 질문 중 하나 였기 때문에 여기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외에서 인권과 민주주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을까요 집에서?
그리고 그는 다음과 같이 좋은 일을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집에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의 도전을 인정하고 그들에 대해 이야기 할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중국 정부와 대화 할 수없고 이웃과 대화 할 수 없습니다, 방어 할 공간이없고 도전에 대한 성찰의 공간이 없습니다. 프레임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외부 기록과 관련하여, –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Biden 행정부가 인권의 중요성에 대해 제시 한 메시지 중 일부가 외교 정책의 중심과 그것이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 및 다른 곳에서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그리고 이것은 매우 –입니다. 이것은 여러 행정부에서 본 반복적 인 문제입니다. 주요 수준에서 60,000 피트 수준에서 약속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무가 의사 결정 측면에서 길을 만날 때, 전략적 동맹국으로 여겨지는 것에서 멀어지는 일종의 실시간 가치를 보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의 맥락이 없다면 더 큰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침략이 민주주의 연합을 구축하려는 욕구와 중요성을 자극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국제 법률 – ( 오디오 브레이크 ) –에 전념하는 국가들의 연합과 국가와 계속 협력하고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정 우리는 민주주의와 인권 문제에 동의하지 않지만, 주권과 국제 법규에 대한 존중에 대해 우리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좋은 선을 걷고 있습니다,그러나 나는 러시아 침공이 그들에게 그 문제에 대한 여지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서 멈추고 Chris 및 / 또는 Suzanne이 들어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에르난데스 로이 씨 : 예, 가능합니다. 수잔이 계속 가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 몇 가지만 언급하겠습니다
Spaulding : 계속해라, Chris. 따라 갈게. 네.
에르난데스 로이 씨 :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관점에서 –에서 몇 가지를 언급하겠습니다. 실망스럽게도 실제로 –은, 비덴 대통령이 대서양 횡단 연합의 기존 민주주의에 의해 확고한 대응을 마샬링 할 수 있었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강력한 대서양 횡단 반응.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반응과 광학이 정말 실망 스럽습니다.
쿠바, 볼리비아, – 미안, 쿠바, 베네수엘라 및 니카라과와 같은 일반적인 용의자를 제외한 거의 모든 국가가 러시아에 대해 투표 한 – 또는, 연속적인 유엔 결의안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에 반대. 그들은 –을 제외하고는 코스타리카를 제외하고는 민주주의 정상 회의 –의 공동 주최자 중 하나 인 코스타리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러시아에 대한 제재에 동참하지 않았으며 실제로 우크라이나에 도움을 제공 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유용 할 수있는 소련 디자인의 탄약이나 무기를 보내지 않았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정렬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미국에 대한 반응 인이 지역의 오랜 개입의 역사에서 비롯됩니다.19 세기 후반이 지역의 개입과 대부분 20 세기 전반. 또한 –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에 참여하지 않기를 원하는 욕구의 확장이거나, 이 지역에서 벌어지고있는 미중 전략적 경쟁에서 편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실, 어떤 경우에는 –까지갔습니다. 그리고 Biden 행정부는 한 독재자와 다른 독재자와 대항하기 위해 실제로 협상을하기까지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의미하는 바는 우크라이나 침공 후 2 주도 채되지 않은 거의 –입니다. 마두로 대통령에게 –을 설득하기 위해 고위급 대표단이 베네수엘라로 파견되었습니다 –을 위해 더 많은 석유를 펌핑하기 위해 미국 –에 의해 인정되지 않는 대통령 및 정부, 침입의 결과로 펌프 가격을 완화합니다. 이제 미국 팀 –은 베네수엘라에서 포로로 잡힌 일부 미국 시민의 석방 협상을 돕기 위해 그곳에있었습니다, 그들은 잠시 후에 그 일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보여주었습니다,보다 현실적인 방식으로 긴급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일부 원칙을 따로 기꺼이하려는 의지.
그래서 원래 질문 인 광학은 특히 라틴 아메리카와 관련하여 혼합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폴딩 양 : 예. 그리고 다시, Marti가 이것을 보는 내부 및 외부 방식과 관련하여 언급 한 몇 가지 사항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내부 관점에서 볼 때, 정부가 집에서 민주주의를 건설하고 강화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면서 저는 인프라 법, CHIPS 법, 지역 차원에서 우리 경제를 강화할 큰 법안들, 직접 일자리뿐만 아니라보다 강력하고 탄력적 인 인프라의 경제적 이점 측면에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민주주의가 – 일 가능성이 높고 특히 응집력있는 민주주의 –이 번성 할 가능성이 높은 경제 안보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러한 노력과 가정의 민주주의 강화 사이에 직접적인 –이 실제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귀하의 질문에 언급 한 경우 제재의 영향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재의 목표가 무엇인지 / 무엇인지 / 무엇인지 /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러시아 경제가 완전히 붕괴 될 필요는 없지만이 전쟁을 유지하고 임금을 받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제재의 중요한 부분은이 민주적 동맹의 강점 –에 대한 시연이라고 생각합니다, Marti가 말했듯이, 공유 된 가치와 공유 된 –에 근거한 동맹의 강점 인 서방 자유 민주주의 –은 규칙 기반 질서에 대한 존중을 공유했다, 법의 지배와 일종의 고객 국가는 민주주의의 강점과 중요성에 대한 정말로 중요한 확인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또한 중국에 강력한 메시지를 보낸다고 생각합니다.
Marti가 말한 또 다른 요점은 투명성입니다. 민주주의는 의견 불일치를위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개념입니다. – 미국의 중요성, 예를 들어, 인권 보고서 등 비교적 겸손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투명성에 대한이 아이디어는 민주주의의 진정한 강점입니다. 나는 빛 속에서 싸우는 훈련의 관점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둠 속에서 싸우기 위해 훈련을한다면 밤에 적을 만나거나 불을 끌 수 있으며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에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보호 할 수없는 등 다양한 이유로 세계가 점점 투명 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점점 더 투명 해 지도록 압력을가합니다. 그리고 투명성은 우리에게 밀려날 것입니다.
보다 투명한 세상에서 일하는 법을 배울 수있는 사람들은 조명을 켜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민주주의는 러시아, 중국, 북한,이란과 같은 전체주의 / 권위주의 체제보다 빛 속에서 싸우고 투명한 세계에서 활동하는 훈련 경험이 훨씬 더 많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기대해야 할 것은 민주주의의 진정한 힘입니다. 앞으로 민주주의가 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시스템이라는 관점에서 더 이야기해야 할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Montfort 양 : 좋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 질문입니다.
운영자 : ( 큐잉 지침을 제공합니다. )
Montfort 양 : 좋습니다.
Christian Science Monitor의 Howard LaFranchi에서 읽어 보겠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을위한 것일 것입니다. Chris, 그리고 Marti와 Suzanne은 원한다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 최근 라틴 아메리카 여행에서 Biden 대통령의 다가오는 민주당 정상 회담에 대해 물었을 때 나는 종종 미국에 대해 들었습니다. 민주주의를 공고히하기 위해 미국과 협력 할 수있는 지역을 더 이상 제공 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것이 중국이 경제적 인 존재를하고있는 다른 지역에서 Biden 대통령과 미국이 직면 한 도전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Biden과 행정부는 민주주의 강화를 위해 함께 일하는 미국의 사례를 만들기 위해 어떤 강력한 반론을 할 수 있습니까?
( 일시 정지. )
크리스, 그거 가져가시겠습니까?
에르난데스 로이 씨 : 죄송합니다. 나는 시작한 다음 내가 음소거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이것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많이 듣는 것입니다. 나는 지역에 갈 때 여행에서 그것을 듣는다. 아시다시피, 일반적인 애도는 미국이 우리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라틴 아메리카 인입니다. – ( 웃음 ) –은 좋은 일이며 나쁜 일입니다. 미국이 지역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이 어떤 이유로 –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 수준에서 라틴 아메리카가 관심의 초점이 아니라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반면에,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인들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기 때문에, 중요한 인프라에 투자하고, 안전하고, 강력한 상품 스트림을 알고, 이중 인프라에 투자하고,부채 부담을 완화하지만 의심스러운 방식으로 라틴 아메리카 정부를 지원하여 때로는 라틴 아메리카 국가가 부채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지역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내 하위 지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중앙 아메리카입니다. USAID는 최근 거버넌스 강화, 범죄 및 폭력 감소, 경제 기회, 이러한 민주주의를 강화하고 물론 미국으로의 불규칙적 인 이주를 줄이기위한 노력으로이 모든 것.
그러나 더 광범위하게 미국은 크리스 도드 상원 의원을 백악관의 특별 대표로 삼는 것 이상으로이 지역에 참여하기위한 더 높은 수준의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일종의 어리석은 무역 이니셔티브를 넘어서. 일반적으로 미국과 민주적 가치를 공유하는 지역입니다, 그리고 우리는주의를 기울여야하고 민주주의가 계속 번성하고 민주적 역풍에 관여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불행히도이 지역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습니다. 불과 몇 주 전에 멕시코에서 수십만 명의 시위대가 계획 B라는 선거 개혁에 반대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하려는 노력을 크게 롤백 할 것입니다. 엘살바도르와 온두라스와 과테말라에서는,아무도 당신이 아는 것과 싸울 수있는 매우 강력한 전술, 아무도 반박하지 않는 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와 폭력 문제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헌법상의 특권을 중단하고 대량 투옥에 관여하며, 그 과정에서 부정적으로보고하는 기자들을 공격합니다. 이 지역의 국가에는 정치범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위험에 충분히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지역이라고 말하는 긴 대답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장려하고 보호해야합니다.
Montfort 씨 : 감사합니다, Chris.
Suzanne Marti는 Biden과 미국에 대한 반론에 대해 추가하고 싶은 다른 것이있었습니다. 우리가 마무리하기 전에 민주주의 나 그 질문의 일부를 강화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경우?
Spaulding : Chris의 좋은 통찰력에 추가 할 수있는 유일한 것 같아요, 그는 서반구나 다른 나라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여기에 가져와야 할 뉘앙스 수준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 경향이 있습니다. –은 중요한 차이점을 모호하게하는 것들에 라벨을 부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량 살상 무기 인 WMD에 대해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그것들은 실제로 –입니다. 화학, 생물, 핵, 방사선, 우리가 그것을 분해 할 때까지 실제로 진전을 이룰 수 없습니까? 그러나 우리는이 라벨을 붙이고 그것을 하나의 모 놀리 식 것으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사이버 보안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전 세계 남쪽이라는 용어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세계의 해당 국가 간 차이를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되는 것은 갑자기이 레이블 인 전 세계 남쪽을 얻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모호해지며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지 않고 –로 치료할 수있는 것으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는 Chris의 미묘한 국가 별 견해를 여기에서보고 싶습니다.
Flacks : 네, Chris와 Suzanne이 방금 말한 내용에 반향을 일으키고 동의하기 위해 아주 간단히 들어 오겠습니다, 이것들은 제가 생각하기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명백한 요점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다른 세계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참여와 중국 참여 중 하나를 선택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저는 대부분 두 가지 관계를 맺는 데있어 가치를보고 모든 문제에 대해 미국과 계속 협력하는 것의 가치를 봅니다. 라틴 아메리카나 아프리카의 모든 정부, 예를 들어 오랫동안 일한 곳이 있는지 아닌지 생각합니다, 특히 민주주의와 인권 문제에 관여하는 것의 가치를 보라,이 공간에서 일하는 미국의 지속적인 가치에 의존하고 실제로보고있는 국가의 시민 사회 단체 및 기타 비정부 단체의 수요 신호를 계속보고, 우리가 그 문제를 철회했을 때 그 부재가 매우 심각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Biden 행정부의 초기에 많은 질문을 받았을 때,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우리의 모든 문제를 감안할 때 –은 민주주의와 인권을 계속 추진하고 계속 참여하고 있습니까? 저의 대답은 항상입니다. 그 나라의 활동가들과 옹호자들이 민주주의와 인권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의 도움을 요청하는 한, 우리는 그들의 등을 가져야하고 계속 그렇게해야합니다. 우리는 예전보다 훨씬 겸손하고 내성적 인 태도를 취하지 만, 우리가있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참여하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수요 신호가 오는 것을 계속 본다. 저는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것이 전 세계의 여러 정부와 관계를 맺으려는 국가의 욕구에 대한 대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Montfort 양 : 좋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마티.
나는 그것이 우리가 끝내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몇 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전화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rti가 언급했듯이 CSIS는 다음 주 화요일 28 일 8:30에서 12:30까지 민주주의 정상 회의 공식 행사를 주최 할 예정입니다. 27 일 월요일 검증 된 콘텐츠가 민주주의를 방어하는 방법에 관한 행사뿐만 아니라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이 행사는 훌륭 할 것입니다. 그들은 정상 회담에 묶일 것입니다.
그리고 평소대로, 우리는 오늘 몇 시간 안에이 언론 브리핑의 사본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와 직접 합류하거나 RSVPed 한 모든 사람에게 보내겠습니다. 그리고 CSIS.org에도 있습니다. 후속 질문이 있거나 정상 회담이 진행됨에 따라 궁금한 점이 있으면 pmontfort@csis.org에서 Paige Montfort에게 연락하십시오. Marti, Suzanne, Chris 및 오늘 전화를받지 않은 다른 동료들과 인터뷰를하게되어 기쁩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주일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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