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지혜로운반 형님들이 할머니ㅡ할아버지 가슴에 꽃을 달아드렸어요.
남준이가 할머니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요.
왼쪽부터 신나는반 가연이, 윤희, 지혜,사랑가득 지예,지미할아버지, 할머니
어때요~ 멋진 공주님과 왕자님이시죠?
음식은 운영위원회어머님들께서 준비해주셨어요.
왼쪽부터 사랑가득 승환, 민서, 예준, 동현할머님과 행복가득 건우할아버지와 할머님 미스코리아 진,선,미 어디계세요?
신나는반 가연이할아버지와 할머님 두분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신나는반 윤희할아버지와 할머님. 우리 꿈돌이친구들을 위해 기도하고 계세요.
우리 손자,손녀딸들 건강이 최고죠~~ 지미야, 지예야~ 그리고 얘들아! 건강해라~~지예,지미할아버지 ,할머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소녀같으신 우리 건우할머님! 저 어때요~ 저도 왕년에는 ...
우리 예준이와 동현이를 위해서 그리고 우리 꿈돌이친구들을 위해서 기도하시는 할머님.
사랑해요. 그리고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참가번호 1번 박승환할머니에요.
우리 승환이가 밝아져 너무좋아요~ 꿈돌이 원장님 그리고 선생님께 감사드려요~~그리고 용암동 미용실원장님 음~음~ 그리고...
울동현~ 난 할머니가 제일 좋아요.
사랑해요! 이한마디 우리식구 자고나면 주고받는 말~~ 지혜로운반친구들이 합창으로 재롱을 보여 드렸어요.
부끄! 부끄! 신나는 춤으로 재롱을 보여드린 신나는반 친구들~ 할아버지 할머니 모두모두 신났어요.
한자선생님이 되신 민서할머님! 아니~ 이렇게 어려운 한자를 ~~ 한자도 척척 행복가득반과 신나는반
할아버지,할머니 사랑해요. 오래오래 사세요. 멋지게 (?) 절하는 사랑이들과 햇살이들 덕분에 또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어요.
동시를 너무나 잘 외우고 있는 행복이들
하트를 멋지게 그린 지예와 지영이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해요.
높고 높은 하늘이라 말들하지만~~~
할아버지,할머니께 어버이날 노래를 불러 드리며 즐거운 행사를 마쳤어요.
참석해주신 할아버지,할머니 감사드리고 여러모로 도와 주신 운영위원회장님과 어머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왕관을 쓰시고 살짝 수줍어하시는 할머님과 흡족해 하시는 할아버지의 얼굴엔 행복가득한이 한가득이었어요. 행사끝나고 지혜반 정민이 이모부가 하시는 남해활어회식당가서 점심도 대접해 드렸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울 꿈돌이, 꿈순이들이 재롱을 보시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꿈돌이 친구들 넘 수고가 많았아요!!^^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오래오래 건강하셔요~!!!^^
예준이가 할머니보더니 넘 좋아라하네여^^