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27)(평,휴,토).xls
변경 사항만 안내
102번 산호->계룡
103번 대교->계룡 및 1대 증차 운행 18대 4.5탕
104번 대교->선교 및 13분 간격으로 7탕 운행
107번 충진->선여
108번 계룡->대교
115번 금남->산호 및 1대 증차 운행 16분 간격 7탕 종점지 사정동 으로 변경 운행
119번 계룡->충진, 대버 및 대버만 저상 투입 운행
201번 1대 증차 운행 (증차분은 저상)
202번 경버만 2002번 대전차량은 202번 운행, 1대 증차 운행
211번 경익->금남, 휴일 13대로 15분 간격 운행
216번 대버->금성 저상4대 투입 운행
301번 종점지변경 운행 사정동으로
312번 선교->경익 및 저상 1대 투입(산호가 810번 저상 이후 급만에 투입)
313번 선교->대버 및 저상 4대 투입
314번 대교->대버 및 저상 5대 투입 및 기점지 변경(사정동)
315번 기점지만 변경(사정동)
316번 충진->선여 및 저상 8대 투입(나머지도 뭐 로얄하이인지라 거의 저상 몰빵)
318번 대교->금성 및 저상 5대 투입하고 기점지 변경(사정동)
513번 금남->산호
514번 1대 증차 운행및 주말에는 12대 17분 간격 운행
601번 선교->계룡 및 노선연장으로 1대 증차 운행 평일17분 간격으로 7.5탕 운행시간이 고작 5분 불어남
602번 금성->산호 및 저상4대 투입
604번 동건단독운행 에서 경익이 공배 운행 순번은 평일은5~8, 주말은5~7번 순번
605번 금성->선교 및 1대 증차 하고 16대가 5.5탕 다돌리고 주말에도 14분 간격으로 돌림
606번 동건,대버에서 동건 단독으로 변경
611번 계룡->한일 저상 2대 투입
612번 금성->대교로 변경
615번 선여->충진 변경 저상5대 투입
616번 선여,산호에서 금성으로 변경 및 4.5탕으로 단축운행 평일13대 17분 간격운행
617번 한일->선여 및 저상6대 투입
619번 대버,선교 공배에서 대교로 변경 및 저상 4대 투입
704번 1대 증차 운행으로 환승 시간 변경 60분에서 30분으로 변경 15분 간격 운행(소리소문없이 1대 씩 증차)
706번 선교->경익으로 변경 및 저상은 1대만 운행
114번 1대 증차 운행(알려진건 금남이랑 공배운행 이었으나 경익단독으로 변경)
116번 계룡->대교
117번 산호->협진
317번 금성,한일->선교 1대 증차해서 9대로 20분 간격 5.5탕 운행
614번 선여->충진,대교공배운행
618번 대버->산호,협진공배 운행 및 2대 증차 운행 평일 12대 17분 간격
911번 협진,선여->선여 단독 운행
916번 선교,협진->대버,금성 변경 운행
918번 대교->계룡 운행 평일24분 간격 휴일28(실제30분)
022번 경익->금남
024번 경익->금남
027번 금남->대버
031번 금성->계룡
032번 산호->대버
033번 선교->대교
042번 충진->대버
046번 충진->경익
061번 대교->선여
062번 대교->선여
063번 선교->한일
074번 선여->협진
001번 대교->금성
첫댓글 102번은 기존에 저상 4대 운행했는데
요번엔 6대를 운행하네요.
또한 101번에 저상 5대가 운행했는데 다시 3대가 빠지는 걸 보니 108 로 가지 않을까 싶고..
916번 편성은 좋지만 604번은 완전 장난하자는 거군요 자운동으로 향하는 막차 타임대만 경익 4대를 퍼주고 동건은 공차거리 상당해지라는 거군요 그리고 318번은 대교->금성이 아니라 대버->금성입니다. 104번 선교도 장난하자는 것도 아니고... 근데 충진입장에서 보면 효동하고 가깝나요??
514번 1대 증차분은 9701호네요
615번은 기존에 저상 8대 운행했는데
요번엔 5대 운행하네요.
좌석차에 저상 그리고 입석 뉴슈퍼로 구성되있겠네요
316번 차들이 넘어올 삘이 납니다 -ㅅ-
집앞에 615 다니니까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