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기가 우리본당에서는 ...코너인가봐요?
통신원모집 공고를 보고서 해당이 될런지 여쭤본다는게 댓글에다 달아서 운영자님께서 아직 못보셨나보네요 ^^(부끄러버서...우짜지)
가입한지 아직 얼마되지 않아 헤매고 있습니다.
오늘 드릴 말씀은 성동성당 꼬미시움 회계님 변경되었는데 수정이 안되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장명숙 마리아 님으로 바뀌셨거든요.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새로이 임명되신 마리아 자매님과 성모님께서 언제나 함께하실거예요.
그리고 지난 10월 3일 여러 행사가 있었답니다.
우선, 꼬미시움 간부님들의 경기 남양 성모성지순례를 갔었구요...
경주지역 본당 축구대회가 황성공원에서 있었답니다.
저희 성동 빨마축구단이 당당히 우승을 했다는군요. ^^* (추카추카)
작년까지는 4대리구 모여서 포항에서 하다보니 늘 우승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보좌신부님도 새로 오시고 성당이 안팎으로 재정비되어서인지 여기저기에서 좋은 소식들이 들려와 기분이 더욱 좋습니다.
조만간 사진을 구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첫댓글 장명숙 마리아님께서 꼬미시움 회계님으로 봉사하게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장 안젤라님께서 올려주신 성동성당 분위기를 스케치해 주셔서 참 좋습니다. 사진까지 올려주시면 더욱 좋겠지요. 장 안젤라님의 이런 작은 봉사가 주님안에서의 행복한 공동체를 이루어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장 명 숙 마리아님입니다...^^
주성모님의 축복속에 훌륭하게 직책 수행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장영미(안젤라님), 성동본당 통신원으로 접수하겠습니다. 자주 방문 하시어 소식 전해주세요. 세나뚜스의 승인이 나는데로 제가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0월 말경) 연락방법은 방문시 쪽지로 직접. 그외 방법은 사용안합니다. 요즘 전화사기 조심하시길..
감사를 드려야 하는데 갑자기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저희 성동성당 재미나게 구경시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